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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사위] 생존본능 TRPG (#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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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 12-29, 2016 15:21에 작성됨.
주제 : [주사위] 생존본능 TRPG
(글 진행은 반드시 댓글로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생존본능 TRPG 플레이 로그 (Google Drive)
※ 페이지 우상단의 를 클릭하시면 리스트 보기가 가능합니다.
참여자분들은 반드시 룰을 읽어주세요. →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lul/yeonpyo
룰이 늘어난 덕분에 여러가지 전개가 가능해졌지만, 처음 출발했던 때보다 룰의 종류가 많아진 편입니다. 물론 스레로서는 굉장히 복잡해진 편이지만 TRPG 룰로서는 거의 없는 거나 마찬가지기에, 룰과 약간의 플레이 로그를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금방 감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 거의 붉은 글씨 위주로만 읽더라도 플레이에 큰 지장이 생기지 않습니다.
<공지>
16/11/21 생존본능 TRPG 위키를 개설했습니다.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 위키 사이트 개장했습니다. 비밀글로 E메일을 적어주시면 그 메일 편으로 위키 수정 권한을 드리니, 제시된 문서 양식에 따라 설정을 넣어주세요. (아직 적어야 할 게 산더미 같긴 하지만 ㅇ<-<) 문서양식 등은 히데루p와 이치노세시키의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6/12/10 생존본능 TRPG 의 관리자 권한을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넘깁니다.
12월 12일 예정된 현 관리자 히데루(@cosmo****)의 공군입대로. 오늘부로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모든 운영권한을 공동운영의 형태로 넘겨드립니다. 공동 운영을 선택한 이유는 두 분 다 입대 직전의 저처럼 TRPG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없기 때문이기도 하며, 통상적으로 두 분이 가장 많은 수의 아이돌들로 RP를 진행해왔던 점이 큽니다.
그리고 공동운영으로 관리자가 둘이 되었다고는 하나, 이제 일반 유저분들도 연표, 사건일지, 케릭터등의 정보를 함께 수정 해주시길 바랍니다.
( Press Space bar to Skip )
「세계선 합선 사건」
절대로 연결 될 리 없었던 수 많은 평행우주들이, 마치 스파크를 튀기며 폭발한 전선들처럼 얽혀버린 원인은, 세계의 어떤 저명한 과학자도 밝혀낼 수 없었다.
물론 그 원인을 밝혀낼 충분한 사전지식도 가지지 못하던 인류였지만, 그들은 당장에 온갖 평행세계로부터 쳐들어오는 외계종족, 다른차원의 괴물들 따위로부터 생존하기에도 벅찼다.
결국 전세는 불리해지고 인류의 멸망이 코앞까지 봉착할 그 때였다.
「아이돌」
본래는 춤과 노래 등을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어, 돈을 벌며 살아가는 주로 저연령층의 예술인들을 지칭했던 그녀들.
그녀들은 그 「세계선 합선 사건」을 계기로, 초능력, 마법 등의 「능력」지니게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들의 활약으로 지구상에서 모든 이계의 존재들을 몰아내게 되었다.
「프로듀서」
하지만 대체로 어린 아이들로 구성된 그녀들이 냉혹하고 잔혹한 전장에서, 그 의지를 잃어버리지 않고 효율적으로 싸울 수 있었던 것은, 그녀들을 뒷받쳐주고 통솔해준 「프로듀서」들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활약으로 인류는 어떻게든 생존 할 수 있었고, 외계의 기술들과 새로이 발견된 마법 등을 이용해 비약적인 문명의 발전을 이룩 할 수 있었다.
하지만 그것은 새로운 투쟁의 서막.
그들의 세계에 다녀온 한 프로듀서의 설명에 의하면, 스스로를「기계정령」이라고 칭한 그들은 강렬한 투지와 「생존본능」을 가진 인간 전사를 찾고 있다고 했다.
먼스(탐욕) 투스(교만) 웬즈(폭식) 덜즈(질투) 프라이(나태) 세럴(색욕) 선(분노).
그리고 아직 깨어나지 못한 플루토(광기).
그 명분도, 목적도 알 수 없었지만, 단 한 가지의 사실 만큼은 분명했다.
아이돌과 프로듀서들은, 자신들의 세계를 지키고, 또한 살아남기 위해 다시 한번 전화(戰火)의 열기에 삼켜지려 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 기계정령은 더헤드(@chs2***)씨의 오리지널 설정을 차용, 변형시킨 것입니다.
354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잠시 심호흡을 한 뒤 발목을 풀어 주고,제자리에서 가볍게 점프를 하며 위밍업을 하는 유이의 다리가 어느새 굉장한 속도로 움직이고 있다는걸 소케노가 눈치챌 때쯤, 유이가 사라진다.
소케노 "무ㅅ.."
유이를 주시하던 그가 의문을 표하기도 전에, 귀를 찢는 듯한 굉음과 함께 유이의 날아차기가 그를 노리고 닥쳐온다!
유이 "-----하아아아아아!!!"
그러나 그 공격이 적중하기 직전, 방금 공격이 틀려버린것만큼 눈을 의심케 만드는 상황이 벌어진다. 마치 보이지 않는 막에 가로막힌 채로 사진을 찍은 듯,유이의 기세는 그대로인데도 공중에 뜬 채로 움직이지 않는 것이다.
유이 "젠장!젠장!! 카렌을 돌려줘!! 당신한테 무슨 자격이 있다는건데?!"
소케노 "....."
소케노는 말 없이 고개를 돌리고는 옆으로 걸어 자리를 피한다. 그가 유이의 공격이 향하는 위치에서 벗어나자, 그제야 유이는 다시 움직이기 시작해 전무실의 벽으로 돌진, 방을 몇개나 관통하고 나서야 멈춘다. 한계를 넘은 큰 기술이었던 탓에 자세를 추스르지 못한 것인지, 잔해에 깔린채 움직이지 못하고 있다.
유이 "아..윽..."
치나츠 "유이!!!"
유이치나아카네 행동력 1
─────────────────────────────
이벤트[Toll for the Brave] : 이벤트GM[sokeno]
(최종 전투)
소케노
HP: 1/1
※ 발두르의 가호
주사위, 콤마 값을 0으로 고정합니다.
HP가 0이 되어도 사망하지 않습니다.
※ 가상 신화 전개
기존의 콤마 값이 5의 배수일 경우, 리타이어합니다.
모든 패시브는 무효 불가능합니다.
특수 능력에 의해 무효화 될 경우, 상대의 행동을 무효화하고 리타이어시킵니다.
