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seesaa wiki 오오하라 미치루 위키 번역3

댓글: 0 / 조회: 957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9-25, 2017 22:05에 작성됨.

미치루에 대해 이것저것

미치루는. 미치루하면 빵. 그렇습니다. 개그. 그렇습니다. 덧니. 그렇습니다. 무섭다. 그래. 빵매니아. 그래. 뭔가 재미있는 이상한 아이. 그렇군요.그게 전부? 아닙니다. 다릅니다

기운이 넘치고. 명랑하다. 솔직하다. 가수 활동을 진지하게, 그리고 즐기면서 하고 있다. 동료 생각. 팬에게 웃음을 선사했고, 팬에게 행복을 선사했고, 그 덕분에 자신도 웃으면서 열심히 해내고 있다. 동시에 보통의 한 명, 15세의 여자.

그것도 미치루입니다. 그게 미치루입니다.

그게 전부? 아닙니다. 더욱 더, 귀여운 면, 부드러운 곳, 건강한 곳, 멋진 곳, 아직 있습니다.

내가, 당신이 모르는 미치루, 본 적이 없는 일면이 있나요. 그것을 모두에게 알리고 싶다. 이는 그런 글입니다.

오오하라 미치루는 당신이 생각하는 이상으로,"아이돌"입니다.조금이라도 알려지기를.

 

1. 쌀과 국수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니?

공식준거도: 50%

N대사부터 적어도 야키 소바 빵은 먹습니다. 바게트의 반찬 할 정도로 좋아하는 것 같아요. 쌀은 경우에는 2015년에 아카네와 "봄의 밥 빵 축제"라는 유닛을 짜고 LOSE대사에서는 "밥 반찬으로 한다면, 나의 추천은 야키 소바 빵!"가 있습니다., 국수, 빵 가리지않습니다. 그래서 쌀도 국수도 싫어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미치루는 취미가 " 먹는 것"입니다. 여기에 빵이라는 말은 들어있지않아요. 게다가 미치루가 편식을 하는 편인가 하면 절대 못하잖아요.그래서 초중등 학교는 급식 있잖아요. 15세의 미치루가 jc이나 jk냐는 것은 고사하고 급식의 경험은 거의 틀림없이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쌀도 국수도 먹을 기회는 있겠죠. 그래도 맛있게 먹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미치루는 기본적으로 뭐든지 보통 이상으로 먹는 것을 좋아하지만 빵에 대해서는 그 열정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인 거라고 생각합니다..Twitter에서 #젓가락을 쓴 오오하라 미치루나#미치루에게 빵 이외를 먹이거나 태그같은 것에서 미치루가 빵이 아닌 다른 것을 먹는 게 보고 싶습니다.데카 점퍼 입고 로케도시락 먹는 미치루는 보고 싶지 않나요? 계란 밥 먹는 미치루는? 설날에 떡 많이 먹는 미치루는? 컵라면 3분을 정좌하고 기다리는 미치루는? 나는 보고 싶습니다.

로케 도시락: 로케이션 도시락. 영화나 tv프로그램의 출연자가 촬영, 수록현장에서 촬영, 수록작업 전후나 사이에 먹는 도시락. 일본 특유의 관습으로서 출연진 간의 출연료 등에 무관하게 같은 것을 먹음으로서 일체감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는 의견도 있다. 현실적으로는 촬영 중의 식단을 스태프 측이 관리하게 하여 스케줄 관리를 용이하게 하는 측면이 강하다. 우리나라로 따지면 밥차?

(http://blog.naver.com/leheim/30135824151)

 

2. 학교에서의 모습은?

공식 준거도 35%

그래도 조금 언급했지만 원래 미치루는 중학교 3년인지 고등 학교 1년인가라는 논란이 있지요.

