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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 판타지 『Starlight S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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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 11-13, 2017 13:08에 작성됨.
신데마스 전용의 다크 중세 판타지입니다.
스팀 게임 다키스트 던전을 기반으로 하여, 약간의 오리지널 설정이 있습니다.
-그럼 출발해보도록 하지요. 별빛이 빛나는 무대로.
=추가내용 ; 스테이터스=
라이라 Lv.5
특성
<사막특화> 필드가 사막 속성일 때 피해량 +30%
<샤흐라자드> 매혹이 없는 스킬의 치명타가 명중했을 때, 매혹이 발동될 확률 20%
스킬
기본 공격(평타)
횟수제한 없음
피해량 : 5-8
명중률 : 85%
치명타 : 18%
치명타 효과 : 기절(한 턴 무력화)
사막의 가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5-7
명중률 : 100%
치명타 : 33%
치명타 효과 : 매혹(한 턴 적 무력화, 매혹된 적은 자신의 턴에 25% 확률로 자신 혹은 동료 공격)
알라의 힘으로
다수스킬
사용횟수 : 2회
피해량 : 5-6
명중률 : 86%
치명타 : 17%
치명타 효과 : 분노(한 턴동안 이성을 잃음, 다음 턴에 상대의 공격이 명중할 확률 -25%)
체력 : 13(최대 체력 8, 방어구 효과 +4, 축복의 성수 +1)
유사 코즈에
특성
<fallen angel> 어둠 특성의 모든 효과 무효화
<Halo> 후공 판정 시, 상대가 어둠 특성이면 코즈에를 공격할 때 상대의 명중률 -10%
<천격필살> 어둠 특성 생물에게 +50% 피해량
<세 번의 기회> 세 번동안 상대의 피해 무력화. 단, 네 번째의 공격을 받으면 소멸된다.
스킬
기본공격(평타)
횟수제한 없음
피해량 : 2-10
명중률 : 80%
치명타 : 25%
천벌
대다수 스킬
사용횟수 : 2회
피해량 : 7
명중률 : 89%
치명타율: 7%
광휘
대다수 스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
명중률 : 83%
치명타율 : 25%
치명타 효과 : 인도의 사자 (100% 확률로 어둠 속성의 생물체 한 턴 무력화.)
쇼코 lv.4
버섯연금술사
특성
<버섯돌이> 버섯 관련 이벤트를 거부할 수 없다.
<또다른 자아> [죽음의 천사]로 자신을 변환할 수 있다.
스킬
기본 공격(평타)
횟수제한 없음
피해량 : 4-5
명중률 : 85%
치명타율 : 15%
독극물 투척
대다수 스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5-6
명중률 : 85%
치명타율 : 20%
치명타 효과 : 중독(적 한 턴 무력화, 상대의 턴이 시작하기 전에 상대의 체력 -1)
비밀의 단도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6-8
명중률 : 64%
치명타율 : 10%
체력 12(최대체력 7, 방어구 효과 +4, 축복의 성수 +1)
호시 쇼코 [죽음의 천사]
(주의 : 이 상태로 변한 호시 쇼코는 위의 세 스킬을 쓸 수 없다.)
특성
<한 번의 기회>
오로지 한 턴 동안에만, 이 상태로 현현할 수 있다.
유효시간이 지나면, 신체능력이 저하되어 모든 스킬의 피해량이 최소로 고정된다.
스킬
포효(대다수 전용 스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9~???
명중률 : 50% 이상
이 상태의 쇼코는, 그 어떤 공격도 피해낼 수 있다.
혼다 미오 - 50%
성기사(크루세이더)
특성
<응원단장> 동료에게 긍정적인 말을 걸음으로써 기운을 내도록 한다.
<황금률> 던전에서 단 한 번, 스킬의 최대화력을 낼 수 있다.