─────────────────────────────
※유미가 도착할때의, 상황에 따라 엔딩 분기가 갈립니다. 4/10
※ 최후 전투
플레이어의 행동력이 매턴 시작시, 3 오릅니다.
유이의 공격의 충격으로 소음이 가시지 않은 상황.
미시로: 괜찮나?
소케노: ..때 아닌.. 걱정입니까?
미시로: 일단 자네가 제정신을 지키고 있어야, 그나마 최선의 결과가 나올테니.
소케노: 아슬아..슬합니다만..
그래도 멀쩡한 것은 아닌지, 그는 계속해서 더듬거리며 대답한다.
즉사급의 데미지를 억지로 버텨내기 위해, 무리해서 전개한 상황. 육체에 갈 리스크를 전부 정신에 전가해버린 격이니, 언제 이 아슬아슬한 줄타기가 끝나도 이상하지 않은 상태였다.
소케노: 되도록이면 빨리 끝났으면 합니다만..
그렇게, 일채 공격이 통하지 않기에 대치 상황만 계속되고, 시간이 흐른다.
소케노: ..넌 좀 생각이 있는 모양인데?
치나츠: 공격..하지 않는 건가요?
소케노: 슬슬 무리가 오긴했거든. 무엇보다, 너희를 쓰러트린다고 의미가 있는 것도 아니고.
그는 잠깐 시선을 돌려, 손을 쥐었다 펴본다. 생각대로 움직이는 것을 확인했는 지, 그의 몸 근처를 두르고 있던 빛이 사라진다. 이윽고, 그의 손에 번개의 창이 다시 쥐어진다.
소케노: ..주역이 오셨네.
유미: ...
유미: 어째서.. 거짓말을 하신건가요.
소케노: ..
유미: 사람의 목숨을 저울질하게 하는 게 재밌나요!
소케노: ..그래서, 네 선택은 뭔데?
유미는 그를 노려본다. 그 눈빛을 본 소케노는 딱히 아무 반응을 하지는 않았지만, 미시로 전무의 어깨를 얇은 창이 꿰뚫는다.
유미: 전무님!
소케노: 유미, 막고 싶으면 막아. 네가 가진 능력. 막을 수 있잖아?
유미는 살짝 아랫입술을 깨물지만, 그에게 속은 것이 기억나, 목걸이를 붙잡을 뿐, 망설이기 시작한다.
소케노: ..뭐, 네 맘이니까.
그가 손가락을 튕기자, 미시로 전무의 어깨를 꿰뚫은 창끝이 빛나기 시작한다.
치나츠: ..설마, 전격?!
소케노: ...합격점. 역시, 생각한만큼 어울리네.
하지만 그 창격은 소케노가 휘두른 창에 튕겨져 나가, 피해를 입히지는 못한다. 하지만, 그의 집중력이 흐트러져, 미시로 전무를 꿰뚫던 창이 사라진다.
유미: ...
소케노: 전처녀, 발키리. 그래서 기분이 어때?
유미는 휘청거리는 몸을 창에 기대어 균형을 잡지만, 두통이 심한지 다시 공격하지는 못한다.
소케노: 유미, 명심해. 리스크가 내게도 전가되어도, 반은 네가 부담하는 거야.
유미: ..이런 걸 버텨내시는 건가요..?
─────────────────────────────
이벤트[Toll for the Brave] : 이벤트GM[sokeno]
(최종 전투)
소케노
HP: 1000/1000
※ 바즈라
모든 공격을 요격합니다. 주사위 판정이 30이하일 때, 공격은 무효화됩니다.
공격자의 콤마와 주사위 값이 50이상 차이날 때, 리타이어 시킵니다. 무효화되지 않습니다.
※ 위광
데미지를 받았을 때, HP를 500회복합니다. 무효화되지 않습니다.
※ 인드라아스트라
콤마가 10 이하, 혹은 90 이상일 때, 공격자를 리타이어 시킵니다.
※ 다중 전투
매턴 50의 데미지를 받습니다. 이 데미지로는 위광이 발동하지 않습니다.
─────────────────────────────
※ 유미가 쓰러지기 전에 승리
(4/10)
※ 최후 전투
플레이어의 행동력이 매턴 시작시, 3 오릅니다.
흠,그나저나 이걸 어떻게 4턴만에 쓰러트린다니.금단의 조합을 써야 하나..
마지막 분기인거긴 한데...
이렇게 된 이상 턴 밀기를 후후후
후..후후...나는 나쁘지 않아...(위험한 눈)
타노스p 안녕 납치범씨. 미친놈이 왔어. 무적을 부술 무기 들고 왔. 아씨 다시 해달라할수도 없고. 무적 언제 취소했지..
소케노p 다시 왔네..
타노스p 자 다시 전투 참전이다. 근데 내구의 상태에대해서 알고 싶어 졌다. 그럼 몸이 그렇게 튼튼하다면 그걸 먹여주지 후후후
쿠루미 프로듀서.. 아까 피 토하던데.. 괘, 괜찮아?
타노스p "무리해서 그래 뭐 괜찮아. 음식먹으면 회복되니까."
타노스p sp 30
쿠루미 sp 90
실질적 [3턴]이라고요? 지금 참전해봐야 제대로 공격하기도 전에 끝나버려...
흠,별로 안 쓰는 기능이지만 턴 안쓰고 그냥 참전 선언만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이러면 턴마다 행동력 4씩 차니까 10코스트 공격 한번 나오겠네요오
이벤트 GM이시니 생각대로 해 보세용. GM은 룰과 밸런스를 지키기 위해선 개입하지만 이런데선 조언만 하는 역이니
타노스p 나도 여길 나가던가 해야지 이러다가 정신병 걸리겠다.. 아 쿠루미 이거 받아라.
쿠루미 이게 뭐야?
타노스p 에프터 어택이지. 전투하는 사람에게 떠넘긴다고 해야지.
쿠루미 응! 에잇!
에프터 어택
Sp소모 100
데미지 5배 2턴뒤 공격 설령 2턴뒤의 사람이 공격을 실패하더라도 이 데미지는 들어갑니다. 지금의 주사위에 따라 달라집니다.
쿠루미 sp 0
타노스p 아직 갈길이 머네.
쿠루미 우 힘들어..
타노스p 뭐 나도 모르겠어.
쿠루미 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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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Toll for the Brave] : 이벤트GM[sokeno]
(최종 전투)
소케노
HP: 950/1000
※ 바즈라
모든 공격을 요격합니다. 주사위 판정이 30이하일 때, 공격은 무효화됩니다.
