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당신은 납치범입니다

댓글: 66 / 조회: 1435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7-28, 2016 10:23에 작성됨.

주제 : 당신은 납치범입니다. 하루 벌어 하루 먹기도 힘든 직장과 허구한 날 빚 독촉을 해오는 빚쟁이들. 당신의 삶은 하루하루 피폐해져만 갔습니다. 그러던 그때,당신의 머리 속에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하나 스쳐 지나갑니다. 바로 '아이를 납치해 돈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실패했을 때의 리스크가 너무나도 무겁지만,지금의 당신에게는 그정도 리스크 쯤은 아무것도 아닐 수준의 삶을 살아오고 있지요. 기왕 납치를 하는거,유명한 아이돌을 납치하는 것도 좋겠네요. 리스크가 조금 더 높아지겠지만,그만큼의 리턴 또한 확실할테니까요.

 

0~19 : 큰 맘 먹고 아이돌을 납치했지만,그다지 유명하지 않은 신인이었던 것인지 그다지 큰 금액을 벌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이돌의 부모라면 필사적으로 거래에 응하겠지만요.

 

20~39 : 신인 치고는 제법 유명한 아이돌의 납치에 성공했습니다. 처음에 계획했던 것 만큼의 돈은 벌 수 있었네요.

 

40~59 : 철저한 사전 조사 끝에 나름대로 이름을 날리는 아이돌을 납치했습니다. 이제 돈방석에 오르는 것은 시간문제네요! 특수부대의 침공만 조심한다면 모든 것이 잘 풀릴 것입니다.

 

60~79 : 무명의 아이돌이라고 생각했더니 사실은 아이돌에 관심이 없어도 다 아는 톱 아이돌을 납치해 버렸습니다! 저 멀리서 사이렌 소리가 요란하게 울려퍼지는군요. 행운을 빕니다.

 

80~99 : 납치에 성공했다고 생각했나? 그건 거짓말이다. 나는 분명 아이돌을 납치했다고 생각했는데,현실은 아이돌이 나를 납치한 상황...뭐가 어떻게 된거야?!

 

앞뒤의 숫자가 같은 경우 : 아이돌의 납치에 실패했습니다. 덕분에 감옥에서 남은 여생을 보내게 되었지만,좋게 생각하자구요. 적어도 빚 독촉을 받을 일도,밥을 먹을 수 없어 굶주림에 허덕일 일도 없으니까요.

 

대망의 100 : (원하는 상황 자유)...라는 설정의 영화에 당신의 아이돌이 발탁되었습니다...그런데 어째서 프로듀서인 당신이 납치범의 역할인걸까요...네? 아이돌의 희망이요?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