이에 대해서는 미치루와 같은 후쿠이 출신 16세의 유코와 교복 스커트와 리본이 비슷해서 선후배 설도 있어 고교생설이 우세한 거죠? 단지 개인적으로는 중3입니다. 412일이라는 건 년도 초에 생일이 있다는 것. 미치루의 경우 고등 학교에 입학하자마자 16세를 맞이할 겁니다. 어떨까요.그건 그렇고 같이 푸치데레의 대사에서 LIVE전에 항상 특대 돈까스 샌드위치를 가져다 주는 친구가 있습니다. 후쿠이 시절의 친구일 가능성도 있지만 도쿄에 나와서부터 친구라고 생각할수도 있습니다.그리고 푸치의 경험치 공부로 "집안일을 도와주느라 동아리 활동을 한 번도 해보지못해 그런 것을 동경하는" 그런 대사가 있습니다.아이돌이 된 지금도 역시 동아리 활동은 하지않는 것 같습니다.

 

3. P에는 연애 감정을 품는 쪽인가?

공식준거도: 70%

신부 차림의 미치루가 나오는 데레극장이다. 그 모습과 말의 파괴력으로 많은 미치루P들은 모에사시켰다. (미치루P가 많냐고 물으면 지는거다)

"아침의 토스트에는 카페오레, 점심의 바게트 샌드위치에는 밀크티! 행복한 신혼생활을 위해서는 맛있는 빵이 빠지면 안 돼요! 같이 먹을 빵과 머그잔이 있다면 두 사람의 생활은 장밋빛, 아니 잘 구운 빵의 연갈색일 거에요!"

"저는 바게트 무늬를 할테니, ○○ 프로듀서는 이걸로!"

"○○프로듀서가 좋아하는 아침 빵을 공부할게요!"

"○○ 프로듀서가 추천하는 신혼을 위한 빵은? 앞으로 참고할게요"

"우유도 커피도 좋지만, 둘이 섞여서 카페오레가 되면 빵과의 궁합이 배로 좋아져요! 마치 저와 ○○씨처럼!"

극장 제719(이 카드 추가 시의 극장)

"그렇다면 지금 우리들은 프로듀서와 결혼한 걸까요!"

"저도 지금 말하고 부끄러워졌어요!!"

[모구모구 발렌타인]... 많은 미치루 P를 만들어 낸 것으로 유명한 1. 집에 초대되어 미치루와 부모에게 말을 들으니까요.

"맛있는 빵의 조미료는제 애정입니다! 아하하!"

"제가 애정을 담아서 만든 빵프로듀서도 드셔보세요!"

"지금 먹는 이게! 제일 맛있게 구웠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 ○ 프로듀서의 몫! 이미 제가 먹은 것이지만, 부디! 아앙!"

"○ ○ 프로듀서, 저는 마음껏 리필하실 수 있어요!"

[노르웨이 기행]...두번째 국외. 20174월 현재도 영혼이 노르웨이에서 안 돌아오는 미치루 P가 확인되고 있다.

"크란세카케는, 결혼식의 베스트셀러래요, ○○ 프로듀서."

아직 있습니다. 뭐 의심할 여지없이 P러브 군단입니다. 그러나 이들이 신뢰적인지 연애적인지 자신의 판단으로 부탁합니다.

나머지는

우물우물 너머의 연정

https://www.idolmaster.co.kr/bbs/board.php?bo_table=trans&wr_id=123048

덧니에 닿는 사랑의 맛

https://www.idolmaster.co.kr/bbs/board.php?bo_table=trans&wr_id=135748

https://www.idolmaster.co.kr/bbs/board.php?bo_table=trans&wr_id=139720

만화

http://bbs2.onnada.com/E000038/384&c=3&q=%EC%A0%84%EB%8F%99%EA%B0%90%EA%B7%A4&p=7

https://www.idolmaster.co.kr/bbs/board.php?bo_table=trans&wr_id=74492

 

4. 역시 빵의 역사에 대해서 자세히알고있을까요?

공식 준수도:1=>30%

빵의 역사 쪽에 대한 언급은 노르웨이 기행

"잡곡 빵입니다. 노르웨이에 옛날부터 내려오고있는 영양 많은 빵이에요. 거친 맛!"