공격자의 콤마와 주사위 값이 50이상 차이날 때, 리타이어 시킵니다. 무효화되지 않습니다.
※ 위광
데미지를 받았을 때, HP를 500회복합니다. 무효화되지 않습니다.
※ 인드라아스트라
콤마가 10 이하, 혹은 90 이상일 때, 공격자를 리타이어 시킵니다.
※ 다중 전투
매턴 50의 데미지를 받습니다. 이 데미지로는 위광이 발동하지 않습니다.
─────────────────────────────
에프터 어택 2턴뒤 300 의 공격력으로 피해를 줍니다.(2/2)
※ 유미가 쓰러지기 전에 승리
(3/10)
※ 최후 전투
플레이어의 행동력이 매턴 시작시, 3 오릅니다.
새로운 참전자 첫 행동시 턴 소모 없음
새로운 참전자 첫 턴 시작시 행동력 MAX
린 "......"
??? [--? ---, ---?]
린 "그래, 타르기스P. 당신이 그렇게 말한다면."(하이라이트 오프)
??? [----, ------.]
린 "걱정하지 말라고. 난 약하지 않으니까."(하이라이트 오프)
??? [---.]
린 "자, 그럼 빌어먹을 그 인간을 죽이러 가볼까. 그리고 내 친구도 되찾아야..."(하이라이트 오프)
린 참전(행동력 MAX)
※이후 린은 계속 하이라이트 오프 상태를 유지합니다.(흑화)
K마구P [진짜 내가 X같아서 원...]
K마구P [왠지 통할 것 같진 않지만 내가 빡쳐서 공격 좀 해야겠네. 하루, 공 패스.]
하루 [... 알았어. 간다!] 툭
그렇게 적당한 강도로 온 공을 오른발로 내리찍는다.
쿵!
K마구P [당신의 의도가 어떤지도 모르겠고, 이 공격 통할지도 모르겠네요.]
K마구P [하지만 절대 이대로 두고 볼 수만은 없겠더군요?]
K마구P [그러면...]
K마구P (고개를 들며 소케노P를 노려본다.) [제 차례입니다.] 찌릿
http://i.imgur.com/K5WEh2m.gif
[신 찰나 부스트(神 刹那ブースト)]
* 궁극진화 공격(신(神)/∞/GO)
※ 행동력 소모 : 9
※ 공격 시, (주사위 수 + 55)의 기본 위력.
※ 주사위 판정은 반드시 50 이상.
※ 콤마가 85 이상일 시, 데미지 5배. 그러나 콤마가 5 이하일 시, 데미지 2배, 행동력 2 추가 소모. 그 외의 경우에는 데미지 2.5배(반올림).
※ 적의 특수규칙 무시 가능.(무효화 불가능한 효과 제외 모든 적의 특수효과보다 우위.) 다만 이때는 데미지 증가폭이 콤마 85 이상 시 4배, 5 이하 시 1.6배(반올림), 행동력 2 추가 소모, 그 외의 경우에는 데미지 2배로 감소.
통상 모드.
체력 회복 : +500 (아무리 봐도 미친 것 같은 힐량.)
다중전투 반영 제외 체력 : 1000(...)
다중 전투 : -50
행동력 : 10 - 9 + 3 = 4/1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K마구P [흐앗!] 파앙
K마구P [핫!] 파앙
K마구P [차앗!] 파앙
K마구P [신, 찰나 부스트!] 파앙
찰나 부스트 [쐐애액]
K마구P [.... 틀렸어.] 절레절레
K마구P [이걸로는, 저놈에게 데미지를 주지 못한다.]
K마구P [젠장....] 절레절레
K마구P [난, 아직 약한 건가...] 후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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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Toll for the Brave] : 이벤트GM[sokeno]
(최종 전투)
소케노
HP: 950/1000
※ 바즈라
모든 공격을 요격합니다. 주사위 판정이 30이하일 때, 공격은 무효화됩니다.
공격자의 콤마와 주사위 값이 50이상 차이날 때, 리타이어 시킵니다. 무효화되지 않습니다.
※ 위광
데미지를 받았을 때, HP를 500회복합니다. 무효화되지 않습니다.
※ 인드라아스트라
콤마가 10 이하, 혹은 90 이상일 때, 공격자를 리타이어 시킵니다.
※ 다중 전투
매턴 50의 데미지를 받습니다. 이 데미지로는 위광이 발동하지 않습니다.
─────────────────────────────
에프터 어택 2턴뒤 300 의 공격력으로 피해를 줍니다. (1/2)
※ 유미가 쓰러지기 전에 승리
(2/10)
※ 최후 전투
플레이어의 행동력이 매턴 시작시, 3 오릅니다.
린 "안녕, 정체모를 인간 씨."
린 "일단 고맙다는 말부터 할게."
린 "당신 덕분에 깨달음을 하나 얻을수 있었어."
린 "압도적인 힘은, 모든 방해물을 제거할수 있다고."
린 [아이올라이트 블루 - 창(蒼)의 근원]
린 "그리고..."
린 [더블 네크로즈 - 발키리스 & 브류나크]
린 "자, 그럼 각오해. 죽여줄테니까."
[아이올라이트 블루 - 창(蒼)의 근원]
행동력을 1 회복한다. MAX 초과가능.
또한 콤마값 or 주사위값 중 낮은 값에 +40 보정.
사용후 10턴간 행동불가(중첩). 전투중 1회 사용가능.
[더블 네크로즈]
두 네크로즈를 동시에 사용가능.
사용후 10턴간 행동불가(중첩). 전투중 1회 사용가능.
[발키리스의 네크로즈]
발키리스의 네크로즈 효과1 : 기본공격력+35
발키리스의 네크로즈 효과2 : 콤마판정 75~99, 다음턴까지 최종공격력 3배 / 콤마판정 0~24, 공격실패
행동력 소모 : 6
[브류나크의 네크로즈]
브류나크의 네크로즈 효과1 : 기본공격력+25
브류나크의 네크로즈 효과2 : 콤마판정 65~99, 3연격[공격마다 대상지정가능] / 콤마판정 0~19, 공격실패
행동력 소모 : 5
데미지 : (54 + 40 + 25 + 35) × 3 × 3 + 300 - 500 + 50 = 1236(...)
인드라아스트라 발동. 린 리타이어.
린 "하아, 하아.. 이걸로 끝이야."
그 말을 끝으로 한쪽 무릎을 꿇은 린, 직후 린이 전신에서 대량의 피를 분출하며 쓰러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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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Toll for the Brave] : 이벤트GM[sokeno]
(최종 전투)
소케노
HP: 0/1000
※ 바즈라
모든 공격을 요격합니다. 주사위 판정이 30이하일 때, 공격은 무효화됩니다.
