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진행중

  3. 종료



진행중

[Beta testing] Ro@d to the Top

댓글: 67 / 조회: 1328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03-06, 2020 18:25에 작성됨.

아이도루마스터! 텍스트 에디션! 로드 투 더 탑!


--------------------------------------------------------------------------------------


당신은 1인 프로덕션의 사장이자 프로듀서입니다.

평생의 꿈을 이루기 위해 일생일대의 모험을 시작한 것인지, 부귀영화의 속삭임에 넘어가 한 마리 나방처럼 불에 뛰어든 것인지, 한 순간의 치기에 휩쓸려 어리석은 선택을 한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제 돌아갈 길은 없습니다: 회사를 차리기 위해 빌린 돈을 다 갚기 전까지는 말이죠.


이제 당신이 할 일은 간단합니다.

원석을 찾아 영입해, 그녀를 한 명의 어엿한 아이돌로 만들면서 그 과정에서 같이 성장해가고, 궁극적으로는 수익을 내는 일이죠.

당신의 아이돌이 어떤 아이돌로 성장할지, 사람들에게 어떻게 기억될지는 순전히 당신만이 결정할  수 있는 일입니다.

사람들 사이에서 이름을 날리게 된다면, 그녀는 당신에게 더 많은 돈을 가져다주고, 당신은 빚을 갚는데 한 걸음 더 다가서게 될 수 있을 겁니다.

혹시 압니까? 이름있는 대규모 프로덕션이 그녀의 재능을 눈여겨보고, 빚을 갚고도 남을 만한 거금으로 그녀를 당신에게서 사 갈지.


하지만, 명심하세요.

그런 꿈을 꾸는 사람이, 당신 하나는 절대 아니라는 것을.

다른 프로듀서들도 당신과 똑같은 꿈을 꿉니다.

빚을 갚고, 아이돌을 키워 정상의 자리에 올려놓고, 부를 얻는 것은 당신뿐만 아니라 수많은 다른 1인 프로덕션 프로듀서들의 목표이기도 합니다.

다른 프로듀서들로부터 당신의 아이돌을 지키고, 상대의 아이돌을 가져와 키운 다음 무엇을 할지는 당신의 선택입니다.


대규모 프로덕션에 아이돌을 비싼 값에 넘겨, 빚을 갚고 거액을 챙길지.

...아니면, 그들과 맞서 싸우며 당신의 우상을 지켜내는 길을 택할지.

-------------------------------------------------------------------

프로듀서:

트레이너 자격증 Lv. 3
프로듀서는 자신의 경험을 십분 활용해, 아이돌의 체력 관리와 훈련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런 트레이닝을 통해, 아이돌들은 레슨을 받을 때 쉬지 않고 더 많은 레슨을 소화할 수 있으며, 무리하고 있을 때 자신의 몸이 보내는 이상 신호를 더 잘 알아차리게 됩니다.
효과: 아이돌이 보컬, 댄스, 비주얼 레슨을 할 때 능력치 상승 보정치가 4씩 붙습니다.
마음의 안식처 Lv. 1
프로듀서 일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아이돌과의 커뮤니케이션. 아이돌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이야기를 나누고, 상처를 보듬는 프로듀서는 아이돌들의 기운을 북돋아 더 좋은 기분으로 활동을 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한 달에 한 번 가지는 면담 시간은 아이돌들의 상태를 파악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효과: 4주마다 모든 아이돌의 텐션이 3 회복됩니다.


[추후 필요한 정보/수치 추가]

-------------------------------------------------------------------

아직 완벽히 수치 조정이 되지는 못한 상태입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을 중간중간에 들어가면서 추후 반영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