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 당신의 아이돌은 초능력자가 되었습니다!

댓글: 76 / 조회: 1446 / 추천: 1



본문 - 09-24, 2020 00:08에 작성됨.

smash mouth - All star


당신의 아이돌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아래의 초능력을 얻게 되었습니다.

과연 어떤 사연으로 무슨 능력을 쓸 수 있게 된 것일까요?


 십의 자리: 초능력을 얻게 된 계기

일의 자리: 발휘할 수 있게 된 초능력

숫자의 크기: 본인의 능력을 제어할 수 있는 정도

(346 프로덕션의 아이돌들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십의 자리

 

0 - 도무지 알 수 없는 이유로(원인불명)

1 - 시키의 수상한 실험 도중 갑작스레 발생한 폭발에 휘말려서  (사고)

2 - 사실 아이돌 사업은 미시로 재단의 초능력자 육성계획이었기에 (개조)

3 - 치히로씨에게서 받은 특제 '스태미너 드링크'를 마신 후 (약물)

4 - 사이킥 유코의 초능력이 잘못 폭주하는 바람에 (이능) 

5 - 알고 있니? 사람은 사랑을 받게 되면 누구나 초능력을 쓸 수 있단다. (사랑)

6 - 알고보니 자신도 모르게 타고난 능력이 이제서야 발현 되어서 (각성)

7 - 트레이너 자매의 혹독한 지옥 훈련을 버텨낸 후 (특훈)

8 - 코우메양의 '그 아이'에 빙의되어서 (빙의) 

9 - 아키하 박사의 발명품의 힘을 빌려서 (도구)

 

일의 자리

 

0 - 열화상으로도 감지되지 않는, 유령처럼 완전한 투명인간이 될 수 있습니다. (투명)

1 - 무제한 분신술을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느 것이 본인인지는 자신만이 압니다. (분신) 

2 - 다이아몬드도 가루로 만드는 엄청난 힘과 총알도 막는 다부진 근육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괴력)

3 - 세계적인 난제들과 미해결 사건들을 모조리 풀어내는 천재적 지능을 가지게 됩니다. (박식)

4 - 어디로든 가고 싶은 곳으로 순간이동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축지) 

5 - 알고 싶은 미래의 일을 정확하게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지) 

6 - 늙지도 죽지도 않는 신비의 힘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영생) 

7 - 죽은 자를 되살릴 수 있는 금단의 힘을 손에 넣었습니다. (부활)

8 - 생각하는 것만으로 모든 사물을 움직이는 능력을 얻었습니다. (염력)

9 - 사람의 기억과 마음을 원하는대로 가지고 놀며 사람을 조종하는 능력을 얻었습니다. (세뇌)   

 

100 - 당신의 아이돌은 대우주의 선택받은 자, 세계 레벨 '헬렌'의 이름을 계승하게 되었습니다.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이룰 수 있고, 그 무엇도 이를 가로막는 것이 없습니다. (전능)


제어 정도


0  ~ 39   : 초보자, 능력의 발현 조건을 잘 모르거나 제어가 어려운 단계. 이 경우 능력을 조금만 발현해도 주변이나 본인의 피해가 막심할 수 있고, 운이 나쁘면 아예 능력이 발현되지 않을 수도 있다. 능력을 과신하여 자만심에 빠지거나 방심하거나 타락의 길로 접어들기 쉽다. 


40 ~ 69   : 숙련자, 어느 정도 능력을 자유롭게 쓸 수 있고, 초심자에 비해서는 제법 초능력자의 구색을 갖추었으며 초능력자로서의 자각과 성숙을 이룬 상태. 능력을 제법 제어할 수 있지만 갑작스런 폭주나 능력을 너무 많이 써버려서 나타나는 부작용 등은 대처가 어렵다. 그렇기에 초능력자이긴 하지만 기본적으론 평범한 삶을 살고자 한다.  


70 ~ 100 : 마스터, 이미 '신인류'라는 말이 어울릴정도로 이능을 마음대로 쓰고 거둘 수 있는 초능력의 귀재. 능력의 폭주도 거뜬히 막아내며 능력을 활용하여 전문적인 부업을 하거나 말 그대로 '슈퍼 히어로'가 되는 것도 가능한 최고의 경지. 그 능력을 잘못 쓰는 일은 상상하기도 어렵다. 이미 평범한 삶은 잊어버렸다.   


당신의 아이돌은 어떤 계기로, 무슨 초능력을 얻어서 어떤 삶을 살게 되었나요?


(글 진행은 반드시 댓글로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