스킬
기본 공격(평타)
횟수 제한 없음
피해량 5-9
명중률 85%
치명타율 17%
냅다 후려치기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3-9
명중률 : 76%
치명타율 : 20%
치명타 효과 : 기절(이 치명타에 걸린 상대는 50%의 확률로 공격이 빗나간다)
칼리번
사용횟수 : 1회
대다수스킬
피해량 : 4-10
명중률 : 88%
치명타율 : 25%
치명타 효과 : 광명(일행의 체력이 +1됨, 고통에서 해방)
체력 15 (최대체력 7, 방어구 +4, 축복의 성수 +1, 장신구 효과 +3)
라이라 일행이 소유하고 있는 보물
(보물 등급) 부등면체
(희귀 등급) 체력의 반지
현재까지 밝혀진 상대(적)
-IN THE WILD
늑대
스킬
발톱할퀴기
피해량 : 3-5
명중률 : 75%
울부짖기
피해량 : 2-4
명중률 : 85%
체력 10
어둠의 코뿔소
스킬
짓밟기
피해량 : 3-5
명중률 : 65%
들이받기
피해량 : 0-8
명중률 : 60%
체력 12
무례한 건달
스킬
무기 휘두르기
피해량 : 0-5
명중률 : 60%
기분나쁜 웃음
피해량 : 2-3
명중률 : 65%
체력 15
-IN THE DUNGEON
웨어울프(어둠/수인)
체력 20
스킬
손톱할퀴기
명중률 : 75%
피해량: 2-10
울부짖기
대다수스킬
명중률 : 85%
피해량 : ???(주사위)
(웨어울프 리더
체력 45
스킬
손톱할퀴기(웨어울프와 같음)
울부짖기(웨어울프와 같음)
카니발리즘/웨어울프 리더 한정
대다수스킬
명중률 : ???
피해량 : 5 이상~???)
해골 방패병(어둠/언데드)
체력 10 + 방패 방어력 2
(방패를 먼저 깨야 공격 가능)
(대다수스킬 이외 스킬은 먼저 방패병을 쓰러뜨려야 다음 공격목표 공격 가능)
방패전진
명중률 : 26%
피해량 : 평균 5
보호본능
사용하면 방패의 방어력 +2(75%)
사용하면 방패의 방어력 +4(25%)
해골기사(어둠/언데드)
체력 30
내려치기
명중률 : 75%
피해량 : 2-8
올려썰기
명중률 : 22%
피해량 : 9-??
(스켈레톤 킹
체력 66
스킬
내려치기
올려썰기
망자를 불러내는 진혼곡
해골 방패병이나 해골 기사를 불러낸다.
확률은
해골 방패병 : 75%
해골 기사 : 25%)
=그 외 특이사항
'야습 조건'
야습 확률 : 65%
발동조건 : 65이하의 주사위가 세 번 연속으로 나올 때.
특이사항 : 야습을 당할때마다 다음 번에 당할 확률이 +5%씩 증가.
'던전에서의 조우'
공격받을 확률 : 50%
발동조건 : 방을 이동하여, 50이하의 주사위가 한 번이라도 나올 때. (실질 출현도 87.5%)
특이사항 : 적을 조우하여 쓰러트릴 때마다 아이템 랜덤 획득(주사위로 레어도 판정)
희생자
'인형사' 하야사카 미레이
'배반자' 오오누마 쿠루미
=그 외
치명타 : 특수 효과 발동. 피해량의 중간값의 2배.
2326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말의 소리로 보았을 때는, 기사가 세 기.
이건, 정말로 선공하지 않으면 힘들지도...
선공
1~50 라이라 일행
51~100 해골 기사 (3)
2표
이번에는 정말로 선공하지 않으면 힘들었는데도..
라이라 「큰일인겁니다예요-」
미오 「어쩔 수 없지! 버티고 버텨서 반격하는 수밖에!」
반격할 기회가 있으면 좋으련만.
해골 기사 1이 공격할 상대와 사용할 스킬 +1
피해량 주사위 +2
명중률 +3
하지만 그의 올려썰기는 너무나도 피하기 쉬워서 코즈에같은 어린 아이도 피할 수 있었다!
코즈에 「그럼- 한 대 맞는거야-」
피해량 주사위 +1
명중 +2
치명타 +3
코즈에의 주먹을 맞은 해골 기사 1의 신체가 조금 부서져내렸다!
코즈에 「맛이 어떠냐아-」
의기양양한 표정을 지으며 해골 기사를 쳐다보는 코즈에.
두 번만 더 막아내고 저 뼈다귀들을 처치하도록 하자!