공격자의 콤마와 주사위 값이 50이상 차이날 때, 리타이어 시킵니다. 무효화되지 않습니다.
※ 위광
데미지를 받았을 때, HP를 500회복합니다. 무효화되지 않습니다.
※ 인드라아스트라
콤마가 10 이하, 혹은 90 이상일 때, 공격자를 리타이어 시킵니다.
※ 다중 전투
매턴 50의 데미지를 받습니다. 이 데미지로는 위광이 발동하지 않습니다.
─────────────────────────────
에프터 어택 2턴뒤 300 의 공격력으로 피해를 줍니다. (0/2)
※ 유미가 쓰러지기 전에 승리
(1/10)
※ 최후 전투
플레이어의 행동력이 매턴 시작시, 3 오릅니다.
아시다시피 이 TRPG는 진행방식상 페널티를 준다는 게 굉장히 힘듭니다.전투 말고 특별히 컨텐츠도 없고 스토리에서 판정을 행하거나 하지도 않으니까요
따라서 전투에서의 오버밸런스 하이리스크 기술 조정은 전투 내적으로 조정을 하곤 하는데...행동불능이나 리타이어는 다음 전투에선 그냥 리셋이라(...)
그럼 일단 삭제하는걸로 진행을...?
아니면 이번 공격에 무리가 와서 좀 길게 리타이어를 하는걸로?
>>39 [창의 근원]은 문제가 없나요? 이것도 좀 사기소리 들을 레벨일텐데.
그리고 일단 장기 리타이어로 해놨습니다. 원인은 무리한 힘의 사용으로 인한 장기 대량손상..정도로 해두죠(먼산)
>>40 린 : 힘을 폭주시키면 너(sokenoP)도 한방, 나(린)도 한방. 상호확증파괴, 란거야.
일단 린은 다음 전투에선 참전 불가능 처리하고, 더블 네크로즈는 밸런스 조정을 하는걸로
맞춰서 RP 적어주시는것도 좋겠네요
그의 움직임이 점차 무뎌진다. 창을 땅에 박아 쓰러지지는 않지만, 이미 창은 두르고 있던 번개를 잃어가고 있었고, 이내 그의 몸을 감싸던 빛마저 사라진다.
소케노: ...
유미: 소케노..씨..
소케노: ...
그가 입을 열려고 하지만, 이내 힘이 완전히 떨어졌는 지, 창은 사라져버리고, 그것으로 몸을 지탱하던 그는 힘 없이 쓰러진다.
린: 하아.. 하아.. 이제야..
상황을 지켜보던 포틴P가 그를 구속하는 것으로 끝으로, 사건은 종료되었다.
프로덕션은 무슨 수를 쓴 건지, 단시간만에 거의 완전히 수복된 상황이지만, 인적 피해는 그렇게 쉽게 회복할 수 없었다.
대부분의 전투원들이 부상, 전무는 공격 당했고, 마지막 일격을 날린 린은 아직도 의식 불명.
미시로: ..면회인가?
감금심을 문을 열고, 한쪽 팔에 깁스를 차고 있는 미시로 전무가 나온다.
무언가 숨겨야 할 것이 있는 것인지, 이례적이게도 미시로 전무가 직접 심문하러 온 것도 모자라, 심문에 관련된 모든 기록은 파기, 혹은 기밀 사항으로 부처진 상황.
유미, 카렌: 네..
대충 사정을 들은 둘의 입장에서는, 무언가 찝찝함을 감출 수는 없었다만, 그래도 그가 전무를 죽이지 않은 이유가 있을 거라 생각하고, 별 다른 말을 하지 않는다.
미시로: 15분이네.
감금실 내부로 들어가자, 강화 유리 벽 너머로, 온몸이 구속 되어 있는 소케노P가 앉아 있었다.
꽤나 사나운 표정을 짓고있던 그였지만, 들어온 사람이 둘인 것을 확인하고, 표정이 좀 풀린다.
함장석에 앉아 있는 유미는, 자신이 하고 있는 목걸이를 바라보며, 멍 때리고 있었다.
면회 중, 목걸이를 돌려주겠다고 했지만, 그는 그것을 거절했다. 거기다, 그렇게까지 카렌을 싸우게 하기 싫어했던 사람이, 무슨 심경의 변화가 있었는 지, 미시로 전무에게 카렌이 쓸 목걸이까지 넘긴 상황.
유미: 곧 사법거래로 풀려난다고는 하지만..
이 정도 사건을 일으킨 사람이, 도대체 무슨 거래를 했길래 이렇게 빨리 풀려나는 지도 불확실하고, 면회를 가봐도 그 점에 대해서는 도통 입을 열지 않는다. 거기다,
유미: '어제 면회 갔을 때는, 아예 방 전체가 전기로 지져져있었고..'
그를 도대체 이해할 수가 없는 지, 그녀는 결국 생각을 그만둔다.
미시로: 생각은 해봤나?
소케노: ..역시 믿을 게 못되는군요. 당신은.
온몸의 구속구에 금이 가버린 상황. 억제 능력의 한계치를 억지로 뚫어버렸는 지, 이제 구속구의 능력 억제는 점차 약해지는 듯했다.
미시로: 나쁜 제안을 아닐거다. 자네도 조금 더 편해질텐데?
소케노: ..모르모트 취급에서 벗어나지는 않는군요?
양쪽이 서로를 노려본다. 그의 입장에서는 황당하기 짝이 없는 상황이다. 이미 능력 억제는 풀리고 있고, 미시로 전무를 지져버리고 탈출하는 것도 불가능하지는 않다. 정보 보안을 위해 수행원도 없이 그녀 혼자인 상황에서, 그녀의 목숨을 쥐고 있는 것은 그였다. 어디까지나 뒷일을 생각해서 가만히 있는 거지, 그녀가 우위에 있는 것은 절대 아니었다. 너무나 당당하게 불합리한 요구를 하는 모습에, 그는 허탈해지기까지 했다.
미시로: 뭐, 내일부터다.
소케노: 일방적인 통보인가요?
미시로: 내일 너를 데리러 사람이 올거다.
소케노: 네, 네, 알겠습니다 마님.
아키하: ..믿기지가 않는 군.
시키: 냐핫, 앞으로 못해도 반년동안은 지루할 일이 없겠어!
소케노: 본인을 앞에 두고, 그런 즐거운 말은 하지 말았으면 합니다만?
새로 차게 된 구속구가 걸리적거리는 지, 그는 목의 초커를 당겨보지만, 역시 풀리지는 않는다.