정도밖에 없지 않습니까?...이건 빵의 역사라기보다는 노르웨이의 역사죠?

빵의 역사란 것이 빵을 만드는 방법, 메뉴의 발전과 세계로 전파 법 등의 일이라면 대사로 언급된 적이 없어서 모르겠어요.다만 빵집의 딸이라고 해도, 예를 들면 세계 최초의 빵 만드는 방법을 몰라도 크로아상을 굽는 것은 하고 조사할 기회가 없었으면 의외로 모를지도 모르겠네요.추가: 독일 스타일에서 "빵의 일은 뭐든지 알고 있습니다!"라는 발언이 있었습니다. 무엇이든다면 분명 역사에 대해서도 알고 있을 것!

 

5. 무엇 때문에 아이돌을 하고 있어?

미치루가 아이돌에게 처음으로 흥미를 가진 계기는 처음 만난 P" 맛있는 것을 많이 먹을 수 있다"과 들은 것입니다. 아이들의 일 자체에 대한 관심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 다음 레슨을 하고, 훈련을 하고, 의상으로 몸을 싸서 아이돌의 일을 하고. 직업의 뒤"아이돌의 일도 잘 먹는 때만큼 행복하네요 "라고 말합니다. 빵 이외의 행복, 빵과 같은 정도의 행복, 그것을 아이돌로 본 거예요. 그 뒤에도 "먹기만 하지 않아요!", "오늘 나는 아이돌 답게! 달콤한 분위기로 보낼거에요!", "모두에게 달콤하고 맛있는 미소를 보내겠습니다! , 드세요!", "LIVE도 뜨거운 마음으로 굽습니다!","팬도 ○○ 프로듀서도 미소지을 수 있는 갓 구운 아이돌로!"등 아이돌의 일을 여러가지 경험하고 아이돌로서의 미치루가 점차 보입니다. 그리고, 미치루의 입에서 분명히 그것을 들을 수 있었던 것은 2015년 여름."내가 전하고 싶은 것은 맛있는 빵과 행복한 미소입니다!" 행복한 미소. 미소를 전달한 미치루는 오늘도 최고의 미소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6. 반에서 외톨이는 아니겠지? 괜찮아?

, 보호자 미치루 P분의 질문입니다. Q2.에도 있듯이 미치루는 돈까스 샌드위치를 가져다 주는 친구가 있습니다. 이걸로 일단 회피입니다. 학교 관련 일이란 확실히 아는게 없지만, 반에서 5번째의 빠른 발을 자랑하는 미치루가 빵 먹기 경쟁에 내지 못하는 정도는 반 친구들도 이해하는 것 같네요. 뭐 그거요, 미치루의 그 밝음과 빵의 힘으로 맞지 않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7. 다른 아이돌을 부르는 호칭은?

공식 준거도:100%

~쨩이나 ~씨가 기본!

 

8. 100m달리기 시간은?

미치루의 발 빠르기는 반에서 5번째입니다. 만일 공학에서 남녀 20명씩의 반이라면 5/15. 나쁘지 않다는 느낌. 이것만으로는 아직 모르겠어요. 그래서 통계국페이지 내의 파일을 보시면, 헤이세이 2715세 여자의 50m달리기의 평균 시간이 8.90초 정도입니다. 그런데 100m타임은 50m타임의 2배보다 0.5~1초 정도(수치는 조금 오류가 있지만)단축 됩니다. 이는 출발 직후의 속도가 나오지 않은 구간이 50m*2이라고 2회분이 되기 때문입니다. 일단-0.7초로 합니다. 계속해서 후쿠이 육상 경기 협회의 데이타베이스에 의하면 2016년도 중 여자의 꼭대기에서 12초 후반 14초대가 꽤 많다는 것 같습니다. 평균보다 비교적 위쪽으로 14초대라고 보겠습니다. 다만, 스파이크를 신고 타탄(육상 경기장의 고무제 트랙)를 달리고 있으므로 보통 학교의 흙 그라운드에서는 다소 시간은 떨어질 거예요. 이상을 종합하면, 미치루의 100m달리기 시간은 15초 후반~16초 초반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8.9*2-0.7=17.1보다 빠른 것은 확실하죠. 만일 50m타임을 평균 마이너스 0.35초로 계산하면 8.55. 8.55*2-0.7=16.40. 오히려 100m타임을 15.8로 하면(15.80+0.70)/2=8.25에서 평균 마이너스 0.65. 50m에서 미치루가 들어왔을 때 평균 정도의 아이는 3.6m정도 뒤에 있는 계산입니다. 좀 너무 빠른가요. 솔직히 모르겠어요. 그렇다고 운동을 잘하는 아이와 못하는 아이의 차이가 크다고 생각되는데, 가능하지않을까나? 그 외에... 뭐 미치루도 아이돌이니까 학교에서 특별 클래스에 있고 그런 클래스에는 체대지망생도 있을 것같고, 그런 곳에서 5번째니까 사실은 14초 혹은 13초대같은 망상을 한 적도 있습니다

