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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 판타지 『Starlight S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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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 11-13, 2017 13:08에 작성됨.
신데마스 전용의 다크 중세 판타지입니다.
스팀 게임 다키스트 던전을 기반으로 하여, 약간의 오리지널 설정이 있습니다.
-그럼 출발해보도록 하지요. 별빛이 빛나는 무대로.
=추가내용 ; 스테이터스=
라이라 Lv.5
특성
<사막특화> 필드가 사막 속성일 때 피해량 +30%
<샤흐라자드> 매혹이 없는 스킬의 치명타가 명중했을 때, 매혹이 발동될 확률 20%
스킬
기본 공격(평타)
횟수제한 없음
피해량 : 5-8
명중률 : 85%
치명타 : 18%
치명타 효과 : 기절(한 턴 무력화)
사막의 가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5-7
명중률 : 100%
치명타 : 33%
치명타 효과 : 매혹(한 턴 적 무력화, 매혹된 적은 자신의 턴에 25% 확률로 자신 혹은 동료 공격)
알라의 힘으로
다수스킬
사용횟수 : 2회
피해량 : 5-6
명중률 : 86%
치명타 : 17%
치명타 효과 : 분노(한 턴동안 이성을 잃음, 다음 턴에 상대의 공격이 명중할 확률 -25%)
체력 : 13(최대 체력 8, 방어구 효과 +4, 축복의 성수 +1)
유사 코즈에
특성
<fallen angel> 어둠 특성의 모든 효과 무효화
<Halo> 후공 판정 시, 상대가 어둠 특성이면 코즈에를 공격할 때 상대의 명중률 -10%
<천격필살> 어둠 특성 생물에게 +50% 피해량
<세 번의 기회> 세 번동안 상대의 피해 무력화. 단, 네 번째의 공격을 받으면 소멸된다.
스킬
기본공격(평타)
횟수제한 없음
피해량 : 2-10
명중률 : 80%
치명타 : 25%
천벌
대다수 스킬
사용횟수 : 2회
피해량 : 7
명중률 : 89%
치명타율: 7%
광휘
대다수 스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
명중률 : 83%
치명타율 : 25%
치명타 효과 : 인도의 사자 (100% 확률로 어둠 속성의 생물체 한 턴 무력화.)
쇼코 lv.4
버섯연금술사
특성
<버섯돌이> 버섯 관련 이벤트를 거부할 수 없다.
<또다른 자아> [죽음의 천사]로 자신을 변환할 수 있다.
스킬
기본 공격(평타)
횟수제한 없음
피해량 : 4-5
명중률 : 85%
치명타율 : 15%
독극물 투척
대다수 스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5-6
명중률 : 85%
치명타율 : 20%
치명타 효과 : 중독(적 한 턴 무력화, 상대의 턴이 시작하기 전에 상대의 체력 -1)
비밀의 단도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6-8
명중률 : 64%
치명타율 : 10%
체력 12(최대체력 7, 방어구 효과 +4, 축복의 성수 +1)
호시 쇼코 [죽음의 천사]
(주의 : 이 상태로 변한 호시 쇼코는 위의 세 스킬을 쓸 수 없다.)
특성
<한 번의 기회>
오로지 한 턴 동안에만, 이 상태로 현현할 수 있다.
유효시간이 지나면, 신체능력이 저하되어 모든 스킬의 피해량이 최소로 고정된다.
스킬
포효(대다수 전용 스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9~???
명중률 : 50% 이상
이 상태의 쇼코는, 그 어떤 공격도 피해낼 수 있다.
혼다 미오 - 50%
성기사(크루세이더)
특성
<응원단장> 동료에게 긍정적인 말을 걸음으로써 기운을 내도록 한다.
<황금률> 던전에서 단 한 번, 스킬의 최대화력을 낼 수 있다.