소케노: ...빌어먹을, 1달 내로 성과 내. 안그러면..
시키: ..안그러면?
소케노: 탐욕만 없으면 별 거 아닌게, 건방지다?
시키는 마냥 재밌다는 듯이 웃고 있었지만, 초커의 구속구에 금이 가는 것을 보고, 살짝 경계한다.
아키하: 그거 비싼거니 마구잡이로 부수지 말았으면 좋겠군.
소케노: ..빨리 내 기억이나 끄집어내던가. 이 X이랑 있으면 실시간으로 부숴먹을 것 같으니.
본 이벤트의 후일담 RP는 이 밑에 답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포틴P "...하아,난장판이었네."
사무실 책상에 엎어진 채로 중얼거리는 포틴P. 사건 관련 서류들이 주변을 둘러싸 딱 적당하게 그늘이 져, 이대로 잠들어버릴까 하는 충동이 솟는다.
포틴P "아니,그럴 순 없지. 서류도 서류지만 정리할 일이 그것뿐인게 아니니까."
머리가 아픈 듯 이마를 짚으며,그는 현재까지의 경과를 회상한다.
소케노를 구속해 지하의 구속실에 수감한 것까진 좋았지만, 잠시 후 미시로 전무가 와서는 그의 심문과 처분을 전부 자신이 맡겠다고 하고는 손을 떼게 만들어 버리질 않나, 어느샌가 이미 정보통제가 되도록 손을 써 놔서 납득하지 못한 아이돌들 사이에선 불만이 터져나오기까지.
결국 사법거래로 풀려날거란 이야기가 나온 날에는 일부 아이돌들이 전무에게 직접 물으러 전무실에 쳐들어가기까지 할 정도였다. 아이돌들의 질문공세에도 전무가 침묵을 지키자 슈코와 유이는 "전무를 믿겠다"라 말하고 돌아가긴 했지만 굉장히 무서운 얼굴이었고,해명을 요구하며 항의를 계속하는-폭력은 없었지만-아이돌도 있었으니..
포틴P "...역시,내가 면회를 가 봐야 하나."
생각할수록 심해지는 두통을 애써 외면하고 다시 서류작업을 시작하며, 그는 그렇게 중얼거렸다.
유미가 소케노P에게 들은 사실들은 다른 아이돌들에게 전해져도 되겠습니까? 된다고 하면 관련 RP를 적어둘까 하는데
솔직히 이거 RP로 조금이라도 수습해두지 않으면 소케노P한테 너무 날 세울 애들이 좀 있고 해서(...)
※시점은 아이돌들이 전무실에 쳐들어갔던 날
전무실을 나와 그 층의 휴식공간을 서성이는 유이와 슈코.슈코는 턱을 괴고 창 밖을 바라보고 있고,유이는 석연치 않은 표정으로 막대사탕을 깨물고 있다. 둘 다 딱히 뭔가 하는 말도 없이 그렇게 멍하니 있던 와중, 엘리베이터가 열리는 소리가 둘의 시선을 움직인다.
유이 "어,카렌이잖아?"
슈코 "유미..?"
[전무실]
토모에 "그니께, 설명만 해 주면 돌아간데이. 그기 그래 어렵나?"
미시로 "...."
아카네 "대답해주시기 전까진 돌아가지 않겠습니다."
남은 아이돌들의 계속되는 질문에도 전무는 그저 침묵을 지킬 뿐이고,포틴P 역시 그들을 말릴 수는 없다는 듯 그저 서 있을 뿐이다.
카렌 "잠깐만,이게 다 뭐야?"
아스카 "보이는 그대로. 그 뿐일까."
타쿠미 "어물쩡 넘기는 건 질색이라서.이런건 확실히 해 둬야지."
유미 "그,그래도 계속 이러고 계시면 민폐가..."
타쿠미 "민폐? 하,그래. 프로덕션 안에서 쌈판을 벌여서 한번도 아니고 두번이나 건물을 다 날려먹은 놈은 뭐 땜인진 몰라도 괜찮고, 우리가 여기서 뻐팅기고 있는건 안 되시겠다? 아주 그냥 지-"
아카네 "타쿠미씨,거기까지만 해 주세요. 우린 이야기를 듣기 위해 있을 뿐이니까. 두 분도 죄송하지만 먼저 돌아가 주십시오. 걱정 마세요. 아무 일도 없을 겁니다."
카렌 "멋대로 말하지 마! 그런 짓을 할 사람은 아니라고!"
타쿠미 "그런 짓을 할 사람이 아닌 새끼 때문에, 시부야 녀석이 피를 토하고 뒈지려고 하냐!? 앙?!"
카렌 "...그,건..."
타쿠미 "그 녀석은 널 구하려고 무리했단 말이다!! 제정신이 박혀있으면 그딴 소리가..!"
토모에 "누님아,거까지만 해라. 애 울리긋다. 쟈도 다 생각이 있는 거 아니겠나."
타쿠미 "생각은 있겠지. 근데 그 생각이 시답잖은 거면 나도 더는 못 참는다 이거야..!" 뚜둑
흥분한 타쿠미로 인해 분위기가 급속도로 험악해지는 전무실. 타쿠미와 카렌 사이를 가로막으려는 아이돌도 있지만, 은근히 타쿠미 쪽에 공감하는걸로 보이는 아이돌도 있어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치닫는데...
유미 "...알겠습니다. 그럼,제가 대답하게 해 주세요. 대답할 수 있는 건 대답하겠습니다."
미시로 "아이바 유미 함장, 본 사건에 대한 정보 누출은 곤란하다만."
유미 "면회에서 들은 게 없는 건 전무님도 알고 계실 텐데요.제가 아는 건 분명 극히 일부겠죠."
미시로 "....."
타쿠미 "좋아. 대신 너도 뭘 감추려고 들면 그땐 정말로 가만 안 있는다."
아스카 "유미씨에겐 미안하지만,나도 동의해."
유미 "자리를 옮기죠. 가자,카렌."
유미 "전무님 대신 제가 조금이라도 대답을 해 드릴 생각이에요."
유이 "헤에..유이도 가도 될까?"
유미 "그야 물론.."
슈코 "그럼 이쪽에 있는 빈 회의실로 가지? 넖어서 딱 좋을 것 같은데."
모두 들어온 것을 확인하고, 유미는 이야기를 시작한다. 그에게서 들은 이야기의 대부분-그의 능력,그리고 그의 과거와 346을 증오하게 된 이유까지. 사뭇 진지한 목소리에 다들 조용히 경청하고, 종종 흐르는 침음성만이 분위기를 보여준다.
