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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사위] 생존본능 TRPG (#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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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 12-29, 2016 15:21에 작성됨.
주제 : [주사위] 생존본능 TRPG
(글 진행은 반드시 댓글로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생존본능 TRPG 플레이 로그 (Google Drive)
※ 페이지 우상단의 를 클릭하시면 리스트 보기가 가능합니다.
참여자분들은 반드시 룰을 읽어주세요. →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lul/yeonpyo
룰이 늘어난 덕분에 여러가지 전개가 가능해졌지만, 처음 출발했던 때보다 룰의 종류가 많아진 편입니다. 물론 스레로서는 굉장히 복잡해진 편이지만 TRPG 룰로서는 거의 없는 거나 마찬가지기에, 룰과 약간의 플레이 로그를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금방 감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 거의 붉은 글씨 위주로만 읽더라도 플레이에 큰 지장이 생기지 않습니다.
<공지>
16/11/21 생존본능 TRPG 위키를 개설했습니다.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 위키 사이트 개장했습니다. 비밀글로 E메일을 적어주시면 그 메일 편으로 위키 수정 권한을 드리니, 제시된 문서 양식에 따라 설정을 넣어주세요. (아직 적어야 할 게 산더미 같긴 하지만 ㅇ<-<) 문서양식 등은 히데루p와 이치노세시키의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6/12/10 생존본능 TRPG 의 관리자 권한을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넘깁니다.
12월 12일 예정된 현 관리자 히데루(@cosmo****)의 공군입대로. 오늘부로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모든 운영권한을 공동운영의 형태로 넘겨드립니다. 공동 운영을 선택한 이유는 두 분 다 입대 직전의 저처럼 TRPG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없기 때문이기도 하며, 통상적으로 두 분이 가장 많은 수의 아이돌들로 RP를 진행해왔던 점이 큽니다.
그리고 공동운영으로 관리자가 둘이 되었다고는 하나, 이제 일반 유저분들도 연표, 사건일지, 케릭터등의 정보를 함께 수정 해주시길 바랍니다.
( Press Space bar to Skip )
「세계선 합선 사건」
절대로 연결 될 리 없었던 수 많은 평행우주들이, 마치 스파크를 튀기며 폭발한 전선들처럼 얽혀버린 원인은, 세계의 어떤 저명한 과학자도 밝혀낼 수 없었다.
물론 그 원인을 밝혀낼 충분한 사전지식도 가지지 못하던 인류였지만, 그들은 당장에 온갖 평행세계로부터 쳐들어오는 외계종족, 다른차원의 괴물들 따위로부터 생존하기에도 벅찼다.
결국 전세는 불리해지고 인류의 멸망이 코앞까지 봉착할 그 때였다.
「아이돌」
본래는 춤과 노래 등을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어, 돈을 벌며 살아가는 주로 저연령층의 예술인들을 지칭했던 그녀들.
그녀들은 그 「세계선 합선 사건」을 계기로, 초능력, 마법 등의 「능력」지니게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들의 활약으로 지구상에서 모든 이계의 존재들을 몰아내게 되었다.
「프로듀서」
하지만 대체로 어린 아이들로 구성된 그녀들이 냉혹하고 잔혹한 전장에서, 그 의지를 잃어버리지 않고 효율적으로 싸울 수 있었던 것은, 그녀들을 뒷받쳐주고 통솔해준 「프로듀서」들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활약으로 인류는 어떻게든 생존 할 수 있었고, 외계의 기술들과 새로이 발견된 마법 등을 이용해 비약적인 문명의 발전을 이룩 할 수 있었다.
하지만 그것은 새로운 투쟁의 서막.
그들의 세계에 다녀온 한 프로듀서의 설명에 의하면, 스스로를「기계정령」이라고 칭한 그들은 강렬한 투지와 「생존본능」을 가진 인간 전사를 찾고 있다고 했다.
먼스(탐욕) 투스(교만) 웬즈(폭식) 덜즈(질투) 프라이(나태) 세럴(색욕) 선(분노).
그리고 아직 깨어나지 못한 플루토(광기).
그 명분도, 목적도 알 수 없었지만, 단 한 가지의 사실 만큼은 분명했다.
아이돌과 프로듀서들은, 자신들의 세계를 지키고, 또한 살아남기 위해 다시 한번 전화(戰火)의 열기에 삼켜지려 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 기계정령은 더헤드(@chs2***)씨의 오리지널 설정을 차용, 변형시킨 것입니다.
354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은 그렇습니다.1턴에 행동력 20만큼 공격을 꼬라박는건 위험천만하니까(...) 다만 K마구P의 이나즈마가 사용하는 슛 체인처럼, 추가로 행동력을 소모하는 페널티를 달아서 2개조를 동시에 행동시킬 수 있도록 룰에 추가하는 것을 고려 중이긴 합니다. 늘 그렇듯 밸런스 문제가 있어서..솔직히 될지 안 될지는 모르겠군요..
소케노 정신력: 900
카렌 MP: 200
카렌 정신력: 1000
소케노: 기계라.. 그럼 죽음보다는 그냥 부숴버리는 편이 좋겠네. 카렌, 준비해.
카렌: 응. 충전.
[충전]
※ 한 턴을 소모해, MP를 주사위X100/33(반올림) 만큼 충전합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100시, MP가 MAX가 됩니다.
※ MP 소모 100.
카렌 MP/정신력: 200 - 100 + 73 + 100 = 273 / 1000
소케노: 카렌?!
기간츠-A에서 카렌을 향해 은빛의 가루가 휘날려온다.
소케노: 젠장.. 그놈의 초커.. 오래끼고 있었더니 교체 속도가..
그는 전격을 날려 막아보려 하지만, 능력의 출력을 조정할 수 없는 지 제 때 막지 못하고, 그 가루들은 카렌을 덮친다.
