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seesaa wiki 오오하라 미치루 위키 번역

댓글: 1 / 조회: 1144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09-25, 2017 21:44에 작성됨.

http://seesaawiki.jp/ohara-bakery_michiru/

오오하라 미치루란?

오오하라 미치루는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에 등장하는 후쿠이 현 출신 아이돌 중 빵을 좋아하는 빵집 딸이다. 2013521일 업데이트 당시, 에히메 지역이 추가되면서 큐트 속성의 아이돌로서 최초 등장했다. 공식 대사나 행동에서도 알 수 있듯이 빵을 엄청 좋아해서, 평소에도 빵 생각뿐인데 취미는 먹기매력 포인트는 덧니와 커다란 눈, 그리고 크로와상과 같은 머리 모양(신데렐라 스테에서 본인의 입에서 소라빵라고 언급). 덧니에 관해서는 모바마스에서 관련대사가 있다(N일 때의 대사)

 

교우 관계

시이나 노리코

유닛[·플라워)을 결성하고 있기 때문에 이벤트에 자주 등장한다. 플라워는 꽃(flower)가 아니라 밀가루(flour). 도넛과 빵 사이에 싸움은 없고, 서로를 인정하고 있다 나이는 2살 차이이지만 서로 친하게 말하는 방식. 다만, 미치루는 존댓말 캐릭터이고 노리코는 반말 캐릭터이기 때문에 언니(미치루)가 동생(노리코)에게 존댓말을 쓰고, 동생(노리코)이 언니(미치루)에게 반말을 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라이라

미치루로부터 빵을 제공받고 있으며, 미치루를 "후고후고 씨"라고 부른다. 상기의 팀·플라워의 파생 유닛으로서[·플라워 with라이라 씨]가 있다. 자세한 것은[미스터리 시에라 자드]을 참조.

 

이쥬인 메구미

독일, 두근두근 발렌타인, 러시아에서 함께 극장에서도 대화가 있거나, 공통 의상을 입는 일이 많았고 초반에 이름을 부른 아이돌???

세계를 여행하는 메구미 씨는 드문 빵이나 뭔가를 알고 있는지도 모른다

 

사이온지 코토카

두근두근 발렌타인 이벤트 SR, 섬머시즌 수영복 R에서 함께 등장. 취미가 말린 꽃 만들기 플라워이니까 의미 관계가 있으려나...?

그리고 그녀는 미치루, 메구미 씨와 여러 차례 협연하고 있다고한다. 이 세명으로 유닛을 주세요.

 

호리 유코, 안자이 미야코, 키류 츠카사

같은 후쿠이 출신 가수.(이거 말고 접점이 없다)

에스퍼 소녀와 탐정 소녀와 누카츠케가 취미인 사장 겸 JK.(어째 다들 보케밖에 없다. 츳코미는 어딨나)

=

프로필

후고후고! 후고후고고! ... 하아, 죄송해요! 식사 중이어서! 이야, 공복은 최고의 조미료네요! ? 이거 전부 제 거예요! 아하하! 저기이, 그런데 누구세요?

 

오오하라 베이커리의 간판 아가씨(는 되지못한), 412일생으로 후쿠이 출신의 빵 아이돌. 412일은 숨길 것도 없이 빵의 기념일이다. 천보 13년에 일본에서 처음으로 건빵이 구워졌다고 해서 1983년에 제정된이라고(Wikipedia에서). (아편 전쟁 후, 영국을 경계한 일본이 군량으로서 건빵을 만들었다. 이것이 최초 생산된 날이 1842412일이라고 한다. 이 날에는 일본의 빵집들은 이벤트나 세일을 한다고) 현재는 더욱 확장되어 매달 12일도 빵의 날이다. 매달 한번 미치루를 떠올리고 빵집 순례 등은 어떨까.(좋소) 나이는 15세인 중3인지 고등학생 1학년인지는 불명이다. 그러나 4월생으로 고등학생의 경우 16세일 것이다. 따라서 현재는 아마도 중3. 쓰리 사이즈는 세키 히로미, 하마구치 아야메의 두 사람과 같지만 키와 체중은 미치루가 제일 낮다. 세키 양:155cm, 43키로 아야메 님:154cm, 42kg 이것만 보면 상대적으로 가장 스타일이 좋겠지만 모 닌자돌의 가슴이 가장 많이 보이는 것은 의상이나, 탑과 언더파 차이가 운운이라든가, 인법 모아 올리기라든가, 소녀의 비밀이라든가 여러 가지가 있는 것 같다. 세상은 신비한 것으로 가득하군. 또 요즘 시중에서 유행하는 153's(?)한 사람이다. 머지않아, 11cm 작은 삼인방에 못지않은 강력한 유닛이 될지도 모른다. , Twitter에서 너도 함께 새벽 153분에 153라고 중얼거려보자! 현재는 야스와 P와 미치루 P의 일부 트윗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한다. 키가 153cm인 신데렐라 걸스의 아이돌은 이마이 카나, 오카자키 야스하, 오가타 치에리, 사에지마 키요미, 사쿠마 마유, 츠키미야 미야비, 미무라 카나코(미나세 이오리) 또 여담이지만, 20161015일 신데렐라 걸스의 4th라이브로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스 U149“의 연재가 발표됐다. 작가인 쿄우노 씨로 말하자면, 그 분 다운 카오스와 미치루의 빵을 통한 교류가 그려진 무성 만화가 새삼스럽게 떠오른다  .내용은 하루, 마토바 리사, 타치바나 아츠다, 코가 코하루, 사쿠라이 모모카의 5명을 필두로 키 149cm이하의 아이돌에 초점을 맞춘 것이라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142cm, 다음은 149cm이하. 제대로 초점이 가해지는 키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다음에 153cm가 뽑히는 것도 꿈은 아닐 것이다. 속보를 기대한다. 연상 연하 불문하고 기본적으로 "~입니다""~ 합니다" 같은 존댓말을 사용한다. 어미에는 "!"이 붙는 일도 많다. 다만, 프로듀서([독일 스타일]), 노리코(팀 플라워), 사쿠라(벚꽃 러블리 요리사와 빵 장인)에 대해서"~"등 반말로 얘기하는 모습도 보인다. 또 일을 빵과 식감에 비유해서 표현하거나 "이제 모두 잠자는 소라빵"등 빵에 관련한 다쟈레를 자주 사용하는 것도 미치루의 특징이다.

