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진행중

  3. 종료



종료

노노 "성배전쟁이라니!? 그, 그런 거! 진짜로 무리인데요!!" [F@te-Dice war]

댓글: 125 / 조회: 1440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01-02, 2018 03:16에 작성됨.

후유키시(冬木市).

 

 

미온강의 하구에 위치한 작은 도시.

 

 

거리도 깨끗하고 자연경관이 좋으며, 겨울이 긴 편이지만 바다에 접해있어 기온이 낮지 않아 살기 좋은 도시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잘 꾸며진 조용한 도시에... 어느 아이돌이 모종의 이유로 방문하게 됩니다.

 

 

 

 

이 창댓은 Fate 시리즈와의 크로스 패러디물입니다.
 
지정된 앵커의 다이스값에... 필요에 따라선 콤마값에 의해 주인공 아이돌의 행동을 좌우합니다.
 
기본적으로 Fate/stay night을 비롯한 Type-Moon의 Fate 시리즈 설정을 따라갑니다...만,
 
SN과 Zero를 베이스로 하고, EXTRA와 HA, Apocrypha는 참조하는 정도. GO는 작가의 한계로 가능하면 제외하겠습니다. 서번트 설정을 일부 차용해 올수도 있지만...글쎄요.

기본적으로 앵커를 최대한 반영할 생각이지만... 주인공인 아이돌의 성향, 성격에 따라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일단 @가 맨 앞에 붙는 댓글은 카운트 및 앵커 참여에서 전부 제외되니, 앵커 참여와 동시에 여담식으로 덧붙이시려면 앵커 본문을 먼저 댓글에 써주신 다음, 마지막에 @와 함께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대로, ‘내 댓글을 앵커에서 제외시키고 싶다’면 반드시 맨 앞에 @을 붙여주세요!
 
앵커가 꼬였을 경우, 기본적으로는 꼬여버린 해당 앵커의 +1을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18.01.02 14:19 추가)
 
참고로 이 창댓의 설정은, 아실분은 아시겠지만 2ch에서 유명한 모 페이트SS 스레를 참고하여 짜여진 것입니다.
 
뭔가 비슷해 보인다는 생각이 드신다면...그게 맞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같지는 않습니다.
 
 
 
(18.01.28 17:40 추가)
 
통상의 다이스 판정 값입니다. 다이스 판정 시, 여타 표기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판정합니다.
 
1~40 실패
41~70 성공
71~90 대성공
91~100 크리티컬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