카렌 3턴 다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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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쥬얼리 케이지를 파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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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츠-A [750/750]
약점 패션, 비주얼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다이아몬드 더스트 (0/3) - 세 턴에 한 번, 그 턴에 행동 유닛을 60콤마 이하 판정으로 3턴 다운시킨다.
스페이드 킬러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1, 6일 경우 공격한0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기간츠-B [800/800]
약점 큐트, 보컬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플라티나 샤인 (1/2) - 두 턴에 한 번, 행동 유닛이 공격 선언시 40 콤마 판정으로 공격을 빗나감 판정으로 바꾼다.
클로버 쉴드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2, 3, 7, 8일 경우 데미지를 반감한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스트롱 쿨러 [1400/1400]
약점 쿨,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오버 히트 (1/4) - 네 턴에 한 번 전체 아군 유닛과 건물의 체력을 150 회복시킨다. 30콤마 이하 판정으로 그 턴 행동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언밸런스 하트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십의 자리수가 0, 4, 5, 9일 경우 전체 아군 유닛의 체력을 80 회복시킨다.
리커버리 - 이 유닛은 세 턴 이상 공격을 받지 않을 경우 한 턴마다 체력을 50씩 회복한다. [활성화](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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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얼리 케이지 [2000/2000] 온갖 화려한 보석들로 외벽이 장식된 반구체 형태의 벙커
약점 없음, 즉사 무효+[다이스 100일 경우 100의 데미지로 계산]
쥬얼리 바디 1 - 이 유닛은 두 턴 이상 공격을 받지 않을 경우 한 턴마다 체력을 80씩 회복한다. [활성화](0/2)
쥬얼리 바디 2 - 이 유닛은 모든 형태의 공격에 대한 데미지를 절반만 받는다. 고정데미지는 해당 없음.
+[벙커 안에 마녀 다이아와 죠가사키 미카가 있는 것으로 감지됨]
유미 "포틴 프로듀서, 우선 로봇들의 분석을 끝냈어요!"
「전황 분석」
※ 한 턴을 소모해 행동력을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행동력 소모 : 1
포틴P "수복 기능이라...즉 벙커를 파괴하려면,최소한 저 녀석만큼은 파괴해야만 한다는 이야기군."
아이코 "미카가 어떤 상황인지 알 순 없지만,가능한 빨리 되찾아야..!"
미즈키&사나에 행동력 5
포틴P 사이드 행동력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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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쥬얼리 케이지를 파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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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츠-A [750/750]
약점 패션, 비주얼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다이아몬드 더스트 (2/3) - 세 턴에 한 번, 그 턴에 행동 유닛을 60콤마 이하 판정으로 3턴 다운시킨다.
스페이드 킬러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1, 6일 경우 공격한0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기간츠-B [800/800]
약점 큐트, 보컬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플라티나 샤인 (0/2) - 두 턴에 한 번, 행동 유닛이 공격 선언시 40 콤마 판정으로 공격을 빗나감 판정으로 바꾼다.
클로버 쉴드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2, 3, 7, 8일 경우 데미지를 반감한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스트롱 쿨러 [1400/1400]
약점 쿨,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오버 히트 (0/4) - 네 턴에 한 번 전체 아군 유닛과 건물의 체력을 150 회복시킨다. 30콤마 이하 판정으로 그 턴 행동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언밸런스 하트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십의 자리수가 0, 4, 5, 9일 경우 전체 아군 유닛의 체력을 80 회복시킨다.
리커버리 - 이 유닛은 세 턴 이상 공격을 받지 않을 경우 한 턴마다 체력을 50씩 회복한다. [활성화](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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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얼리 케이지 [2000/2000] 온갖 화려한 보석들로 외벽이 장식된 반구체 형태의 벙커
약점 없음, 즉사 무효+[다이스 100일 경우 100의 데미지로 계산]
쥬얼리 바디 1 - 이 유닛은 두 턴 이상 공격을 받지 않을 경우 한 턴마다 체력을 80씩 회복한다. [활성화](0/2)
쥬얼리 바디 2 - 이 유닛은 모든 형태의 공격에 대한 데미지를 절반만 받는다. 고정데미지는 해당 없음.
+[벙커 안에 마녀 다이아와 죠가사키 미카가 있는 것으로 감지됨]
..외롭구나
쿠루미 우 몸에 힘이 솟는듯해.
뮤직 샌드
Sp소모 10
※ 한 턴을 소모해, SP를 주사위X10/33(반올림) 만큼 충전합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100시, MAX가 됩니다.
쿠루미 sp 20
쿠루미 ? 힘이 아까랑 똑같은거 같아.
타노스 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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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쥬얼리 케이지를 파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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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츠-A [750/750]
약점 패션, 비주얼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다이아몬드 더스트 (1/3) - 세 턴에 한 번, 그 턴에 행동 유닛을 60콤마 이하 판정으로 3턴 다운시킨다.
스페이드 킬러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1, 6일 경우 공격한0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기간츠-B [800/800]
약점 큐트, 보컬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플라티나 샤인 (1/2) - 두 턴에 한 번, 행동 유닛이 공격 선언시 40 콤마 판정으로 공격을 빗나감 판정으로 바꾼다.
클로버 쉴드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2, 3, 7, 8일 경우 데미지를 반감한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스트롱 쿨러 [1400/1400]
약점 쿨,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오버 히트 (3/4) - 네 턴에 한 번 전체 아군 유닛과 건물의 체력을 150 회복시킨다. 30콤마 이하 판정으로 그 턴 행동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언밸런스 하트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십의 자리수가 0, 4, 5, 9일 경우 전체 아군 유닛의 체력을 80 회복시킨다.