유미 "...제가 아는건 여기까지에요."
토모에 "...파란만장했구먼. 그 양반 태도도 조금 이해는 간데이. 사람이 힘에 휘둘리면 성격 망치는건 순식간인겨."
아스카 "이 정도의 비극이라곤 생각지 못했어. ..멀리서 본다고 희극이 될 것 같지도 않은, 시커먼 암흑인걸."
유이 "응,그렇네...모두를 지키기 위해 싸우다 보니 소중했던 사람들의 기억이 사라져 버리고,그걸 이용당해서 결국 마지막 남은 가족까지 잃다니. 얼마나 슬프고 화가 날지, 유이는 상상도 할 수 없어."
유이 "그런데,그래서? 그렇다고 해서 상관도 없는 사람들까지 상처입히고, 남을 자기 마음대로 쓰려고 군 게 잘못이 아닌 거야? 유이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아카네 "저도 동감입니다. 그런 과거를 듣게 된 이상 무례한 언동이 나오지 않도록 주의는 기울이겠지만, 이번 사건의 잘못이 사라지지는 않으니까요."
슈코 "하아...뭐,그래서 정작 무슨 거래를 해서 풀려나는진 모르는거야?"
유미 "그건 나도 전혀 몰라...내가 알고 있었다면 전무님이 날 순순히 보내 주진 않았겠지."
슈코 "풀려난 뒤엔 어떻게 되는 건데?"
카렌 "그건...예정대로 복직해서, 내 프로듀서로 돌아올거야."
타쿠미 "어엉?!"
아카네 "그것도 전무님의 지시입니까?"
카렌 "으,응.."
슈코 (...무슨 판단이야,전무님.)
슈코 "정리가 된 것 같진 않지만,유미가 더 이상 할 말이 없다면 여기까지네...
유이 "있지,카렌."
어느샌가 다 먹은 사탕 막대를 튕겨 쓰레기통에 던져넣으며, 등을 돌린 채로 카렌을 부르는 유이.
유이 "미안해. 유이는 역시 이대로는 그 사람이랑 친구가 될 수 없어. 정말 카렌의 프로듀서였고 정말 카렌을 위해서였다고 믿더라도, 사과해주지 않으면 볼 때마다 화가 날 것 같거든."
유이 "...언젠간 그 사람도 전무도 사과하고,다들 화해했으면 좋겠네." 철컥
슈코 "다음에 봐, 유미. 이야기 해 줘서 고마웠어."
카렌 "나도,이만 갈게.."
타쿠미 "후딱 쉬러 가, 호죠. ...아깐 좀 말이 심했다. 미안."
피에 젖은 돈이나 총이 나오는 묘사가 나오면 1명 이상은 죽는다고 한다.
타노스p .. 아리스 그러니까 자세를 다시 잡고. 그래 그렇게 소음기도 달았지만. 그렇게 쏘는거야.
아리스 이렇게요?
타노스p 아무리 생각해도 니들이 잡히니 할말이 없어서 너희들을 단련 시키려고.
아리스 으.
아이코 근데 왜 총이예요?
타노스p 이건 어린애도 무력의 차를 극복할수 있기때문이지. 나도 궤도 폭격이나 운석처맞으면 다친다.
미나미 근데 몇백대 맞고 난다음에 기절한거잖아요?
타노스p 자 너도 총이나 쏘고 있어. 참고로 에인헤랴르 내부에는 공격이 불가능하니 승무원이 싸워야지. 지난번처럼 무력하게 지지마.
그게 한 번 이상 사용되는 것이 메인스토리 열람 조건이니...
그래도 한 번 이상은 쓰여야 메인스토리 전개에 도움이 될 테니까요.
미카 "......"
다이아 [먼저 이쪽을 부르실 줄은 몰랐어요.]
미카 "딱히... 단지 궁금한 게 있어서 부른 것일 뿐이야."
다이아 [단순히 인과관계의 선상에 놓여 있는 거 아닌가요? 지금 그런 건 아무래도 좋아요. 무슨 일로 불렀는지 아니 바로 본론을 꺼내줬으면 좋겠군요. 소케노라는 인간에 관한 일이겠죠?]
미카 "......"
다이아 [침묵은 긍정으로 받아들이고, 그에 대해 뭐가 궁금신 거죠? 인간의 실험에 대해서 저희가 아는 바는 없지만, 아는 것은 성실히 대답해드릴게요.]
미카 "......너희들은... 미시로 프로덕션에서 정의를 위해... 희생을 아무렇지 않게 한다고 했지?"
다이아 [그랬죠.]
미카 "......이런 걸 말한 거야?"
다이아 [이런 것이라... 그것 말고 희생이라 부를만한 것이 또 뭐가 있죠?]
미카 "......"
다이아 [그래서, 하고 싶은 말은 마저 해줬으면 좋겠어요. 기계장치에 감지가 안 되고 마기를 최대한 억제할 뿐이지... 언제 들킬지 모르니까요.]
미카 "......또 있어?"
다이아 [뭐가 말이죠?]
미카 "이런... 희생된, 희생되고 있는 사람들이..."
다이아 [......아무래도 들키기 전에 떠나는 건 무리겠군요.]
그리고 소케노P 관련 설정은 위키로던 다른 걸로던 조금 더 풀어주세요.알아둬야 할 게 있다면
[전투가 가능한 인원은 지금 즉시 좌표로 가주시기 바랍니다.]
[긴급경보. 강력한 마기 감지, 마녀 출현]
[전투가 가능한 인원은 지금 즉시 좌표로 가주시기 바랍니다.]
나츠키 "흐음... 저건 대체... 이번 상대는 마녀라고 하지 않았어?"
료 "그랬던 것 같은데..."
리나 "뽀요~ 엄청 알록달록한 구체네. 지킬만한 가치가 있어 보여."
나츠키 "뭐 저런 보석덩어리를 지키는 거야 당연하지. 아무튼 저게 이번에 나타난 마녀... 다이아라는 녀석이랑 연관이 있는 거겠지. 저걸 지키는 이상한 기계장치 같은 것들도."
기간츠-A [ ]
기간츠-B [ ]
스트롱 쿨러 [ ]
료 "뭐가 됐든 신속하게 처리하는 게... 잠깐, 또 뭔가 왔는... 에?"
나츠키 "왜 그래?"
료 "...저, 저기에... 어째서?"
나츠키 "대체 뭐길래...... 엣... 미카가... 저 안에?"