해골 기사 2가 사용할 스킬과 공격할 일행 +1
피해량 주사위 +2
명중 +3
안 맞을걸 나도 알겠는데 말이야.
코즈에 「좋아, 또 반격이야-」
피해량 주사위 +1
명중 +2
치명 +3
@올려썰기는 한 턴에 한 번씩만 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남용되는 것 같습니다.
(너무 늦었다)
그다지 강하지 않은 주먹이지만, 그녀사 내뻗는 주먹이라서 그랬던걸까?
해골 기사 2가 두려움에 떨며 주먹을 맞더니 저 멀리로 나가떨어져 버린다.
코즈에 「뭐지-?」
미오 「숨겨진 힘같은거 아니야?」
코즈에 「그런거 아니야아-」
미오 「그런가아- 뭐, 코즈에쨩이 두 명이나 날려버려서 저 해골 기사도 벌벌 떨고 있네-」
코즈에 「헤이헤이- 컴온컴온-」
해골 기사 3이 공격할 일행 +1
사용할 스킬과 피해량 주사위 +2
명중 +3
올려치기보다는 명중률이 높기에, 코즈에는 해골 기사 3의 검에 스치듯이 맞아버린다.
그다지 아프지는 않다는 표정이었지만, 역시 걱정이 되는건 어쩔 수 없는 거겠지.
미오 「좋아- 그럼 우리도 반격하자!」
코즈에 「오-」
공격할 일행과 사용할 스킬, 피해량 주사위 +1
명중 +2
치명 +3
@해골 기사의 체력 23/19/30
코즈에의 휘황찬란한 빛에, 기사들은 패닉 상태에 걸려버린 듯했다!
미오 「좋았어, 코즈에!」
코즈에 「에헤헤-」
미오 「좋-아! 이번엔 이 미오쨩이 나선다구!」
미오가 사용할 스킬과 피해량 주사위 +1
명중 +2
치명 +3
조금 조잡한 공격이었지만, 제대로 맞기는 했다.
...해골 기사 2가 죽지는 않았지만 말이야.
미오 「어라, 안 죽었네...」
라이라 「괜찮은 거예요! 아직아직 우리의 턴인겁니다예요!」
미오 「응, 그렇네! 부탁해, 얘들아!」
다음으로 공격할 일행과 사용할 스킬, 피해량 주사위 +1
명중 +2
치명 +3
@해골 기사들의 체력 : 9/2/16
멋지게 명중한 플라스크를 맞은 해골 기사들은 녹아내리는 감각에 울부짖었으며, 그 중에는 완전히 녹아내려버린 녀석도 있었다.
쇼코 「좋았어, 성공!」
미오 「잘했어, 쇼코쨩!」
미오의 말에 대한 쇼코의 반응 +3까지 주사위.
가장 높은 값 채택.
80이 넘으면, 미오의 두 번째 특성이 개방됩니다.
미오 「아니야, 쇼코 쨩! 쇼코 쨩은 정말 대단해!」
미오의 칭찬에 쇼코가 고맙다는 듯이 싱긋 미소를 짓는다.
그런 쇼코의 표정을 본 라이라가 잘 했다는 듯이 미오에게 엄지를 치켜들어주고는 자신의 차례로 향한다.
라이라 「그럼 이번에는 저인겁니다예요-」
라이라가 사용할 스킬과 피해량 주사위 +1
명중 +2
치명 +3
@ 미오의 특성
<응원단장> 동료에게 긍정적인 말을 걸음으로써 기운을 내도록 한다.
이 개방되었습니다.
@@ 지금 보니 약간 페x트 그x드오더의 영기재림 방식같기도...
라이라의 공격을 받은 해골 기사들은 너무나도 무기력하게 녹아내려버렸다!
라이라 일행이 서로 하이파이브를 하며 승리를 자축하는데, 어디선가에서 그르렁거리는 소리가 들려온다.
위치가 위치인지라 그다지 좋은 것은 없을 것 같은데... 어떻게 하지?
1~50 소리가 나는 쪽으로 가본다.
51~100 위험을 감수할 필요는 없다. 그냥 직진.
2표
그렇게 결정한 라이라 일행은, 소리가 나는 쪽을 무시하고 다음 방으로 넘어가기로 한다.
이 던전도 끝이 보인다.