리커버리 - 이 유닛은 세 턴 이상 공격을 받지 않을 경우 한 턴마다 체력을 50씩 회복한다. [활성화](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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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얼리 케이지 [2000/2000] 온갖 화려한 보석들로 외벽이 장식된 반구체 형태의 벙커
약점 없음, 즉사 무효+[다이스 100일 경우 100의 데미지로 계산]
쥬얼리 바디 1 - 이 유닛은 두 턴 이상 공격을 받지 않을 경우 한 턴마다 체력을 80씩 회복한다. [활성화](0/2)
쥬얼리 바디 2 - 이 유닛은 모든 형태의 공격에 대한 데미지를 절반만 받는다. 고정데미지는 해당 없음.
+[벙커 안에 마녀 다이아와 죠가사키 미카가 있는 것으로 감지됨]
둘은 더헤드p 담당 아이돌이지만 누가 플레이하든 상관없으니 맘껏 다뤄주세요.
소케노: 빌어먹을 새끼가...
[그람]
※ MP 400 소모, 정신력 100 소모
※ 주사위 값+10의 데미지, 최소 주사위 값 20
※ 다음 자신의 2턴 동안, 주사위/10만큼의 추가 데미지
다시 한번, 기간츠-A에서 은빛의 가루가 날려져 온다.
소케노: 젠장..
적을 향해 돌진하던 그는, 가루에 휘말려 버린다.
소케노 3턴 다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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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쥬얼리 케이지를 파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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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츠-A [750/750]
약점 패션, 비주얼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다이아몬드 더스트 (0/3) - 세 턴에 한 번, 그 턴에 행동 유닛을 60콤마 이하 판정으로 3턴 다운시킨다.
스페이드 킬러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1, 6일 경우 공격한0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기간츠-B [800/800]
약점 큐트, 보컬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플라티나 샤인 (0/2) - 두 턴에 한 번, 행동 유닛이 공격 선언시 40 콤마 판정으로 공격을 빗나감 판정으로 바꾼다.
클로버 쉴드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2, 3, 7, 8일 경우 데미지를 반감한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스트롱 쿨러 [1186/1400]
약점 쿨,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오버 히트 (2/4) - 네 턴에 한 번 전체 아군 유닛과 건물의 체력을 150 회복시킨다. 30콤마 이하 판정으로 그 턴 행동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언밸런스 하트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십의 자리수가 0, 4, 5, 9일 경우 전체 아군 유닛의 체력을 80 회복시킨다.
리커버리 - 이 유닛은 세 턴 이상 공격을 받지 않을 경우 한 턴마다 체력을 50씩 회복한다. [비활성화](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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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얼리 케이지 [2000/2000] 온갖 화려한 보석들로 외벽이 장식된 반구체 형태의 벙커
약점 없음, 즉사 무효+[다이스 100일 경우 100의 데미지로 계산]
쥬얼리 바디 1 - 이 유닛은 두 턴 이상 공격을 받지 않을 경우 한 턴마다 체력을 80씩 회복한다. [활성화](0/2)
쥬얼리 바디 2 - 이 유닛은 모든 형태의 공격에 대한 데미지를 절반만 받는다. 고정데미지는 해당 없음.
+[벙커 안에 마녀 다이아와 죠가사키 미카가 있는 것으로 감지됨]
이거 너무 오래걸리네!(뒤엎)
그런데 보아하니 스트롱 쿨러를 공격하셨나 보군요. 일단 원래 체력으로 리턴하겠습니다.
제가 걱정하는건 쥬얼리 케이지의 무시무시한 체력입니다.RP도 별 재미 없을 샌드백인데 체력이 4000이야..!
목표 "쥬얼리 케이지를 파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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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츠-A [750/750]
약점 패션, 비주얼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다이아몬드 더스트 (0/3) - 세 턴에 한 번, 그 턴에 행동 유닛을 50콤마 이하 판정으로 2턴 다운시킨다.
스페이드 킬러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5, 6일 경우 공격한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기간츠-B [800/800]
약점 큐트, 보컬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플라티나 샤인 (0/3) - 세 턴에 한 번, 행동 유닛이 공격 선언시 40 콤마 판정으로 공격을 빗나감 판정으로 바꾼다.
클로버 쉴드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2, 7일 경우 데미지를 반감한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스트롱 쿨러 [1400/1400]
약점 쿨,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오버 히트 (2/4) - 네 턴에 한 번 전체 아군 유닛과 건물의 체력을 150 회복시킨다. 30콤마 이하 판정으로 그 턴 행동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언밸런스 하트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십의 자리수가 0, 1, 8, 9일 경우 전체 아군 유닛의 체력을 80 회복시킨다.
리커버리 커맨드 - 이 유닛은 회복 효과를 두 배로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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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얼리 케이지 [3000/3000] 온갖 화려한 보석들로 외벽이 장식된 반구체 형태의 벙커
약점 없음, 즉사 무효+[다이스 100일 경우 100의 데미지로 계산]
+[벙커 안에 마녀 다이아와 죠가사키 미카가 있는 것으로 감지됨]
쥬얼리 바디 - 이 유닛은 80 이상의 데미지를 받을 때마다 카운트를 쌓아 3이 쌓이면 그 턴 행동유닛이 두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해 발동한다. (0/3)
1.그 턴 행동유닛이 3턴간 다운된다.
2.그 턴 행동유닛을 제외한 나머지 유닛 전체가 행동력 4를 잃는다.
크리스탈 링크 - 아군 유닛이 자신밖에 남지 않게 됐을 때 아래 세 스킬이 활성화된다.(비활성화)
하트 잭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십의 자리수가 1, 7일 경우 그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클로버 킹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2, 8, 일 때 받는 데미지를 0으로 한다.
다이아 에이스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피해를 절반맏 받는다.
