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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 판타지 『Starlight S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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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 11-13, 2017 13:08에 작성됨.
신데마스 전용의 다크 중세 판타지입니다.
스팀 게임 다키스트 던전을 기반으로 하여, 약간의 오리지널 설정이 있습니다.
-그럼 출발해보도록 하지요. 별빛이 빛나는 무대로.
=추가내용 ; 스테이터스=
라이라 Lv.5
특성
<사막특화> 필드가 사막 속성일 때 피해량 +30%
<샤흐라자드> 매혹이 없는 스킬의 치명타가 명중했을 때, 매혹이 발동될 확률 20%
스킬
기본 공격(평타)
횟수제한 없음
피해량 : 5-8
명중률 : 85%
치명타 : 18%
치명타 효과 : 기절(한 턴 무력화)
사막의 가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5-7
명중률 : 100%
치명타 : 33%
치명타 효과 : 매혹(한 턴 적 무력화, 매혹된 적은 자신의 턴에 25% 확률로 자신 혹은 동료 공격)
알라의 힘으로
다수스킬
사용횟수 : 2회
피해량 : 5-6
명중률 : 86%
치명타 : 17%
치명타 효과 : 분노(한 턴동안 이성을 잃음, 다음 턴에 상대의 공격이 명중할 확률 -25%)
체력 : 13(최대 체력 8, 방어구 효과 +4, 축복의 성수 +1)
유사 코즈에
특성
<fallen angel> 어둠 특성의 모든 효과 무효화
<Halo> 후공 판정 시, 상대가 어둠 특성이면 코즈에를 공격할 때 상대의 명중률 -10%
<천격필살> 어둠 특성 생물에게 +50% 피해량
<세 번의 기회> 세 번동안 상대의 피해 무력화. 단, 네 번째의 공격을 받으면 소멸된다.
스킬
기본공격(평타)
횟수제한 없음
피해량 : 2-10
명중률 : 80%
치명타 : 25%
천벌
대다수 스킬
사용횟수 : 2회
피해량 : 7
명중률 : 89%
치명타율: 7%
광휘
대다수 스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
명중률 : 83%
치명타율 : 25%
치명타 효과 : 인도의 사자 (100% 확률로 어둠 속성의 생물체 한 턴 무력화.)
쇼코 lv.4
버섯연금술사
특성
<버섯돌이> 버섯 관련 이벤트를 거부할 수 없다.
<또다른 자아> [죽음의 천사]로 자신을 변환할 수 있다.
스킬
기본 공격(평타)
횟수제한 없음
피해량 : 4-5
명중률 : 85%
치명타율 : 15%
독극물 투척
대다수 스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5-6
명중률 : 85%
치명타율 : 20%
치명타 효과 : 중독(적 한 턴 무력화, 상대의 턴이 시작하기 전에 상대의 체력 -1)
비밀의 단도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6-8
명중률 : 64%
치명타율 : 10%
체력 12(최대체력 7, 방어구 효과 +4, 축복의 성수 +1)
호시 쇼코 [죽음의 천사]
(주의 : 이 상태로 변한 호시 쇼코는 위의 세 스킬을 쓸 수 없다.)
특성
<한 번의 기회>
오로지 한 턴 동안에만, 이 상태로 현현할 수 있다.
유효시간이 지나면, 신체능력이 저하되어 모든 스킬의 피해량이 최소로 고정된다.
스킬
포효(대다수 전용 스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9~???
명중률 : 50% 이상
이 상태의 쇼코는, 그 어떤 공격도 피해낼 수 있다.
혼다 미오 - 50%
성기사(크루세이더)
특성
<응원단장> 동료에게 긍정적인 말을 걸음으로써 기운을 내도록 한다.
<황금률> 던전에서 단 한 번, 스킬의 최대화력을 낼 수 있다.