 

9. 가족 구성은?

공식 준거도:5%

신데렐라 스테에서 모구모구 발렌타인의 대사 등으로부터 일단 부모님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외의 형제 등의 정보는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독자라고 생각합니다. 상당히 응석받이로 자란 것 같기도하고? 적어도 동생이나 여동생이 있진않을까~ 애완 동물도 빵집이란 직업의 특성 없는 것 같네요. 어쩌면 개를 키우고 있을 가능성은 있습니다만. 그 경우 털이 짧은 종류겠지요.

 

10. 만들 수 있는 빵의 종류는?

공식 준거도:15%

빵을 만들 수 있다는 발언은 종종 있지만 만드는 빵의 종류로 되면... 빵이나 계절 행사의 페이지를 통해 미치루가 만든 것으로 확정되고 있는 것은 · 미치루 수제 새우 오픈 샌드, 미치루의 수제 초콜릿 빵, 못생긴 모양의 빵의 선물, 초콜릿 맛의 빵 상자(쵸코코로네 등)

정도 됩니다. 2013년 크리스마스"친정에서 구운 빵(크리스마스 케이크 맛)"은 미치루 작품이냐 부모님 작품이냐, 미치루라고 생각은 하지만 미묘합니다.물론 더 많은 종류의 빵을 만드는 일은 명백한 것입니다만 구체적으로 들기는 어렵네요. 종류 수로 말하면 얼마나 되죠...50종류가 많은지 적은지는 모르지만 기대를 담고 그 근처에 놔둡니다.

 

11. 캐시 그레이엄, 아야세 호노카 양과의 관계는?

공식 준거도:90%

(2017517~25) 이벤트의 주연인 두 사람이군요.

우선은 캐시 그라함. 20135월에 미치루가 첫 등장한 에히메 의상 R아이돌이던 캐시는 신데렐라 걸스 극장에서 새로운 우상들을 소개하는 역할이기도 했습니다.동시 추가된 후미카, 하루와 나란히 가장 오래 만난 아이돌입니다....입니다만 깊은 관련은 없었습니다. 다음 공식에서 관련되는 것은 꽤 최근까지 날아가 20165월의 웨딩 세레모니. 3년 만인 직업의 공동 출연이 최초입니다. 웨딩 드레스에서 모델 일로 당일 전부터 함께 연습하는 등, 이쪽은 제대로 이야기도 했습니다.

이어서 호노카. 201410TBS의 할로윈 SP에서 첫 공동 출연. 미치루는 호박의 도깨비, 호노카는 검은 고양이의 코스튬이었지만 그보다 무엇보다 서로 모 녹색 그 녀석을 통해서 서로를 알았다는 느낌은 아닐까요?미치루는 조금 물어보다가 사과의 의미로 호박 빵을 주면서도 그 뒤에 빵으로 재현하는 등 결국 그 녀석은 음식의 인식이 강한 모습. 라고 할까 이번 행사에서도 질리지 않고 맛 본다고 하는군요. 호노카에게 그런 점에서 경계의 대상이 되고있지만 그것이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