다른 세 유닛은 너프했습니다.
난이도는 보통보다 위, 어려움보다 아래 정도로 설정해보았습니다만 적절한지 모르겠네요.
포틴P "왔구나! 상황은 듣고 있었지?"
아스카 "아아. 이번에 상대할 건 우선 저 로봇들인가.."
아스카 "그렇다면 여기선, 이 새 덱으로 상대해주지." 피잉
아스카 "진화에서 태어난 기계룡들이여, 지금 그 모든 힘을 하나로 해 가로막는 모든 것을 빛으로 쳐부술 광란이 되어라! 융합 소환! 키메라테크 램페이지 드래곤!!"
에볼루션 버서크 버스트:행동력 7 소모,위력 +10,3회 공격
공격 대상:스트롱 쿨러
아스카 "이런이런, 꽤 감이 좋은 녀석이군."
아리스 "포틴 프로듀서,분석 결과 아무래도 공격하려는 게 아니라 그냥 수복 준비 동작이었던게.."
포틴P "아스카한텐 말하지 말아 줘,그거."
포틴P 사이드 행동력 1
미즈키&사나에 행동력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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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쥬얼리 케이지를 파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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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츠-A [750/750]
약점 패션, 비주얼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다이아몬드 더스트 (2/3) - 세 턴에 한 번, 그 턴에 행동 유닛을 50콤마 이하 판정으로 2턴 다운시킨다.
스페이드 킬러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5, 6일 경우 공격한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기간츠-B [800/800]
약점 큐트, 보컬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플라티나 샤인 (2/3) - 세 턴에 한 번, 행동 유닛이 공격 선언시 40 콤마 판정으로 공격을 빗나감 판정으로 바꾼다.
클로버 쉴드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2, 7일 경우 데미지를 반감한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스트롱 쿨러 [1400/1400]
약점 쿨,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오버 히트 (1/4) - 네 턴에 한 번 전체 아군 유닛과 건물의 체력을 150 회복시킨다. 30콤마 이하 판정으로 그 턴 행동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언밸런스 하트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십의 자리수가 0, 1, 8, 9일 경우 전체 아군 유닛의 체력을 80 회복시킨다.
리커버리 커맨드 - 이 유닛은 회복 효과를 두 배로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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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얼리 케이지 [3000/3000] 온갖 화려한 보석들로 외벽이 장식된 반구체 형태의 벙커
약점 없음, 즉사 무효+[다이스 100일 경우 100의 데미지로 계산]
+[벙커 안에 마녀 다이아와 죠가사키 미카가 있는 것으로 감지됨]
쥬얼리 바디 - 이 유닛은 80 이상의 데미지를 받을 때마다 카운트를 쌓아 3이 쌓이면 그 턴 행동유닛이 두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해 발동한다. (0/3)
1.그 턴 행동유닛이 3턴간 다운된다.
2.그 턴 행동유닛을 제외한 나머지 유닛 전체가 행동력 4를 잃는다.
크리스탈 링크 - 아군 유닛이 자신밖에 남지 않게 됐을 때 아래 세 스킬이 활성화된다.(비활성화)
하트 잭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십의 자리수가 1, 7일 경우 그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클로버 킹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2, 8, 일 때 받는 데미지를 0으로 한다.
다이아 에이스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피해를 절반맏 받는다.
그래서 사실 캐릭터 여럿 운용할 경우엔 별 페널티도 아닌 물건이죠 (...)
쿠루미 어떻게 해?
타노스p 존나큰총으로 쏘고싶.. 아니다.
쿠루미 우. 프로듀서.
타노스p .. 아니다. 이렇게 된이상. 다시 뮤직샌드!
뮤직샌드
한 턴을 소모해 자서 SP를 주사위/33(반올림)x10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SP 수치가 MAX가 됩니다
※ SP 소모 량 10
쿠루미 sp 50
타노스p 고장났나..
쿠루미 귀엽게 생겼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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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쥬얼리 케이지를 파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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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츠-A [750/750]
약점 패션, 비주얼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다이아몬드 더스트 (1/3) - 세 턴에 한 번, 그 턴에 행동 유닛을 50콤마 이하 판정으로 2턴 다운시킨다.
스페이드 킬러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5, 6일 경우 공격한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기간츠-B [800/800]
약점 큐트, 보컬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플라티나 샤인 (1/3) - 세 턴에 한 번, 행동 유닛이 공격 선언시 40 콤마 판정으로 공격을 빗나감 판정으로 바꾼다.
클로버 쉴드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2, 7일 경우 데미지를 반감한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스트롱 쿨러 [1400/1400]
약점 쿨,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오버 히트 (0/4) - 네 턴에 한 번 전체 아군 유닛과 건물의 체력을 150 회복시킨다. 30콤마 이하 판정으로 그 턴 행동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언밸런스 하트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십의 자리수가 0, 1, 8, 9일 경우 전체 아군 유닛의 체력을 80 회복시킨다.
리커버리 커맨드 - 이 유닛은 회복 효과를 두 배로 받는다.
─────────────────────────────
쥬얼리 케이지 [3000/3000] 온갖 화려한 보석들로 외벽이 장식된 반구체 형태의 벙커
약점 없음, 즉사 무효+[다이스 100일 경우 100의 데미지로 계산]
+[벙커 안에 마녀 다이아와 죠가사키 미카가 있는 것으로 감지됨]
쥬얼리 바디 - 이 유닛은 80 이상의 데미지를 받을 때마다 카운트를 쌓아 3이 쌓이면 그 턴 행동유닛이 두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해 발동한다. (0/3)
1.그 턴 행동유닛이 3턴간 다운된다.
2.그 턴 행동유닛을 제외한 나머지 유닛 전체가 행동력 4를 잃는다.