스킬
기본 공격(평타)
횟수 제한 없음
피해량 5-9
명중률 85%
치명타율 17%
냅다 후려치기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3-9
명중률 : 76%
치명타율 : 20%
치명타 효과 : 기절(이 치명타에 걸린 상대는 50%의 확률로 공격이 빗나간다)
칼리번
사용횟수 : 1회
대다수스킬
피해량 : 4-10
명중률 : 88%
치명타율 : 25%
치명타 효과 : 광명(일행의 체력이 +1됨, 고통에서 해방)
체력 15 (최대체력 7, 방어구 +4, 축복의 성수 +1, 장신구 효과 +3)
라이라 일행이 소유하고 있는 보물
(보물 등급) 부등면체
(희귀 등급) 체력의 반지
현재까지 밝혀진 상대(적)
-IN THE WILD
늑대
스킬
발톱할퀴기
피해량 : 3-5
명중률 : 75%
울부짖기
피해량 : 2-4
명중률 : 85%
체력 10
어둠의 코뿔소
스킬
짓밟기
피해량 : 3-5
명중률 : 65%
들이받기
피해량 : 0-8
명중률 : 60%
체력 12
무례한 건달
스킬
무기 휘두르기
피해량 : 0-5
명중률 : 60%
기분나쁜 웃음
피해량 : 2-3
명중률 : 65%
체력 15
-IN THE DUNGEON
웨어울프(어둠/수인)
체력 20
스킬
손톱할퀴기
명중률 : 75%
피해량: 2-10
울부짖기
대다수스킬
명중률 : 85%
피해량 : ???(주사위)
(웨어울프 리더
체력 45
스킬
손톱할퀴기(웨어울프와 같음)
울부짖기(웨어울프와 같음)
카니발리즘/웨어울프 리더 한정
대다수스킬
명중률 : ???
피해량 : 5 이상~???)
해골 방패병(어둠/언데드)
체력 10 + 방패 방어력 2
(방패를 먼저 깨야 공격 가능)
(대다수스킬 이외 스킬은 먼저 방패병을 쓰러뜨려야 다음 공격목표 공격 가능)
방패전진
명중률 : 26%
피해량 : 평균 5
보호본능
사용하면 방패의 방어력 +2(75%)
사용하면 방패의 방어력 +4(25%)
해골기사(어둠/언데드)
체력 30
내려치기
명중률 : 75%
피해량 : 2-8
올려썰기
명중률 : 22%
피해량 : 9-??
(스켈레톤 킹
체력 66
스킬
내려치기
올려썰기
망자를 불러내는 진혼곡
해골 방패병이나 해골 기사를 불러낸다.
확률은
해골 방패병 : 75%
해골 기사 : 25%)
=그 외 특이사항
'야습 조건'
야습 확률 : 65%
발동조건 : 65이하의 주사위가 세 번 연속으로 나올 때.
특이사항 : 야습을 당할때마다 다음 번에 당할 확률이 +5%씩 증가.
'던전에서의 조우'
공격받을 확률 : 50%
발동조건 : 방을 이동하여, 50이하의 주사위가 한 번이라도 나올 때. (실질 출현도 87.5%)
특이사항 : 적을 조우하여 쓰러트릴 때마다 아이템 랜덤 획득(주사위로 레어도 판정)
희생자
'인형사' 하야사카 미레이
'배반자' 오오누마 쿠루미
=그 외
치명타 : 특수 효과 발동. 피해량의 중간값의 2배.
2326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미오의 공격에 웨어울프들은 공격 한 번 해보지도 못하고 죽어버린다!
그야말로 완벽한 콤비네이션!
라이라 「두 사람으로 끝내다니, 우리도 꽤나 강해진 것 같습니다예요-」
미오 「그렇네! 무지막지한 녀석만 아니라면 이길 수 있을것 같은걸?」
쇼코 「방심은 하지 않는게 좋겠지만...후힛.」
코즈에 「그럼 다음 방으로 가는거야-」
여덟 번째 방에서 조우할 몬스터 주사위 +1
1 웨어울프 리더
2~50 웨어울프
51~65 해골 방패병
66~99 해골 기사
100 스켈레톤 킹
+2 조우할 적의 숫자 주사위
1~25 1마리
26~50 2마리
51~75 3마리
76~100 4마리
+3 라이라 일행은, 여덟 번째 방에서 적을 조우할까?