스킬
기본 공격(평타)
횟수 제한 없음
피해량 5-9
명중률 85%
치명타율 17%
냅다 후려치기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3-9
명중률 : 76%
치명타율 : 20%
치명타 효과 : 기절(이 치명타에 걸린 상대는 50%의 확률로 공격이 빗나간다)
칼리번
사용횟수 : 1회
대다수스킬
피해량 : 4-10
명중률 : 88%
치명타율 : 25%
치명타 효과 : 광명(일행의 체력이 +1됨, 고통에서 해방)
체력 15 (최대체력 7, 방어구 +4, 축복의 성수 +1, 장신구 효과 +3)
라이라 일행이 소유하고 있는 보물
(보물 등급) 부등면체
(희귀 등급) 체력의 반지
현재까지 밝혀진 상대(적)
-IN THE WILD
늑대
스킬
발톱할퀴기
피해량 : 3-5
명중률 : 75%
울부짖기
피해량 : 2-4
명중률 : 85%
체력 10
어둠의 코뿔소
스킬
짓밟기
피해량 : 3-5
명중률 : 65%
들이받기
피해량 : 0-8
명중률 : 60%
체력 12
무례한 건달
스킬
무기 휘두르기
피해량 : 0-5
명중률 : 60%
기분나쁜 웃음
피해량 : 2-3
명중률 : 65%
체력 15
-IN THE DUNGEON
웨어울프(어둠/수인)
체력 20
스킬
손톱할퀴기
명중률 : 75%
피해량: 2-10
울부짖기
대다수스킬
명중률 : 85%
피해량 : ???(주사위)
(웨어울프 리더
체력 45
스킬
손톱할퀴기(웨어울프와 같음)
울부짖기(웨어울프와 같음)
카니발리즘/웨어울프 리더 한정
대다수스킬
명중률 : ???
피해량 : 5 이상~???)
해골 방패병(어둠/언데드)
체력 10 + 방패 방어력 2
(방패를 먼저 깨야 공격 가능)
(대다수스킬 이외 스킬은 먼저 방패병을 쓰러뜨려야 다음 공격목표 공격 가능)
방패전진
명중률 : 26%
피해량 : 평균 5
보호본능
사용하면 방패의 방어력 +2(75%)
사용하면 방패의 방어력 +4(25%)
해골기사(어둠/언데드)
체력 30
내려치기
명중률 : 75%
피해량 : 2-8
올려썰기
명중률 : 22%
피해량 : 9-??
(스켈레톤 킹
체력 66
스킬
내려치기
올려썰기
망자를 불러내는 진혼곡
해골 방패병이나 해골 기사를 불러낸다.
확률은
해골 방패병 : 75%
해골 기사 : 25%)
=그 외 특이사항
'야습 조건'
야습 확률 : 65%
발동조건 : 65이하의 주사위가 세 번 연속으로 나올 때.
특이사항 : 야습을 당할때마다 다음 번에 당할 확률이 +5%씩 증가.
'던전에서의 조우'
공격받을 확률 : 50%
발동조건 : 방을 이동하여, 50이하의 주사위가 한 번이라도 나올 때. (실질 출현도 87.5%)
특이사항 : 적을 조우하여 쓰러트릴 때마다 아이템 랜덤 획득(주사위로 레어도 판정)
희생자
'인형사' 하야사카 미레이
'배반자' 오오누마 쿠루미
=그 외
치명타 : 특수 효과 발동. 피해량의 중간값의 2배.
2326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5까지 주사위를 돌려주시고, 아이돌/혹은 346관계자를 작성해 주십시오.
제가 돌리는 주사윗값에 가장 가까운 값이 채택될 것입니다.
"아니, 그렇지 않아."
라이라 Lv.1
특성
<사막특화> : 필드가 사막일 경우, 모든 능력치 +30%
<아싸씨노> : 열의 맨 뒤에 세워질 경우, 모든 능력치 +5%
스킬
사막의 가희
피해량 : 0-2
명중률 : 100%
치명타율 : 5%
25% 확률로 매혹
(매혹 : 상대는 자신의 차례일 때 자신 혹은 자신의 다른 동료를 한 번 공격한다.)
알라의 힘으로
피해량 : 0-???
명중률 : ???
치명타율 : ???
???의 경우, 모든 것은 주사윗값에 의존한다.
라이라 양이 첫 여행을 시작할 곳을 골라 주십시오.
1. 어두컴컴한, 햇빛이 잘 들지 않는 산골마을
2. 대도시의 어딘가.
세 표 먼저 나오는 곳으로 첫 발을 내딛을 것입니다.
수정하겠습니다.
뭐, 대도시보다는 이 곳이 나을지도 모른다.
대도시는 기분 좋은 것보단, 기분 좋지 않은 것이 더 많은 곳이니까.
이 곳에는, 도시만큼 풍족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먹고 살 만은 하다.
아니, 먹고 살 만은 했었다.
근처에, 오합지졸일 산적들이 모여 그룹을 이루기 전까지는.
산적의 체력 + 3(주사윗값/10, 소숫점 아래 자리는 반올림)
산적의 수 + 5
마을 안에는 노심초사하는, 하지만 그들 자신을 지킬 힘은 없는 마을사람들이 회의를 하고 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산적의 떼가 마을 근처의 산에서 엄청난 무리를 이루고 있다는 것 같다.
