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과 함께 전략 시뮬레이션을! 어떤 플레이를 즐겨하는가?

댓글: 34 / 조회: 265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10-02, 2016 20:26에 작성됨.

주제 : 아이돌과 함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돌과 당신은 어떤 방법으로 승리를 따내는 것을 선호할까요?

(글 진행은 반드시 댓글로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100은 아이돌과 여러분 모두를 자유롭게 써 주시면 됩니다.

한 자릿수와 10~90의 정확히 10으로 나누어지는 수는 는 프로듀서와 아이돌의 선호 전술이 같은 것이죠.

1의 자리는 프로듀서. 10의 자리는 아이돌입니다.

1:돌격 앞으로!!! 시체의 산을 쌓으면서 돌격! 전쟁은 보병이 끝낸다! (보병 전면전 위주-공세 지향)

2:까꿍! 이건 몰랐지? 등짝을 보자! (공수부대 등 특수보병의 후방 타격전-공세 지향)

3:닥치는 대로 쏟아부어! 불벼락이야말로 승리의 방법이다! (적 진영 포격 혹은 중화기를 사용하여 전진 압박하는 스타일-공세 지향)

4:죽음의 강철 마차가 나가신다! (기갑전력/차량화 지향으로 기동전-공세 지향)

5:보병들 잘 무장시켜서 숨겨놓으면 밀다가 그쪽이 더 피 볼걸? 어디. 얼마든지 와 보라고! (보병 진지화로 전선 유지-전면 방어 지향)

6:전차 방어력이 모자란다고? 전차호 파고 숨겨놓고. 전차도 보호받는 통로를 구성하면 되는 거 아냐? (기갑 방어 지향. 전차는 움직이는 토치카다!)

7:허리를 끊어버리면 무슨 수가 있어? 대전차병과 기관총 방어선을 힘으로 뚫다간 허리가 끊겨! (종심 방어 지향)

8:승리에 결정적인 거점을 못 먹는다고? 그럼 저쪽도 못 먹게 날려버려! (청야전술-거점 혹은 공격로를 파괴/차단형 형-방어 지향)

9:아니. 공군은 어따 두고? 우리 할 일 잘 하고 저것들은 공군이 처리하게 해 (방어는 지원 전력에만 맡기고 주 병력은 철저히 공세!)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