87 이하 : 만난다.
88 이상 : 만나지 않는다.
소리를 들어보면 네 마리인 모양인데...
이번에도 선공이면 괜찮을 것이다.
하지만, 후공일 경우는-
선공
1~50 웨어울프 4
51~100 라이라 일행
2표
황신님 그만 들어가시죠
2는 한 번 더 선공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급조)
하시겠습니까?
하신다면 아래로 주사위를.
범위는 똑같습니다.
@사실 콩형이 나와서...
방도 많으니 빨리빨리 해치우고 넘어가자!
공격할 일행과 피해량 주사위 +1
사용할 스킬과 명중 +2
치명 +3
하지만 손이 삐끗해 플라스크가 벽으로 향하고 만다!
이걸 어쩐다...반격 당할텐데!
반격의 피해량 주사위 +1
명중 +2
@빗나갔으므로 최속작성.
@명중은 상한이 75입니다.
웨어울프 1의 공격을 받은 쇼코는 5의 피해를 입었다!
쇼코의 몸에는 웨어울프의 공격을 받은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다...
다음으로 공격할 일행과 피해량 주사위 +1
사용할 스킬과 명중 +2
치명 +3
@13/ (3회)/ 7/ 15
하늘하늘하면서도 날카로운 공격에 웨어울프 1의 혼이 쏙 빠져버린다!
웨어울프 1의 체력도 엄청 줄어들었고, 매혹까지 걸렸기에 한동안은 걱정이 없을 것이다.
그러니 나머지 웨어울프들을 처단하도록 하자.
라이라 일행에게는, 코즈에가 있으니까!
다음으로 공격할 일행과 피해량 주사위 +1
사용할 스킬과 명중 +2
치명 +3
새하얀 빛이 웨어울프들을 노리고 공격한다!
갑작스러운 빛에 깨갱거리며 눈을 비비는 웨어울프들.
그럼 이제, 마지막으로-
코즈에가 사용할 스킬과 피해량 주사위 +1
명중 +2
치명 +3
@4(매혹)/16/16/16
사정없이 내리쳐지는 빛의 채찍에 웨어울프들은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버둥거린다!
그래도 세 마리는 살아남았는데...뭐, 버티면 되겠지!
웨어울프 2가 공격할 상대와 피해량 주사위 +1
사용할 스킬과 명중 +2
고르지 않은 손톱이라 그다지 아프진 않았지만, 그래도 따끔거리는 정도의 기분나쁨은 있는 듯하다...
웨어울프 3이 공격할 상대와 피해량 주사위 +1
사용할 스킬과 명중 +2
마을에 돌아갔다 왔으니 체력은 풀이었죠.
13/ (2회)/ 7/ 15
라이라/코즈에/쇼코/미오 순 체력 현황입니다.
강력한 울음소리에 라이라 일행은 꽤 큰 타격을 입었다!
하지만 아무도 죽은 것은 아니니까 다행인가...?
웨어울프 4가 공격할 일행과 피해량 주사위 +1
사용할 스킬과 명중 +2
@7/ (1회) 1/ 9
울부짖기는 대다수 스킬
타격은 그다지 강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체력이 달긴 했다...
이번에는 라이라 일행의 공격이다.
그런데... 이 던전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공격할 일행과 피해량 주사위 +1
사용살 스킬과 명중 +2
치명 +3
하지만 뻗어진 주먹을 웨어울프가 너무나도 간단히 피해버린다...
웨어울프의 반격이다...!
피해량 주사위 +1
명중 +2
하지만 너무 방심한 탓일까, 웨어울프 2의 공격은 빗나가 버린다...!
피해를 주지는 못했지만 어쨌든 맞지도 않았으니 큰 손실은 아닌 셈.