 

·말버릇 후고후고

미치루의 대명사라고도 불리우는 씹는 소리. (이것만 써도 미치루가 된다). 심한 경우에는, 라이라로부터 "후고후고 씨"라고 불리운다.

이젠 그냥 씹는 소리인 것도 아니고 후고후고만으로 대화도 가능한 것 같다.(개도 가능). 그리고 씹는 소리는 먹을 것에 따라 "모구모구" "바리바리"등 다양한 변화가 있다.

 

아하하-!

후고후고의 그늘에 가려지기 쉽지만, 미치루가 자주 사용하는 말. 가끔" 아하하하하~!"로 변화하기도 한다. 태평하게 웃는 모습도 미치루의 매력의 하나이다.

 

일인칭 ""

이인칭

프로듀서

"○ ○ 프로듀서", "프로듀서" "○ ○ "

기본적으로 ○ ○ 프로듀서 부르며, 때때로 프로듀서 ○ ○ 씨라고도 부른다. ○ ○ 씨라고 부르는 경우는 친애도 UP, MAX시의 대사일 경우가 많다.

◾ ○ ○

시이나 노리코, 무라마츠 사쿠라, 히노 아카네, 오제키 레나, 후지와라 하지메, 코시 미즈 사치코 캐시 그레이엄, 양 페이 페이, 이마이 카나

◾ ○ ○

이슈인 메구미, 사이온지 코토카, 히메 카와 유키, 키시베 아야카, 쿠로카와 치아키

기본적 연상과 동갑 이하로 ○ ○ 씨와 ○ ○ 양으로 나뉘었지만, 연상의 히노 아카네, 후지와라 하지메의 일도 ○ ○양이라고 부르고 있다. ○ ○ 양이라고 부르는 최연장자는 17세인 히노 아카네, ○ ○ 씨라고 부르는 사람 중 최연소도 17세인 사이온지 코토카. 호칭을 구분하는 명확한 기준은 없는 것 같다. 상대의 분위기 문제이려나?

 

모바마스

각각의 매력을 살펴보자.

등장 시기에 대해서는 톱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그녀의 인상에 대해 말하자면 ""이 가장 인상적일 것이다. 그러나 빵 뿐이 아니다! 미치루의 매력은 그런 것뿐 만이 아니다. 꼭 그 일부를 맛보고 가보자.

 

노말 특훈전

기념해야 할 만한, 첫만남이다. 대량의 빵이 든 쇼핑백을 안고 있다. 아직 빵을 주진 않는다. 황록색의 카디건을 입은 교복 차림으로 특징적인 소라빵 모양의 머리묶음을 분홍색의 헤어밴드(원문은 슈슈)으로 정리하고있다. 헤어밴드는 좋구나. 셔츠의 단추가 열려 있다는 점, 스커트가 아주 짧은 점, 카디건의 소매가 손등을 덮고있다는 점, 의외로 보통 여중생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다. 빵이 든 쇼핑백을 안고 있는 팔도, 손가락도, 몸도 가늘고 앙증맞다.그녀의 대사 속에 "매력 포인트는 덧날까요!"라는 말이 있다. 이는 아이돌의 프로듀서를 자처하는 초면의 인간에게 말하는 것이다. 미치루와 대화하다보면 머릿속엔 빵 먹는 것 뿐이고 그 이외에는 무관심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렇지 않다. 평소 자신의 외모에 신경을 쓰지 않고 자신의 매력 포인트를 말할 수 있을까. 저렇게 치마를 짧게 할까. 저렇게 다듬기 힘든 헤어스타일을 할까. 그녀도 한 여중생인, 소녀인 것이다. 그리고 분명히 어딘가에 아이돌에 대한 동경도 가지고 있던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아이돌의 이야기를 듣기위해 스스로 P를 패밀리 레스토랑에 이끄는 것이다. 유혹당한 것이 아니다.개인의 망상입니다

 

특훈후

" 귀여운 아이돌 씨"가 된 모습. 특훈을 한 후에는 빵을 준다. 요리사의 이미지와 아이돌의 이미지가 절묘한 밸런스로 어우러져있다.

