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 부탁할게! 프로듀서! - 아이돌 단독 콘서트 개최!

댓글: 76 / 조회: 405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09-28, 2016 19:32에 작성됨.

* 역시 저번 스레랑 약간 이어지지만, 그냥 하셔도 별 상관없습니다. 팍팍 즐겨주세요!

 

------

아티스트의 꿈, 아이돌의 로망. 그것은 자신만이 화려하게 빛날 수 있는 단독 콘서트이다.

자신이 선정한 아이돌과 함께, 자신의 베스트셀러 노래를 부르며,

몸 가는대로 마음 움직이는대로 즐길 수 있는 공연을 한다는 것.

그것만으로도 많은 가수들은 가슴이 뛰고 눈동자가 반짝인다.

당신은 그런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기 위해 마치 신데렐라의 요정 유모처럼 멋진 드레스와 아름다운 노래를 준비해주었다.

자, 드디어 당신만의 공주님을 무도회장으로 모셔다주는 일만이 남았다.

그 무도회장은...

 

------

1-10 : 역대 단독 콘서트 최고의 규모! 프로듀서 씨, 돔이에요 돔!

11-20 : 넓은 평지와 자유로운 관람 분위기의 야외 콘서트.

21-30 : 신사들의 스테이크와 숙녀들의 와인의 향기가 가득한 고풍스러운 레스토랑.

31-40 : 젊음과 청춘, 맥주와 치킨! 생기가(혹은 살기가) 넘치는 대학 축제.

41-50 : 스님들이 금욕을 추구한다고 누가 그랬던가. 깊은 산 속 고즈넉한 절.

51-60 : 미시로 프로덕션 주관, 아름다운 성에서 이뤄지는 꿈만 같은 라이브!

61-70 : 노래할 수만 있다면 장소따윈 중요하지 않아. 길거리 버스킹.

71-80 : 지하도! 하수구! 뒷골목에서 벌어지는 과격한 언더그라운드 랩 배틀.

81-90 : 진정한 꿈과 환상의 세계. 놀이공원 단독 퍼레이드.

91-100 : ...그러나 이 계획이 실현되는 일은 없었다. 전무와의 사투에 모든 힘을 쏟아낸 프로듀서는 이어지는 콘서트 개최 안건에서 거짓말처럼 참패를 당했다.

 

------

* 음, 전 불교를 사랑합니다. 단지 어디선가 절에서도 락 콘서트를 한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어서..

* 분명 언더그라운드가 저런 식으로 이뤄지지는 않겠지만, 애교로 봐주세요..;

* 만약 0이 나오신다면 여러분이 생각한 마법의 콘서트를 개최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