크리스탈 링크 - 아군 유닛이 자신밖에 남지 않게 됐을 때 아래 세 스킬이 활성화된다.(비활성화)
하트 잭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십의 자리수가 1, 7일 경우 그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클로버 킹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2, 8, 일 때 받는 데미지를 0으로 한다.
다이아 에이스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피해를 절반맏 받는다.
포틴P (그 사건의 원인이 지금 참전중이긴 한데 말이지...)
「전황 분석」
※ 한 턴을 소모해 행동력을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행동력 소모 : 1
포틴P "...산 넘어 산일 각오는 해야 한단 말이군."
유미 "미카.." 잘근
포틴P 사이드 행동력 3
미즈키&사나에 행동력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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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쥬얼리 케이지를 파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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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츠-A [750/750]
약점 패션, 비주얼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다이아몬드 더스트 (0/3) - 세 턴에 한 번, 그 턴에 행동 유닛을 50콤마 이하 판정으로 2턴 다운시킨다.
스페이드 킬러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5, 6일 경우 공격한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기간츠-B [800/800]
약점 큐트, 보컬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플라티나 샤인 (0/3) - 세 턴에 한 번, 행동 유닛이 공격 선언시 40 콤마 판정으로 공격을 빗나감 판정으로 바꾼다.
클로버 쉴드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2, 7일 경우 데미지를 반감한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스트롱 쿨러 [1400/1400]
약점 쿨,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오버 히트 (3/4) - 네 턴에 한 번 전체 아군 유닛과 건물의 체력을 150 회복시킨다. 30콤마 이하 판정으로 그 턴 행동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언밸런스 하트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십의 자리수가 0, 1, 8, 9일 경우 전체 아군 유닛의 체력을 80 회복시킨다.
리커버리 커맨드 - 이 유닛은 회복 효과를 두 배로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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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얼리 케이지 [3000/3000] 온갖 화려한 보석들로 외벽이 장식된 반구체 형태의 벙커
약점 없음, 즉사 무효+[다이스 100일 경우 100의 데미지로 계산]
+[벙커 안에 마녀 다이아와 죠가사키 미카가 있는 것으로 감지됨]
쥬얼리 바디 - 이 유닛은 80 이상의 데미지를 받을 때마다 카운트를 쌓아 3이 쌓이면 그 턴 행동유닛이 두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해 발동한다. (0/3)
1.그 턴 행동유닛이 3턴간 다운된다.
2.그 턴 행동유닛을 제외한 나머지 유닛 전체가 행동력 4를 잃는다.
크리스탈 링크 - 아군 유닛이 자신밖에 남지 않게 됐을 때 아래 세 스킬이 활성화된다.(비활성화)
하트 잭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십의 자리수가 1, 7일 경우 그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클로버 킹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2, 8, 일 때 받는 데미지를 0으로 한다.
다이아 에이스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피해를 절반맏 받는다.
소케노: 접근을 허락 안하시겠다?
그의 피부에서 검은 비늘 모양의 갈라짐이 생기며, 전반적인 모습 자체가 달라져간다.
소케노: 파프너 스케일.
[파프너 스케일]
※ MP 소모 1000 정신력 소모 300
※ 시구르드 발동 중, 자신의 5번의 행동 동안 모든 디버프 무효. (리타이어 포함)
※ 그람 발동 필요 기술 발동 가능
※ 시구르드 기술 정신력 소모 반감
소케노: 후우..
파충류와 같은 눈, 살짝 튀어나온 송곳니, 피부 곳곳에 보이는 검은 비늘. 사룡 파프닐과 같은 불사와 같은 육체.
소케노: ..카렌, 후방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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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쥬얼리 케이지를 파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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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츠-A [750/750]
약점 패션, 비주얼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다이아몬드 더스트 (3/3) - 세 턴에 한 번, 그 턴에 행동 유닛을 50콤마 이하 판정으로 2턴 다운시킨다.
스페이드 킬러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5, 6일 경우 공격한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기간츠-B [800/800]
약점 큐트, 보컬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플라티나 샤인 (3/3) - 세 턴에 한 번, 행동 유닛이 공격 선언시 40 콤마 판정으로 공격을 빗나감 판정으로 바꾼다.
클로버 쉴드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2, 7일 경우 데미지를 반감한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스트롱 쿨러 [1400/1400]
약점 쿨,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오버 히트 (2/4) - 네 턴에 한 번 전체 아군 유닛과 건물의 체력을 150 회복시킨다. 30콤마 이하 판정으로 그 턴 행동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언밸런스 하트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십의 자리수가 0, 1, 8, 9일 경우 전체 아군 유닛의 체력을 80 회복시킨다.
리커버리 커맨드 - 이 유닛은 회복 효과를 두 배로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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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얼리 케이지 [3000/3000] 온갖 화려한 보석들로 외벽이 장식된 반구체 형태의 벙커
약점 없음, 즉사 무효+[다이스 100일 경우 100의 데미지로 계산]
+[벙커 안에 마녀 다이아와 죠가사키 미카가 있는 것으로 감지됨]
쥬얼리 바디 - 이 유닛은 80 이상의 데미지를 받을 때마다 카운트를 쌓아 3이 쌓이면 그 턴 행동유닛이 두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해 발동한다. (0/3)
1.그 턴 행동유닛이 3턴간 다운된다.
2.그 턴 행동유닛을 제외한 나머지 유닛 전체가 행동력 4를 잃는다.
크리스탈 링크 - 아군 유닛이 자신밖에 남지 않게 됐을 때 아래 세 스킬이 활성화된다.(비활성화)
하트 잭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십의 자리수가 1, 7일 경우 그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클로버 킹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2, 8, 일 때 받는 데미지를 0으로 한다.
다이아 에이스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피해를 절반맏 받는다.