라이라는 어떻게 할까, 산적을 퇴치하러 갈까?
1. 간다! (마을 사람들과의 친밀도 +10, 100% 확률로 동료를 만남)
2. 가지 않는다.
세 표 먼저 나온 곳으로.
가서 패배해서 잡혀서 남은 평생 능욕당하는...후후후..
산채에 도착하자, 마침 인질로 잡아온 예쁘장한 아이를 어떻게 하려고 하던 산적들이 라이라를 쳐다보고 달려든다.
자, 라이라는 어떤 스킬을 사용할까?
라이라가 사용할 스킬(>10 참조) +3
산적의 체력 : 1
산적의 무리: 91명
약하다면 약할, 강하다면 강할 주먹의 위력.
주먹의 위력 +3(주사윗값/50)
그것도 그냥 즉사가 아닌, 가장 고통스러운 전신골절로.
"으아악! 저 녀석 괴물이야!"
원래가 어중이떠중이일 뿐인 산적들은, 라이라가 다가오자 두려운 눈빛을 띄며 도망친다.
어느새 고요해진 산채, 라이라는 산채에서 돈 얼마와 마을의 물건인 듯한 것들을 발견한다.
「+500골드」
「조잡한 마을의 물건들」
그리고...
산채에 포로로 잡혀있었던 아이돌 +3까지 주사위.
가장 높은 값 채택.
...라이라는, 거의 죽어가던 포로 한 명을 구출해 낼 수 있었다.
산적들에게 무슨 짓을 당할 뻔했던 그 아이.
라이라는 일단 그녀의 앞에 앉아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묻는다.
코즈에 「마을에서... 자고있었는데, 끌려왔어...」
코즈에의 말에 라이라는 조금 머리를 쓰다듬어주고, 뼈만 앙상하게 남은 그녀와 마을의 물건들을 달구지에 실어 끌고 온다.
노심초사하며 라이라를 기다리던 마을 사람들은 기뻐하며 라이라에겐 먹을 것을, 코즈에는 치료를 해 주었다.
그 날 밤, 밤을 자고 있던 라이라에게 코즈에가 찾아온다.
코즈에는-
코즈에가 라이라에게 할 말 +3까지 주사위.
중간 값 채캑.
코즈에의 말에 라이라는 그녀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고민한다.
동료가 생기는 것은 좋지만, 애석하게도, 자신은 다른 사람을 지켜줄만큼 강하지는 않다...
잠시 고민하던 라이라는, 코즈에에게 특기로 쓸만한 스킬이나 잘 다루는 무기거 있는지 물어본다.
코즈에는-
1~33 코즈에는 그저 라이라를 돕고 싶을 뿐인, 허약한 아이입니다.
34~66 코즈에에겐, 숨겨둔 스킬이 하나 있습니다.
67~99 코즈에는, 생각 외로 강합니다.
100 ???!!
주사위를 돌려주세요.
세 표 먼저 도달한 구간의 내용이 쓰입니다.
(100은 한 번만 나와도 됩니다)
그 곳에 있는 것은, 연약하지 않은, 한 명의 천사.
라이라는 그 모습을 보고 경배를 한다.
코즈에 「경배를 할 필요는... 없어. 당신은, 죄를 지어 지상으로 떨어진 나를 구해준... 최초의 사람이니까.」
코즈에의 말에, 라이라가 고개를 들어 그녀를 쳐다본다.
눈부신 광휘 속, 산뜻한 미소를 짓고 있는 소녀의 모습이 보인다.
코즈에 「그럼... 여행을 떠날까?」
라이라는 거부할 수 없다.
라이라와 코즈에가 갈 곳은?
1. 대도시(가는데에 3일 소요)
2. 근처의 마을(가는데에 1일 소요)
세 표 먼저 나온 곳으로 갑니다.
@난 다크 판타지를 쓰고싶었는데.
근처 마을로 2번
특성
<fallen Angel> : 어둠에 대한 모든 효과 삭제
<천격필살> : 이물에게 피해 50% 증가
스킬
???
???
2번으로!
@모티브가... 다키스트 던전이요?
지금 대도시로 가 봐야, 별다른 이득이 있을 것 같지는 않다.
그렇다면, 근처의 마을들을 돌아 대도시로 향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지.
작별인사를 하는 마을 사람들에게 인사를 하며, 코즈에와 라이라는 마을로 향한다...
1일차 밤입니다.