리나 "......헤에, 이유를 생각할 시간에, 빨리 부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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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쥬얼리 케이지를 파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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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츠-A [750/750]
약점 패션, 비주얼 계열 아이돌
다이아몬드 더스트 (3/3) - 세 턴에 한 번, 그 턴에 행동 유닛을 60콤마 이하 판정으로 3턴 다운시킨다.
스페이드 킬러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1, 6일 경우 공격한0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기간츠-B [800/800]
약점 큐트, 보컬 계열 아이돌
플라티나 샤인 (4/4) - 네 턴에 한 번, 행동 유닛이 공격 선언시 빗나감 확률은 40 늘린다.
클로버 쉴드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2, 3, 7, 8일 경우 데미지를 반감한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스트롱 쿨러 [1400/1400]
약점 쿨, 댄스 계열 아이돌
오버 히트 (4/4) - 네 턴에 한 번 전체 아군 유닛과 건물의 체력을 150 회복시킨다. 20콤마 이하 판정으로 그 턴 행동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언밸런스 하트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십의 자리수가 0, 4, 5, 9일 경우 전체 아군 유닛의 체력을 80 회복시킨다.
리커버리 - 이 유닛은 세 턴 이상 공격을 받지 않을 경우 한 턴마다 체력을 50씩 회복한다. [활성화](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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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얼리 케이지 [2000/2000] 온갖 화려한 보석들로 외벽이 장식된 반구체 형태의 벙커
약점 없음
쥬얼리 바디 1 - 이 유닛은 두 턴 이상 공격을 받지 않을 경우 한 턴마다 체력을 80씩 회복한다. [활성화](0/2)
쥬얼리 바디 2 - 이 유닛은 모든 형태의 공격에 대한 데미지를 절반만 받는다.
+[벙커 안에 마녀 다이아와 죠가사키 미카가 있는 것으로 감지됨]
메인 퀘스트를 깨기 위해서 순서를 정해서 하나씩 잡아가는...
소케노: 으.. 아직도 목에 이질감이..
그렇게 궁시렁거리면서, 그는 그대로 워프해 버린다.
아키하: 도대체 무슨 능력인건지 원..
그렇게 워프한 장소는 카렌의 방. 카렌이 뭐라 말하기도 전에, 그는 프로덕션 외부로 함께 워프해버린다.
카렌: 프, 프로듀서?!
소케노: 카렌, 실전이야. 준비해.
카렌: 으으..
소케노: 충전.
[충전]
※ 한 턴을 소모해, MP를 주사위X100/33(반올림) 만큼 충전합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100시, MP가 MAX가 됩니다.
※ MP 소모 100.
[마력 가속]
※ 정신력을 추가 소모해, 기술의 효과를 강화 할 수 있습니다.
소케노 정신력: 1000 - 100 = 900
소케노, 카렌: 가상 신화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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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쥬얼리 케이지를 파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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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츠-A [750/750]
약점 패션, 비주얼 계열 아이돌
다이아몬드 더스트 (2/3) - 세 턴에 한 번, 그 턴에 행동 유닛을 60콤마 이하 판정으로 3턴 다운시킨다.
스페이드 킬러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1, 6일 경우 공격한0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기간츠-B [800/800]
약점 큐트, 보컬 계열 아이돌
플라티나 샤인 (3/4) - 네 턴에 한 번, 행동 유닛이 공격 선언시 빗나감 확률은 40 늘린다.
클로버 쉴드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2, 3, 7, 8일 경우 데미지를 반감한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스트롱 쿨러 [1400/1400]
약점 쿨, 댄스 계열 아이돌
오버 히트 (3/4) - 네 턴에 한 번 전체 아군 유닛과 건물의 체력을 150 회복시킨다. 20콤마 이하 판정으로 그 턴 행동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언밸런스 하트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십의 자리수가 0, 4, 5, 9일 경우 전체 아군 유닛의 체력을 80 회복시킨다.
리커버리 - 이 유닛은 세 턴 이상 공격을 받지 않을 경우 한 턴마다 체력을 50씩 회복한다. [활성화](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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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얼리 케이지 [2000/2000] 온갖 화려한 보석들로 외벽이 장식된 반구체 형태의 벙커
약점 없음
쥬얼리 바디 1 - 이 유닛은 두 턴 이상 공격을 받지 않을 경우 한 턴마다 체력을 80씩 회복한다. [활성화](0/2)
쥬얼리 바디 2 - 이 유닛은 모든 형태의 공격에 대한 데미지를 절반만 받는다.
+[벙커 안에 마녀 다이아와 죠가사키 미카가 있는 것으로 감지됨]
더불어 조금 상향 조정을 해서 난이도를 업시켜드리겠습니다.
목표 "쥬얼리 케이지를 파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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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츠-A [750/750]
약점 패션, 비주얼 계열 아이돌
다이아몬드 더스트 (2/3) - 세 턴에 한 번, 그 턴에 행동 유닛을 60콤마 이하 판정으로 3턴 다운시킨다.
스페이드 킬러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1, 6일 경우 공격한0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기간츠-B [800/800]
약점 큐트, 보컬 계열 아이돌
플라티나 샤인 (1/2) - 두 턴에 한 번, 행동 유닛이 공격 선언시 빗나감 확률은 30 늘린다.
클로버 쉴드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2, 3, 7, 8일 경우 데미지를 반감한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스트롱 쿨러 [1400/1400]
약점 쿨, 댄스 계열 아이돌
오버 히트 (3/4) - 네 턴에 한 번 전체 아군 유닛과 건물의 체력을 150 회복시킨다. 30콤마 이하 판정으로 그 턴 행동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언밸런스 하트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십의 자리수가 0, 4, 5, 9일 경우 전체 아군 유닛의 체력을 80 회복시킨다.
리커버리 - 이 유닛은 세 턴 이상 공격을 받지 않을 경우 한 턴마다 체력을 50씩 회복한다. [활성화](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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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얼리 케이지 [2000/2000] 온갖 화려한 보석들로 외벽이 장식된 반구체 형태의 벙커
약점 없음, 즉사 무효+[다이스 100일 경우 100의 데미지로 계산]
쥬얼리 바디 1 - 이 유닛은 두 턴 이상 공격을 받지 않을 경우 한 턴마다 체력을 80씩 회복한다. [활성화](0/2)
쥬얼리 바디 2 - 이 유닛은 모든 형태의 공격에 대한 데미지를 절반만 받는다. 고정데미지는 해당 없음.
+[벙커 안에 마녀 다이아와 죠가사키 미카가 있는 것으로 감지됨]
...농담입니다.이쪽에 비밀글로 달아주세요
그런데 턴 제한 요소가 없으면 쉬운 것 아닐까요?
