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im@s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샤니

  7. 버튜버

  8. 학원

  9. 성우

  10. 드라마

  11. 기타



데레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서비스 종료 알림

댓글: 4 / 조회: 707 / 추천: 2



본문 - 08-08, 2022 13:20에 작성됨.

프로듀서 여러분


안녕하세요, 사카가미입니다.
소셜 게임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는 조만간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종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사항에 기재되어 있으므로 그것을 확인해 주십시오.

우선 10년 넘게 이 게임을 사랑해주신 프로듀서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는 2011년 11월, 아이돌 마스터로서 첫 모바일 게임으로 탄생했습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될까 싶어 빠르면 몇 개월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는 것도 각오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열성적인 프로듀싱과 프로젝트 팀의 탄탄한 운영 노력이 결실을 맺어 10년이 넘는 장기 운영 타이틀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총 아이돌 수 190명, 보이스가 달린 아이돌도 90명이 넘고 많은 곡도 생겨나 라이브, 애니메이션과 아이돌의 활동의 장을 넓혀 신데렐라 걸스는 크게 날갯짓을 했습니다.
이것은, 오로지 프로듀서님들이 아이돌들을 사랑하고 이 게임을 즐겨주셨기 때문입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이번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만, 여러분의 프로듀싱으로 퍼져나간 신데렐라들의 세계는 앞으로도 걸음을 멈추지 않습니다.
올해 7주년을 맞이하는 데레스테를 중심으로 게임, 라이브, 그리고 U149의 TV 애니메이션화 등, 앞으로도 아이돌들의 무대는 계속 빛날 것입니다.

The clock of the cinderellanever stops!
프로듀서님들께서 마법을 걸어주시는 한 아이돌들은 미래를 비추며 계속 나아갈 것입니다.
여러가지 마음과 심정과 감상을 한번 크게 매듭지어야하겠지만, 앞으로도 아이돌들의 프로듀싱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 종합 프로듀서 사카가미 요조우


---이하 원문--

--

데레스테 나온 이후로도 오랬동안 서비스하고 있었지만, 결국 원본 게임은 시대의 뒤편으로 사라졌습니다.

11년이라, 정말 오래 운영했네요. 올 게 왔다는 느낌이랄까. 사실 이렇게 오래 살아있을 거라고 누가 예상이나 했겠습니까.


덕분에 10년 넘게, 프로듀서 생활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돌마스터와 신데렐라 걸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