쿠루미 절망전쟁..?
타노스p 그런게 있어. 쿠루미 한번 가보자.
쿠루미 응! 에잇!
에너지 버스터
Sp소모 60
데미지 3배
쿠루미 sp 20
쿠루미 꺄악!
타노스 쿠루미! 괜찮니?!
쿠루미 우 아파..
스트롱 쿨러에게 144의 피해를 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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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쥬얼리 케이지를 파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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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츠-A [750/750]
약점 패션, 비주얼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다이아몬드 더스트 (2/3) - 세 턴에 한 번, 그 턴에 행동 유닛을 50콤마 이하 판정으로 2턴 다운시킨다. 발동됨
스페이드 킬러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5, 6일 경우 공격한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기간츠-B [800/800]
약점 큐트, 보컬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플라티나 샤인 (2/3) - 세 턴에 한 번, 행동 유닛이 공격 선언시 40 콤마 판정으로 공격을 빗나감 판정으로 바꾼다.
클로버 쉴드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2, 7일 경우 데미지를 반감한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스트롱 쿨러 [1256/1400]
약점 쿨,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오버 히트 (1/4) - 네 턴에 한 번 전체 아군 유닛과 건물의 체력을 150 회복시킨다. 30콤마 이하 판정으로 그 턴 행동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언밸런스 하트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십의 자리수가 0, 1, 8, 9일 경우 전체 아군 유닛의 체력을 80 회복시킨다.
리커버리 커맨드 - 이 유닛은 회복 효과를 두 배로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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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얼리 케이지 [3000/3000] 온갖 화려한 보석들로 외벽이 장식된 반구체 형태의 벙커
약점 없음, 즉사 무효+[다이스 100일 경우 100의 데미지로 계산]
+[벙커 안에 마녀 다이아와 죠가사키 미카가 있는 것으로 감지됨]
쥬얼리 바디 - 이 유닛은 80 이상의 데미지를 받을 때마다 카운트를 쌓아 3이 쌓이면 그 턴 행동유닛이 두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해 발동한다. (0/3)
1.그 턴 행동유닛이 3턴간 다운된다.
2.그 턴 행동유닛을 제외한 나머지 유닛 전체가 행동력 4를 잃는다.
크리스탈 링크 - 아군 유닛이 자신밖에 남지 않게 됐을 때 아래 세 스킬이 활성화된다.(비활성화)
하트 잭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십의 자리수가 1, 7일 경우 그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클로버 킹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2, 8, 일 때 받는 데미지를 0으로 한다.
다이아 에이스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피해를 절반맏 받는다.
미즈키 "서포트할까?" 샤랑
사나에 "마음같아선 그걸 받고 다 박살내버리고 싶지만, 지금은 냉철하게 움직여야겠지. 일단은 저 커다란 녀석을 멈추지 않으면 끝이 안 나."
공격대상:스트롱 쿨러
「크리미널 체이서」
※행동력 소모:4
※데미지 20 고정
※주사위/20턴만큼 스킬의 발동과 턴 카운트를 멈춤.
※사용 후 15턴간 재사용 불가능.
하지만 수갑이 채워졌음에도 스트롱 쿨러의 기세는 줄어들지 않고, 금방 벗어버릴 듯 날뛴다.
사나에 "칫, 로봇한텐 잘 안 먹히나.."
포틴P 사이드 행동력 6
미즈키&사나에 행동력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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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쥬얼리 케이지를 파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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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츠-A [750/750]
약점 패션, 비주얼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다이아몬드 더스트 (0/3) - 세 턴에 한 번, 그 턴에 행동 유닛을 50콤마 이하 판정으로 2턴 다운시킨다. 발동됨
스페이드 킬러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5, 6일 경우 공격한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기간츠-B [800/800]
약점 큐트, 보컬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플라티나 샤인 (0/3) - 세 턴에 한 번, 행동 유닛이 공격 선언시 40 콤마 판정으로 공격을 빗나감 판정으로 바꾼다.
클로버 쉴드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2, 7일 경우 데미지를 반감한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스트롱 쿨러 [1236/1400]
약점 쿨,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오버 히트 (1/4) - 네 턴에 한 번 전체 아군 유닛과 건물의 체력을 150 회복시킨다. 30콤마 이하 판정으로 그 턴 행동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언밸런스 하트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십의 자리수가 0, 1, 8, 9일 경우 전체 아군 유닛의 체력을 80 회복시킨다.
리커버리 커맨드 - 이 유닛은 회복 효과를 두 배로 받는다.
※스킬 발동,카운트 중지(0/1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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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얼리 케이지 [3000/3000] 온갖 화려한 보석들로 외벽이 장식된 반구체 형태의 벙커
약점 없음, 즉사 무효+[다이스 100일 경우 100의 데미지로 계산]
+[벙커 안에 마녀 다이아와 죠가사키 미카가 있는 것으로 감지됨]
쥬얼리 바디 - 이 유닛은 80 이상의 데미지를 받을 때마다 카운트를 쌓아 3이 쌓이면 그 턴 행동유닛이 두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해 발동한다. (0/3)
1.그 턴 행동유닛이 3턴간 다운된다.
2.그 턴 행동유닛을 제외한 나머지 유닛 전체가 행동력 4를 잃는다.
크리스탈 링크 - 아군 유닛이 자신밖에 남지 않게 됐을 때 아래 세 스킬이 활성화된다.(비활성화)
하트 잭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십의 자리수가 1, 7일 경우 그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클로버 킹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2, 8, 일 때 받는 데미지를 0으로 한다.
다이아 에이스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50 이하일 때 피해를 절반만 받는다.