346 프로덕션 지하 1층, 이나즈마 훈련장.
K마구P [이번에도 제대로 하지 못했나, 나란 놈...]
K마구P [.... 후우...]
K마구P는 최근에 일어난 소케노P의 346 공격 사건에 대해 회상하고 있었다.
K마구P [대체 뭐가 뭔지 모르겠네...]
K마구P [소케노 씨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어서 대체 왜 우리를 공격하려 했는지 알 수가 없어...]
K마구P [전무님은 또 왜 그 사건을 그냥 거래하고 끝낸 거지? 언젠가 우리에게 칼끝을 겨눌 지도 모를 사람인데...]
K마구P [하나도 모르겠어, 어떻게 일이 흘러가려는지... 내가 해낼 수나 있을지...] 지끈지끈
K마구P는 그가 이해할 수 없는 일이 계속 일어나자 상당히 답답해한다.
'내가 제대로 활약한 적이 거의 없다'라는 생각까지 가세해, 그에게 두통이 찾아온다.
그때.
단말기 [긴급경보. 강력한 마기 감지, 마녀 출현.]
단말기 [전투가 가능한 인원은 지금 즉시 좌표로 가주시기 바랍니다.]
K마구P [마녀, 인가... 그렇잖아도 컨디션이 제상태가 아닌데...]
그렇게 정보를 파악하던 중, 충격적인 사실도 보게 된다.
K마구P [뭐?]
K마구P [마녀랑, 미카가...]
단말기 화면 {벙커 안에 마녀 다이아와 죠가사키 미카가 있는 것으로 감지됨}
K마구P [같이 있다고?]
K마구P [도대체 왜? 최근 행동이 좀 수상해보이긴 했는데...]
K마구P [.... 설마, 설마...]
K마구P [내통자인 건 아니겠지?]
K마구P [도대체 뭐가 어떻게 되어가려는 거야?]
K마구P [뭐가 이렇게 복잡한 거냐고???] 지끈지끈
K마구P [으아아아!!! 이런 젠장할!!!]
K마구P [출동명령 X까고 땡땡이치고 싶다 X발!!!!!!]
미즈키 "사나에, 기분은 알겠지만 냉정해져! 적이 많으니까!"
「안티에이징 1단 '휴식'&순찰」
※ 한 턴을 소모해 행동력을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행동력 소모 : 1
미즈키 "...서포트할게. 언제나처럼."
포틴P "최우선 목표는 미카의 탈환. 하지만 저 녀석들은 그걸 방해하기 위해 있겠지..."
유미 "현재 전력으로 분석 중이에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미즈키&사나에 행동력 3
포틴P 사이드 행동력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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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쥬얼리 케이지를 파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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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츠-A [750/750]
약점 패션, 비주얼 계열 아이돌
다이아몬드 더스트 (1/3) - 세 턴에 한 번, 그 턴에 행동 유닛을 60콤마 이하 판정으로 3턴 다운시킨다.
스페이드 킬러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1, 6일 경우 공격한0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기간츠-B [800/800]
약점 큐트, 보컬 계열 아이돌
플라티나 샤인 (2/4) - 네 턴에 한 번, 행동 유닛이 공격 선언시 빗나감의 범위를 40 확장한다.
클로버 쉴드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2, 3, 7, 8일 경우 데미지를 반감한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스트롱 쿨러 [1400/1400]
약점 쿨, 댄스 계열 아이돌
오버 히트 (2/4) - 네 턴에 한 번 전체 아군 유닛과 건물의 체력을 150 회복시킨다. 20콤마 이하 판정으로 그 턴 행동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언밸런스 하트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십의 자리수가 0, 4, 5, 9일 경우 전체 아군 유닛의 체력을 80 회복시킨다.
리커버리 - 이 유닛은 세 턴 이상 공격을 받지 않을 경우 한 턴마다 체력을 50씩 회복한다. [활성화](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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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얼리 케이지 [2000/2000] 온갖 화려한 보석들로 외벽이 장식된 반구체 형태의 벙커
약점 없음
쥬얼리 바디 1 - 이 유닛은 두 턴 이상 공격을 받지 않을 경우 한 턴마다 체력을 80씩 회복한다. [활성화](0/2)
쥬얼리 바디 2 - 이 유닛은 모든 형태의 공격에 대한 데미지를 절반만 받는다.
+[벙커 안에 마녀 다이아와 죠가사키 미카가 있는 것으로 감지됨]
목표 "쥬얼리 케이지를 파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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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츠-A [750/750]
약점 패션, 비주얼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다이아몬드 더스트 (1/3) - 세 턴에 한 번, 그 턴에 행동 유닛을 60콤마 이하 판정으로 3턴 다운시킨다.
스페이드 킬러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1, 6일 경우 공격한0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기간츠-B [800/800]
약점 큐트, 보컬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플라티나 샤인 (0/2) - 두 턴에 한 번, 행동 유닛이 공격 선언시 40 콤마 판정으로 공격을 빗나감 판정으로 바꾼다.
클로버 쉴드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다이스의 십의 자리수가 2, 3, 7, 8일 경우 데미지를 반감한다.
사이보그 - 이 유닛은 전투불능 상태에서도 체력 회복 효과를 받는다.
스트롱 쿨러 [1400/1400]
약점 쿨, 댄스 계열 아이돌, 즉사 무효
오버 히트 (2/4) - 네 턴에 한 번 전체 아군 유닛과 건물의 체력을 150 회복시킨다. 30콤마 이하 판정으로 그 턴 행동 유닛을 2턴 다운시킨다.
언밸런스 하트 - 이 유닛을 공격할 때 십의 자리수가 0, 4, 5, 9일 경우 전체 아군 유닛의 체력을 80 회복시킨다.
리커버리 - 이 유닛은 세 턴 이상 공격을 받지 않을 경우 한 턴마다 체력을 50씩 회복한다. [활성화](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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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얼리 케이지 [2000/2000] 온갖 화려한 보석들로 외벽이 장식된 반구체 형태의 벙커
약점 없음, 즉사 무효+[다이스 100일 경우 100의 데미지로 계산]
쥬얼리 바디 1 - 이 유닛은 두 턴 이상 공격을 받지 않을 경우 한 턴마다 체력을 80씩 회복한다. [활성화](0/2)
쥬얼리 바디 2 - 이 유닛은 모든 형태의 공격에 대한 데미지를 절반만 받는다. 고정데미지는 해당 없음.
+[벙커 안에 마녀 다이아와 죠가사키 미카가 있는 것으로 감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