야생에서는 늑대, 곰, 그 외 호전적인 야생동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 밤에는 기습을 받는다/받지 않는다.
기습 확률은 50%.
1~50 받는다.
51~100 받지 않는다.
두 표 먼저 나오는 곳으로 갑니다.
누군가가 외쳤는지 모를 소리와 함께, 어디선가에서 늑대들이 울부짖는 소리가 들려온다.
다른 사람들도 이용하는 길이기에, 다른 무고한 사람들의 소리가 나는거야 당연하다.
그 당연한 진리가 공포로 돌아온 라이라와 코즈에는, 잠을 막 청하려던 텐트에서 몸을 빼내어 싸울 눈비를 한다...
늑대의 수 +3 (주사윗값/10, 소숫점 아래 반올림)
늑대의 체력 +4(이하 동일)
@기습의 경우, 한 번 기습을 당하게 되면 기습을 당할 확률이 올라갑니다. 그러니까 조심해 주십시오. 잘못하다간, 황야의 고기밥이 되어 내던져질 수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아무래도 그녀들는 먹을 것이 없다고 판단할것일지고 모른다.
혹은, 다른 쪽애서 배를 채웠거나.
뭐, 그것이 중요한 것은 아니다.
그녀들의 앞에, 날카로운 송곳니가 반짝이는 늑대 두 마리가 있다는 것이 문제일 뿐.
턴제 공겻
라이라의 턴.
특성
<사막특화> 조건 불일치. 사용 불가.
<아싸씨노> 조건 불일치. 사용 불가.
사용할 스킬 +3
기본 공격/ 사막의 가희/ 알라의 힘으로 세 개 중에서 선택해 주세요.
체력 7의 늑대가 두 마리. 그 중에 한 명에게 가해진 주먹의 맛!
라이라의 평타가 준 피해량 +3(주사위값/50, 소숫점 아래는 모두 반올림)
어딘가의 초대 대통령씨라면 사사오입을 하셨겠지만, 저는 그런것 하지 않습니다.
늑대는 주먹을 맞고 아파하기는 커녕, 오히려 그 흉측한 송곳니를 더욱 날카롭게 드러내며 그녀를 위협한다.
전혀 생각지도 못한 상황.
이제 두 사람의 운명은, 코즈에에게 달려있다.
코즈에가 줄 피해량 다음 연재까지 주사위.
가장 낮은 값 채택.
코즈에는 모든 것이 물음표이기 때문에, 모든 것은 주사위로 결정됩니다.
심지어, 그것이 대인 전용 스킬인지 대 다수 전용 스킬인지도!
저는 내일 오전에 돌아오겠습니다.
참고로 채택된 주사윗값이 10이하이면 대다수 전용 스킬, 그 위로는 모두 대인전용스킬입니다.
코즈에 강해..! 게다가 대다수 공격!
마치 한정 저격을 했더니 다른 한정 쓰알이 나오는 기분... 그아아아 쇼코!!!
물론 그것과 별개로 창댓계에서는 전설이 되겠죠.
그때까지가 마감시간이오니, 뽑고 싶은 숫자를 마음껏 뽑아주십시오.
천사로서의 광휘, 그리고 천계에서 떨어져나온 억울함이 뒤얽혀 늑대들을 덮친다.
잠깐동안의 반짝임이 지나고 난 후, 라이라는 눈을 떠 늑대들을 쳐다본다.
늑대들은 눈이 꽤나 아픈지, 끼잉거리며 몸을 낮추고 있다.
코즈에의 스킬
???
광휘
피해량 : ???
치명타율 : 25%
100% 확률로 [어둠] 속성의 생명체 한 턴 무력화
늑대들이 움직일 수 없기에, 라이라의 공격입니다.
라이라가 쓸 스킬 +3
(늑대의 체력은 현재 두 마리 모두 3입니다)
그녀가 쓸 스킬은, 그녀가 믿는 사막의 신이 힘이 깃들어있는 신성한 일격!
라이라의 몸에서 붉은 혈기가 내뿜어지더니 광휘에 의해 정신을 못 차리고 있는 늑대들에게 한 방씩, 주먹이 돌아간다!
라이라의 스킬 <알라의 힘으로(알라후 아크바르)>은 물음표투성이이므로, 전적으로 다이스에 의존합니다.
라이라의 스킬이 줄 피해량 +3까지 주사위.
가장 낮은 값 채택.
(피해량은 주사위/5)
@<알라의 힘으로>는 기본적으로 대다수 스킬입니다. 그래서 스킬의 종류에 대한 투표는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