그럼 이제 다시 공격을 하자!
다음으로 공격할 일행과 피해량 주사위 +1
사용할 스킬과 명중 +2
치명 +3
아름답게 날아가는 폭발물의 힘에 웨어울프 세 마리가 모두 순삭되어버린다!
전투 종료.
하지만 꽤나 피해가 심각하다...
1~50 여행 속행
51~100 일단 여행을 중단하고 도시로 돌아가자.
2표
그 이유는 단 한 가지.
라이라 「도망칠 수가 없는 것이네요-」
쇼코 「퇴로가, 막혀버렸어... 후히.」
그녀들의 뒤에,
1~50 해골 기사
51~100 웨어울프
2표
이건 분명히, 그녀들의 힘으로는 이길 수 없을-
??? 「뭐-야. 사람이 자고 있으려니 울부짖고 있어...」
코즈에 「당신은, 후타바 안즈...」
1~50 옷 돌려줘.
51~100 회복시켜줄까?
2표
코즈에 「난감한거야- 이것도 겨우 찾은건데...」
안즈 「옷 없으면 못 올라가잖아.」
코즈에 「후에...」
라이라 「저어, 천사인 것입니까예요-?」
안즈 「그런데 왜?」
1~50 옷을 내어줄테니 우리에게 가호를 걸어주는겁니다예요
51~100 옷은 드릴테니 귀중한 보석이 필요한겁니다예요
2표
안즈 「보석은 왜?」
1~50 도시의 뒷골목에 투자하려고.
51~100 무기를 맞춰야 한다.
2표
라이라 「뒷골목 분들이 저희가 도망칠 때 여러 도움을 주셔서, 기부를 하면서 살 만한 곳으로 만들려고 하는거예요-」
안즈 「음- 뭐, 옷만 준다면 안즈는 괜찮지만. 그런데 보물...(+3까지의 주사윗값. 가장 높은 값)등급도 괜찮아?」
1~50 일반
51~80 히기
81~90 보물
91~100 전설
가격이 꽤 나갈태니...(눈돌림)
안즈 「뭐, 그렇겠지.. 아, 그럼 너희들에게 좋은 기운을 불어넣어줄께.」
코즈에 「좋은...기운...?」
안즈 「응. 체력이 (+2의 주사윗값/10)만큼 회복될거야.」
안즈 「귀찮지만 어쩔 수 없네-자, 그럼 회복시킨다?」
안즈의 말이 끝나자마자 밝게 비춰지는 빛.
그 빛은 눈을 멀게 할 것만 같아, 라이라 일행은 눈을 꼭 감고 빛을 맞이한다.
온 몸에 느껴지는, 생명력이 채워지는 느낌.
빛이 점점 약해지고 어두워지자, 라이라 일행은 천천히 눈을 뜨고 주변을 둘러본다.
손에 쥐고 있던 안즈의 옷은 사라져 있고, 안즈도 어딘가로 사라져 있다.
남은 것은 안즈가 준 따뜻한 온기뿐.
미오 「...그럼 출발할까?」
라이라 「다시 힘차게 움직이는겁니다예요-」
여덟 번째 방에서 만날 상대 +1
1 웨어울프 리더
2~45 웨어울프
46~55 방패병
56~99 해골 기사
100 스켈레톤 킹
(확률 업)
조우할 적의 수 +2
1~25 : 1
26~50 : 2
51~75 : 3
76~100 : 4
라이라 일행을 적을 조우할까? +3
88이상이면 조우하지 않는다.
이번에도 웨어울프의 울음소리가 들리는 것 같지만, 꽤 소리가 작은걸 보니 한두 마리 정도 있는 듯하다...
뭐, 두 마리 정도면 여유지!
선공
1~50 라이라 일행
51~100 웨어울프 2
2표
@1이 부족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격하면 되겠군.
공격할 일행과 피해량 주사위 +1
사용할 스킬과 명중 +2
치명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