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 생존본능 TRPG (#200회 특집)

댓글: 612 / 조회: 1442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03-23, 2020 01:49에 작성됨.

주제 : [주사위] 생존본능 TRPG


(글 진행은 반드시 댓글로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를 클릭하시면 리스트 보기가 가능합니다.

 

참여자분들은 반드시 룰을 읽어주세요. →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lul/yeonpyo

 룰이 늘어난 덕분에 여러가지 전개가 가능해졌지만, 처음 출발했던 때보다 룰의 종류가 많아진 편입니다. 물론 스레로서는 굉장히 복잡해진 편이지만 TRPG 룰로서는 거의 없는 거나 마찬가지기에, 룰과 약간의 플레이 로그를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금방 감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 거의 붉은 글씨 위주로만 읽더라도 플레이에 큰 지장이 생기지 않습니다.

 

<공지>

 

16/11/21 생존본능 TRPG 위키를 개설했습니다.

https://sites.google.com/site/idolmastervalkyria/위키 사이트 개장했습니다. 비밀글로 E메일을 적어주시면 그 메일 편으로 위키 수정 권한을 드리니, 제시된 문서 양식에 따라 설정을 넣어주세요. (아직 적어야 할 게 산더미 같긴 하지만 ㅇ<-<) 문서양식 등은 히데루p와 이치노세시키의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6/12/10 생존본능 TRPG 의 관리자 권한을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넘깁니다.

12월 12일 예정된 현 관리자 히데루(@cosmo****)의 공군입대로. 오늘부로 더헤드(@chs2***)님과 포틴P (@howo***)님에게 모든 운영권한을 공동운영의 형태로 넘겨드립니다. 공동 운영을 선택한 이유는 두 분 다 입대 직전의 저처럼 TRPG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없기 때문이기도 하며, 통상적으로 두 분이 가장 많은 수의 아이돌들로 RP를 진행해왔던 점이 큽니다.

 

그리고 공동운영으로 관리자가 둘이 되었다고는 하나, 이제 일반 유저분들도 연표사건일지케릭터 등의 정보를 함께 수정 해주시길 바랍니다.

 

18/1/12 현재 생존본능 TRPG는 신규 참여자를 모집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향후 상황에 따라 모집할 의향은 있기 때문에, 참여자가 고정된 것은 아닙니다.

 

 19/10/17 최근의 세션에서 사용했던 Roll20 플레이 페이지를, Roll20 기능의 연습을 겸해서 채팅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장소로도 개방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Press Space bar to Skip )







[기획] 생존본능 TRPG #200 회 특집 번외편 <에인헤랴르 x 히어로즈>



https://www.youtube.com/watch?v=FGHsgmQJNdU



이것은 또 다른 세계선의 이야기.

세계를 끝없는 폭력과 어둠으로 물들이는 '데스톨도'의 야망. 이에 대항하는 한쌍의 날개, '에인헤랴르'와 '히어로즈'.

그야말로 지지부진하게 흘러가는 균형의 수레바퀴 속에서, 한 자매의 엇갈린 운명은 세계를 파괴의 소용돌이 속으로 이끈다.

이것은 끝인가, 또 다른 시작인가,

그 결말이 무엇이 되었든 이 끝도 의미도 알 수 없는 전장에 내던져진 소녀들은, 그럼에도 내일을 맞이하기 위해 나아간다.

그것이,

그것이 소녀들에게 남겨진 유일한 '생존본능'이니까.



"......이것으로 끝이다."

"아니...... 새로운 시작일 뿐이야...... 언니!"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