가능한 빨리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목표 "쥬얼리 케이지를 파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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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츠-A [600/600]
약점 패션, 비주얼 계열 아이돌, 불속성
다이아몬드 더스트 (0/3) - 세 턴에 한 번, 그 턴에 행동 유닛을 40콤마 이하 판정으로 2턴 다운시킨다.
스페이드 킬러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5, 6일 경우 공격한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액티브 스킬을 발동하는 턴에는 치명타 판정이 70까지 내려간다.
기간츠-B [700/700]
약점 큐트, 보컬 계열 아이돌, 불속성
플라티나 샤인 (0/3) - 세 턴에 한 번, 행동 유닛이 공격 선언시 40 콤마 판정으로 공격을 빗나감 판정으로 바꾼다.
클로버 쉴드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2, 7일 경우 데미지를 반감한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액티브 스킬을 발동하는 턴에는 치명타 판정이 60까지 내려간다.
스트롱 쿨러 [1236/1400]
약점 쿨, 댄스 계열 아이돌, 불속성
오버 히트 (1/5) - 5턴에 한 번 전체 아군 유닛과 건물의 체력을 150 회복시킨다. 30콤마 이하 판정으로 그 턴 행동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언밸런스 하트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십의 자리수가 0, 1, 8, 9일 경우 전체 아군 유닛의 체력을 60 회복시킨다.
리커버리 커맨드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가 되면 5턴 뒤 200의 체력을 회복하여 재참전한다.(0/5) [비활성화]
※스킬 발동,카운트 중지(0/1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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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얼리 케이지 [3000/3000] 온갖 화려한 보석들로 외벽이 장식된 반구체 형태의 벙커
약점 없음, 즉사 무효+[다이스 100일 경우 100의 데미지로 계산]
+[벙커 안에 마녀 다이아와 죠가사키 미카가 있는 것으로 감지됨]
쥬얼리 바디 - 이 건물은 80 이상의 데미지를 받을 때마다 카운트를 쌓아 4개가 쌓이면 그 턴 행동유닛이 두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해 발동한다. (0/4)
1.그 턴 행동유닛이 3턴간 다운된다.
2.그 턴 행동유닛을 제외한 나머지 유닛 전체가 행동력 4를 잃는다.
크리스탈 링크 - 아군 유닛이 전멸했을 때 아래 세 스킬이 활성화된다.(비활성화)
하트 잭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십의 자리수가 1, 7일 경우 그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클로버 킹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2, 8, 일 때 공격 스킬의 부가효과를 무효로 한다.
다이아 에이스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가 50 이하일 때 피해를 절반만 받는다.
이렇게 말하는 저도 한창 달리고 있지만요.
예전부터 생각해보던 건데, 아마 데미지보다는 지원형이 될 것 같습니다.
새로 병기를 만들어도 누가 쓸 것이냐의 문제가...
일단 어떤 물건이 될지 이야기해주시면 같이 의견 조율을 해 보지요
TRPG를 한번도! 즐겨보지않아서 룰을 읽어도읽어도 정말 뭐가 뭔지 모르겠더군요.
뉴비가 꼭 알아야할것이있다면 알려주시면안되겠습니까?
그건 그렇고 혹시 원하는 담당 아이돌이 있으신지...이미 등장한 적 있으면 설정이 있나 체크해두고자 합니다
원하는 담당 아이돌은... 신데마스 한정이면
이치노세 시키, 사기사와 후미카, 호시 슈코, 아나스타샤 정도입니다...
감사합니다
부가효과가 없는 평타가 행동력을 2 소모하는게 기본적인 기준이며,다른 효과 없이 위력만 올릴 경우 행동력 10 소모에 위력 5배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다른 효과도 추가할 수 있고요. 밸런싱 관련 상담은 GM에게!
시키는 이미 중요인물 비슷한 포지션이라 사용하시려면 앞서 진행된 스토리들을 읽어보실 필요가..
후미카랑 쇼코는 설정상으로만 등장했었으니 비교적 편하게 담당하실 수 있겠네요.더헤드님하고 상담은 해 봐야겠지만
우선은 링크들어가서 다시 한번보고오겠습니다.
다만 능력도 안 보여줬..
근데 담당 아이돌도 없잖아? 안될꺼야 아마
이렇게된이상 태양으로간다?
다만 설정 가지고 RP 하는게 또 중요한 재미라 가능하면 기존 스토리 좀 읽어보시고 오너캐 프로듀서 사용하실거면 오너캐 성격같은거 설정해두시면 더 재밌으실겁니다. 필수는 아니지만...
아 호시 슈코...... 피요?
즉, 언제든 데려가도 됩니다. 오늘 위키에 호시 쇼코를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더불어, 신데마스가 주력이지만 본가도 밀리도 언제나 환영입니다.
단, 제가 아는 사이마스 인원은 카논과 사키씨, 시노노메씨밖에 없어서...
위키에 기재하는 건 본인 몫이 됩니다.
하지만 시키를 위해서라면...!(이세야)
지금 난입하면 RP쓴 다음 난입하는게 맞겠죠?
그리고 혹시 담당돌을 사기사와 후미카, 시오미 슈코, 히노 아카네, 시라사카 코우메, 호시 쇼코중 가능한 아이돌있으면 알려주세요...
근데 담당돌은 어떻게 데려가는거지
민폐라 죄송합니다...
하지만 명심해야 할 것은 담당 프로듀서가 있다고 해서 그 아이를 플레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담당 프로듀서는 어디까지나 담당 프로듀서시고
민폐는 절대 아닙니다. 그저 감사할 뿐이죠.
아카네는 제가 종종 다뤘지만 담당은 아닙니다.프로듀서쪽은 백지로 뒀지요
쇼코는 더헤드님이 위에 쓰셨고,코우메는 설정상으론 담당 프로듀서가 있긴 한데 넘겨받는 설정이면 될 일이고..