조금만 더 나아가면 되리라.
아마도 말이지만.
여섯번째 방에서 조우할 몬스터 주사위 +1
1~50 해골 방패병
51~100 해골 기사
+2 조우할 적의 숫자 주사위
1~25 1마리
26~50 2마리
51~75 3마리
76~100 4마리
+3 라이라 일행은, 여섯 번째 방에서 적을 조우할까?
87 이하 : 만난다.
88 이상 : 만나지 않는다.
앞에 보이는 것은, 희미하긴 하지만, 세 기의 기사.
미오 「아아, 쉬는 타이밍도 없네-」
라이라 「쉬려면 던전을 들어오지 말아야 하는 것이에요-」
쇼코 「후, 후힛... 그것도 맞는 말이네...」
코즈에 「후와아- 코즈에, 이제 슬슬 자고 싶어-」
미오 「자지 마, 코즈에! 얼른 이 녀석들을 처치하고 던전을 클리어하자고!」
선공
1~50 라이라 일행
51~100 해골 기사 (3)
2표
분명히 먼저 움직인 쪽은 라이라 일행이었는데...?
어쩔 수 없다. 버텨내자.
해골 기사 1이 공격할 일행 +1
사용할 스킬과 피해량 주사위 +2
명중 +3
내려치기를 맞은 코즈에가 잠시 움찔거리더니 해골 기사를 노려본다.
어떻게든 죽여버리겠다는 눈빛과 표정.
하지만 아직 두 번의 공격이 남아 있는데...
버텨낼 수 있겠지, 아마도?
해골 기사 2가 공격할 일행 +1
사용할 스킬과 피해량 주사위 +2
명중 +3
@내가 바로 똥손이다!
하지만 코즈에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듯이 쉽게 피해내고는 반격을 준비한다
코즈에 「간다아-」
반격의 피해량 주사위 +1
명중 +2
치명 +3
하지만 코즈에의 반격은 덧없이 허공을 갈라버린다!
코즈에 「에에-」
미오 「너무 낙심하지 마, 코즈에. 한 번쯤은 빗나갈 수도 있는거라구.」
코즈에 「그런가아-」
미오 「응. 이번 해골 기사의 공격만 어떻게 막아내고, 우리들의 공격 때 피해를 크게 입히자구!」
코즈에 「응!」
해골 기사 3이 공격할 일행+1
사용할 스킬과 피해량 주사위 +2 (올려치기 불가능)
명중 +3
세 번 공격하리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한 코즈에게 황급히 몸을 피했고 기사의 칼이 그녀를 거의 종이 한 장 차로 빗나갔다.
가까스로 피하긴 했지만, 역시 세 번 공격받는건 너무하다고 생각했는지 코즈에가 불만 섞인 표정을 지으며 입을 연다.
코즈에 「슬슬 화가
미오 「그럼 공격하자, 코즈에! 한 방 먹여주자고!」
코즈에 「오-」
코즈에의 피해량 주사위 +1
명중 +2
치명 +3
수정 완료.
코즈에의 공격에 해골 기사 3은 3의 피해를 받았다!
이제부턴 라이라 일행의 턴이다.
이번 공격으로 확실히 우위를 점하도록 하자.
공격할 일행과 피해량 주사위 +1
사용할 스킬과 명중 +2
치명 +3
아름다운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간 공격은 완벽한 궤적과 각도를 그리며 기사들에게 날아가 꽂힌다!
누가 봐도 치명타라고 생각될 공격.
하지만 단 한 끗이 부족했는지 라이라의 공격은 기사들에게 각각 5의 피해를 입히는 것으로 끝났다.
다음으로 공격할 일행과 피해량 주사위 +1
사용할 스킬과 명중 +2
치명 +3
이 패시브.. 쓰일 데가 전혀 없네요.. 매혹이 없는 모든 스킬 치명타 확률이 20%보다 낮은데.. 중첩 발동도 안되고, 중첩 된다 해도 의미없고.. 사막 필드도 한번도 안 나왔으니 라이라는 사실상 패시브 없이 싸워왔군요..
곧 사막맵이 나올겁니다.
그리고 중첩 문제는... 그렇네요. 근데 이겨왔네...
적이 너무 약한게 문제읍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