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서

댓글: 25 / 조회: 437 / 추천: 0



본문 - 06-05, 2022 01:14에 작성됨.

OOHYO - Youth


사내 비밀 연인 관계인 당신과 담당 아이돌


여느 때처럼 당신을 찾아온 담당 아이돌

그러나 당신은 자리에 없고

대신 '사직서'만 덩그러니 책상 위에 놓여져 있습니다.


이때 당신의 아이돌이 느끼는 기분과 당신에게 취하는 행동은?


 십의 자리: 느끼는 기분

일의 자리: 취하는 행동


십의 자리

 

0 - 놀람 / 뭐....라...고? 프로듀서의 영압이...사라졌다?!

1 - 당황 / 그, 그럴리없어. 분명 장난치는 걸거야. 장난...맞지? 프로듀서? 

2 - 침착 / 일단 아무것도 모른척 잠자코 있자. 분명 프로듀서에게도 무슨 사연이 있을거야.  

3 - 분노 / 자세하게...설명해주시죠. 저는 지금 냉정함을 잃으려 하고있습니다.

4 - 슬픔 / 슬픔이 파란색이라는 것은 거짓말. 그것은 사직서 종이의 크림색...눈물진 잉크색...

5 - 예견 / 최근 프로듀서에게서 이상한 조짐이 느껴진다 싶었는데...역시...그렇담...

6 - 기쁨 / 후훗...이제 '프로듀서니까 아이돌과는 사귈 수 없어'란 변명 따윈 안통해. 오히려 좋아. 

7 - 체념 / 결국 떠나는구나. 그럼...다른 직장에선 더 잘 지내길 바랄게. 잘 가. 하지만...

8 - 의문 / 왜? 왜 그러는 거야? 내가 마음에 안들어? 아니면 회사가 마음에 안들어? 응?

9 - 짜증 / 아, 이번이 대체 몇 번째야...맨날 퇴사한다고 말만하지, 결국 계속 다닐거면서...


일의 자리

 

0 - 기절 / 사표를 보더니 돌연 쓰러진다. 능숙한 연기인가 아니면 갑작스런 저혈압인가...? 

1 - 실종 / '네가 나를 떠난다면...내가 너를 먼저 떠나버리겠어'...란 쪽지를 남기고 사라졌다.

2 - 절도 / 이 사표는 이제 제껍니다....담당 아이돌은 당신이 말릴 새도 없이 사표를 가져가버렸다.

3 - 파쇄 / 이번엔 사표 다음엔 너야....당신이 보는 앞에서 사표를 파쇄기에 넣고 갈아버린다.

4 - 대화 / 프로듀서...시간 있어? 나랑 이야기 좀 해....아이돌이 진지한 대화를 요청한다.

5 - 교정 / 마지막까지 칠칠지 못한 프로듀서를 위해...사표의 틀린 글자와 비문을 수정해준다.

6 - 여행 / 아이돌이 갑자기 돌연 어딘가 둘만의 온천 여행이라도 떠나자고 제의를 해왔다. 

7 - 애교 / 평소보다 아이돌이 더 애교도 많이 부리고 왠지 더 살갑게 대하는 느낌이다.

8 - 납치 / 담당 아이돌의 소중함을 깨닫을 때까지 담당 아이돌에게 납치되어 지내게되었다.

9 - 피살 / '절대...보내주지 않아.' 그것이 내가 생전 들었던 담당 아이돌의 마지막 목소리였다.

 

100 - 당신이 제출한 사직서 봉투 속에는 아이돌이 몰래 바꿔치기한 혼인신고서가 들어있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