슈코는 제 담당입니다.죄송합니다(...)
근데 조건부로 데려간다는게 뭐죠?
원래 퇴근하면 피로 때문에 한두 시간 정도 자곤 하지만... 오늘은 그런 거 없이 위키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첫 RP 진행하실거면 우선 코우메와 쇼코로 진행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아카네는 제가 위키에 항목을 만들어야겠군요...
후미카는 설정이 뭐였는지 로그를 읽어봐야겠고(...)
"호시 쇼코"가 위키 항목에 추가되었습니다.
"호시 쇼코"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액션TRPG, 생존본능TRPG의 요정 더헤드였습니다.
흠, 이러니까 정말 gm이 된 것 같네요오...
...dlc도...
뭐 그게 그거지만요.
아 패시브인 버서커소울에 관해서는 어떻습니까?
원래는 패널티를 5턴에 한 번 다운되는 걸로 하려 그런 것도 조정할 필요가 있나요?
카렌: 으으.. 혼자 뛰쳐나가면..
[심판의 화살]
※ MP 소모 1000. 정신력 소모 300
※ 최소 주사위 값 30
※ 상대 특수효과 무시
※ (주사위 값+20) ×3 위력
※ 200 이상의 데미지를 줄 시, 상대 카운트 다운 리셋
카렌 정신력: 1000 - 300
아직 힘에 익숙하지 않은 지, 활을 잡은 카렌의 손이 떨린다.
화살에 직격당한 스트롱 쿨러는 결계 안에 가둬졌지만, 이내 폭주하듯 열기를 내뿜더니, 결계가 부서져버린다.
카렌: 칫..
─────────────────────────────
목표 "쥬얼리 케이지를 파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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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츠-A [600/600]
약점 패션, 비주얼 계열 아이돌, 불속성
다이아몬드 더스트 (3/3) - 세 턴에 한 번, 그 턴에 행동 유닛을 40콤마 이하 판정으로 2턴 다운시킨다.
스페이드 킬러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5, 6일 경우 공격한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액티브 스킬을 발동하는 턴에는 치명타 판정이 70까지 내려간다.
기간츠-B [700/700]
약점 큐트, 보컬 계열 아이돌, 불속성
플라티나 샤인 (3/3) - 세 턴에 한 번, 행동 유닛이 공격 선언시 40 콤마 판정으로 공격을 빗나감 판정으로 바꾼다.
클로버 쉴드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2, 7일 경우 데미지를 반감한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액티브 스킬을 발동하는 턴에는 치명타 판정이 60까지 내려간다.
스트롱 쿨러 [1086/1400]
약점 쿨, 댄스 계열 아이돌, 불속성
오버 히트 (0/5) - 5턴에 한 번 전체 아군 유닛과 건물의 체력을 150 회복시킨다. 30콤마 이하 판정으로 그 턴 행동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언밸런스 하트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십의 자리수가 0, 1, 8, 9일 경우 전체 아군 유닛의 체력을 60 회복시킨다.
리커버리 커맨드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가 되면 5턴 뒤 200의 체력을 회복하여 재참전한다.(0/5) [비활성화]
※스킬 발동,카운트 중지(0/1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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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얼리 케이지 [3000/3000] 온갖 화려한 보석들로 외벽이 장식된 반구체 형태의 벙커
약점 없음, 즉사 무효+[다이스 100일 경우 100의 데미지로 계산]
+[벙커 안에 마녀 다이아와 죠가사키 미카가 있는 것으로 감지됨]
쥬얼리 바디 - 이 건물은 80 이상의 데미지를 받을 때마다 카운트를 쌓아 4개가 쌓이면 그 턴 행동유닛이 두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해 발동한다. (0/4)
1.그 턴 행동유닛이 3턴간 다운된다.
2.그 턴 행동유닛을 제외한 나머지 유닛 전체가 행동력 4를 잃는다.
크리스탈 링크 - 아군 유닛이 전멸했을 때 아래 세 스킬이 활성화된다.(비활성화)
하트 잭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십의 자리수가 1, 7일 경우 그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클로버 킹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 콤마값이 2, 8, 일 때 공격 스킬의 부가효과를 무효로 한다.
다이아 에이스 - 이 유닛을 공격한 유닛의 다이스가 50 이하일 때 피해를 절반만 받는다.
굉장한데(...)
7턴마다 다운이라는건 7회 행동하고 나서 다운인가요?
공격시 행동력 회복을 데미지 비례로 바꿔서 더 많이 회복할 수 있게 하고, 대신 휴식 상태가 아니면 행동력 자동회복은 없음. 일정휫수 공격하거나 행동력이 1 이하가 되면 휴식 상태.휴식 상태에선 자동회복 2배. 행동력이 9 이상이어야만 휴식상태 해제.
이렇게 만들면 광전사다운 맛이 더 살지도...
행동불능 턴을 더 늘려야하나..근데 이것도 뭔가 애매하고..
<버서커 소울>
전투에 참전할 때 행동력 MAX로 참전한다.
행동력이 자동으로 회복되지 않으며, 피해량 60을 낼 때마다 1씩 회복한다.
4번 이상 스킬을 사용하거나 행동력이 2 이하로 떨어졌을시 휴식 상태로 돌아간다. 휴식 상태에서는 자동회복되며 2배의 회복 효과를 가진다. 행동력 MAX가 되면 휴식 상태가 해제된다.
더불어,
"하야미 카나데"가 위키에 추가되었습니다.
"하야미 카나데"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위키가봐도 안보여서 물어봅니다.
이런글에 계속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맞다 오너캐 프로듀서를 만들었는데
제가 RP를 써서 등장시켜야하는것맞죠?
확실하게하는게 좋을것같아서
아 민폐좀 그만해야하는데 아는게없다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