후에 푸치데레에서 이 의상이 나오면서 "만복 베이커리"라는 명칭이 밝혀졌다. 딱 맞는 디자인으로 배꼽을 노출하고 있으며 반바지()와 더불어 노출이 꽤 많다. 동시에 좌우비대칭 배색의 소매의 손목을 단단히 둘러싼 장식이 앙증맞다 오히려 소매가 있어서 미치루의 얇은 손목이 강조되고 있다. 그리고 허리의 붉은 리본과 "소라빵"를 묶어놓은 횐 리본은 의상의 심플한 실루엣에 금상첨화. 또 작은 주방 모자가 달린 헤드셋을 붙이고 있다. 얼핏 머리띠도 보이고 귀엽다. 푸치도 Da수치가 가장 높은 걸 보면 댄스 계열의 곡으로 데뷔했을지도 모른다.

색깔은 메인으로는 흰색과 붉은 색이 2, 악센트로 병아리 색, 청색, 그리고 빵의 갈색으로 총 5. 심플. 메인의 원색으로 선명한 인상을 가지면서도 곳곳의 파스텔 칼라가 통일감을 유지함과 동시에 부드러운 이미지를 낳고 있다. 버튼이나 단추는 모두 빵 디자인인 것이 매우 미치루답다. 반바지에는 식빵도 숨어 있다.그 후의 복장에도 [모자 달린 머리띠, 홍백 메인 컬러링, 2줄 단추, 숏 팬츠, 불균형의 소매(위의 것와 이것은 공통 의상이지만)]

등의 요소를 포함하는 것이 있다. 바로 아이돌로서의 미치루의 이미지를 결정한 1장이다. 심플한 외형이지만 이 정도의 정보량을 내포하고 있다. 필자는 담당P로서의 콩깍지를 빼고도 완성도도 가장 높은 N+이라고 생각한다. 미치루의 의상에서 제일 좋아. 귀여워. 그런데 이것을 입은 미치루 자신에 대해서 말해보자면, 뒤쪽으로 카레빵으로 보이는 빵을 숨기고 있다. 역시 빵은 필요 불가결. 속이기 위해서 윙크를 하고 왼손으로는 OK사인. 누가봐도 아이돌 포즈라서 귀여워보이지만 입가에 빵 부스러기가 붙어 있고 후고후고 중이다. 여하튼 식사 같아 보이지만, 자세히 보니 진땀을 흘리고 있는 걸로 보아서 지금 식사 타이밍이 나쁜 것은 일단 인식하는 듯하다. 그렇다고 미치루가 일에 불성실한가 하면 그런 것은 없고, 오히려 진심으로 진지하다.친애도 MAX때 일 대사의 "아이돌의 일도 잘 먹는 때만큼 행복하네요!"라는 말.

그녀의 음식에 대한 진지함을 알면 얼마나 아이돌의 일을 진지하게 하고 있는 지, 그리고 즐기고 있는 지를 짐작할 수 있다. 카드 이름에 다리 밑부분 주위가 가려져서 치마라고 착각하기 쉽지만 그렇지 않다. 프런트 멤버(혹은 데레스테)로 고르는 것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해봤다. 했어? 고마워요.

 

도이치

특훈전

오오하라 미치루 최초의 이벤트. 우리는 그 실태를 찾기 위해 독일로 향했다.아직 등장한 직후로 "빵을 좋아하는 것 같다" "시력이 강한" 정도의 정보밖에 가지지 않은 우리의 눈에 띄는 것은 핫도그를 소시지를 빼고 먹기 시작했던 소녀의 모습... 라는 농담은 그만두고 독일에서도 변함 없는 건강함을 보여주는 미치루. 오히려 빵의 본고장에서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무척 잘 후고후고하고 있다. 귀엽다. 복장은 빨강을 기조로 한 체크무늬 셔츠에 연한 파랑의 스커트. 군데군데에 보이는 소녀다운 디자인이 아기자기하다. 한편 치마에서 눈에 띄게 벗어난 빵 100선이 잡지와 양손에 안은 빵이 미치루답다. 가기 전부터 무엇을 먹을지 기대하고 있었던 것이다.

이런 저런 사정에도 좀더 멈추지 않겠다는 듯 빵을 만끽하면서도 프로듀서에게 빵을 나누어 주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귀엽다. 너무 흥분했는지 "도히 황 하어!(독일 빵 파워!)"나 아까의 소시지를 빼고 핫도그 먹기, 여러가지 기행을 남기고는 있지만 그것 또한 미치루.

참고로, 후술 하지만 푸치데레에서 핫도그와 화해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기 바란다.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