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 당신을 위한 Mystic Elixir

댓글: 28 / 조회: 485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8-03, 2016 06:08에 작성됨.

장마가 끝나고 매미와 더위가 위세를 떨치는 8월. 오늘도 당신은 프로듀서로써 영업에 여념이 없습니다.

그런 당신을 보다못한 아이돌이 사무원과 상담을 합니다.

요리를 해준다. 마사지를 해준다. 돈을 모아 선물을 사준다. 등등 여러 의견이 나온 그 때, 언제부터 켜져있는지 모를 TV에서 광고가 흘러나옵니다.

그 것은 재료만 넣으면 엑기스를 추출해 건강음료로 가공해준다는 기계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왠지 약장수와 연관될 법한 물건이었지만 광고 말미에는 이 제품은 346 산하 제약회사와 연구소의 협업으로 만들어졌다는 신뢰도 높은 문구가 붙어있습니다.

그 자리에서 바로 물건을 주문한 당신의 아이돌은 당신을 위한 건강음료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0 : 아무 것도 넣지 않습니다. 궁합이 맞지 않을 경우 심대한 미각테러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까요.

1 : 홍삼 (한국에선 양기를 보강해준다고 하여 홍삼 엑기스가 비싼값에 팔린다는 것을 생각하면 이 재료를 선택한건 꽤 좋은 선택입니다. 다른 무언가와 맛이 섞이지 않는다면 말이지요.)

2 : 콩 (콩에는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물질이 있다는 말도 있습니다만 동시에 아미노산이 풍부하기도 하지요. 또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어서 회식으로 간을 혹사당하는 프로듀서에겐 반드시 필요한 재료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럴바에 그냥 두유를 사는건 어떨까라는 생각도 드는군요.)

3 : 뱀장어 (스테미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재료가 아닐까요? 하지만 이걸 넣는 당신의 아이돌은 조금 다른 생각을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4 : 마늘 (말초혈관의 노폐물을 제거해줌으로써 혈액순환을 돕는 이 재료는 매운걸 먹기 힘든 사람에겐 생으로 먹기 조금 힘들 수도 있지만 다행히 이 기계는 엑기스를 생으로 넣는게 아니라 약간의 가공을 거치기 때문에 매운 맛이 좀 덜할지도 모릅니다. 품질보증서에는 해당하는 문구가 없는건 신경쓰지 맙시다.)

5 : 꿀 (아플 때도 차로 만들어 먹는다는 그 꿀입니다. 맛도 달고 향도 좋은데다 영양도 풍부한 재료지요. 위의 홍삼이나 은행과 함께 먹는다면 특유의 단맛이 두 재료의 쓴맛을 잡아줄 것입니다. 하지만 꿀도 만능이 아니라는 것은 명심하시길.)

6 : 은행 (그 냄새 때문에 기피하는 사람도 있지만 은행에는 신장의 기능을 돕는 효과가 있습니다. 운동부족과 부실한 식단으로 고생하는 신장을 위하여 넣어줍시다. 물론 이 기계는 엑기스를 추출하기 때문에 냄새에 대해선 책임지지 않습니다.)

7 : 간 (맑은 피를 만드는데 꽤 도움이 된다는 재료입니다. 고된 야근과 회식에 찌들어있는 당신에게 권합니다.)

8 : 해삼 (한국에선 바다의 인삼이라 불리는 재료입니다. 사람에 따라서 거부감이 심한 외형이지만 영양면에서 봤을 때 나쁜 선택은 아닙니다.)

9 : 동충하초 (대체 왜 이걸 넣었는진 아마 아이돌 본인도 잘 모를겁니다. 보통 사람이라면 먹기 힘든 유니크한 재료이니만큼 불평하지 말고 한입에 삼켜줍시다. 참고로 코를 막고 음식을 먹으면 맛을 잘 못느낀다고 합니다.)

 

예시)

100 : 홍삼

45 : 마늘 + 꿀

7 : 간

0 : 기계가 고장났군요! 다행일지 불행일진 당신에게 맡깁니다.

(글 진행은 반드시 댓글로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