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프로듀서
게시판 카테고리.
종료
다크 판타지 『Starlight Stage』
댓글: 2326 / 조회: 4399 / 추천: 8
관련링크
관련 링크가 없습니다.
본문 - 11-13, 2017 13:08에 작성됨.
신데마스 전용의 다크 중세 판타지입니다.
스팀 게임 다키스트 던전을 기반으로 하여, 약간의 오리지널 설정이 있습니다.
-그럼 출발해보도록 하지요. 별빛이 빛나는 무대로.
=추가내용 ; 스테이터스=
라이라 Lv.5
특성
<사막특화> 필드가 사막 속성일 때 피해량 +30%
<샤흐라자드> 매혹이 없는 스킬의 치명타가 명중했을 때, 매혹이 발동될 확률 20%
스킬
기본 공격(평타)
횟수제한 없음
피해량 : 5-8
명중률 : 85%
치명타 : 18%
치명타 효과 : 기절(한 턴 무력화)
사막의 가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5-7
명중률 : 100%
치명타 : 33%
치명타 효과 : 매혹(한 턴 적 무력화, 매혹된 적은 자신의 턴에 25% 확률로 자신 혹은 동료 공격)
알라의 힘으로
다수스킬
사용횟수 : 2회
피해량 : 5-6
명중률 : 86%
치명타 : 17%
치명타 효과 : 분노(한 턴동안 이성을 잃음, 다음 턴에 상대의 공격이 명중할 확률 -25%)
체력 : 13(최대 체력 8, 방어구 효과 +4, 축복의 성수 +1)
유사 코즈에
특성
<fallen angel> 어둠 특성의 모든 효과 무효화
<Halo> 후공 판정 시, 상대가 어둠 특성이면 코즈에를 공격할 때 상대의 명중률 -10%
<천격필살> 어둠 특성 생물에게 +50% 피해량
<세 번의 기회> 세 번동안 상대의 피해 무력화. 단, 네 번째의 공격을 받으면 소멸된다.
스킬
기본공격(평타)
횟수제한 없음
피해량 : 2-10
명중률 : 80%
치명타 : 25%
천벌
대다수 스킬
사용횟수 : 2회
피해량 : 7
명중률 : 89%
치명타율: 7%
광휘
대다수 스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
명중률 : 83%
치명타율 : 25%
치명타 효과 : 인도의 사자 (100% 확률로 어둠 속성의 생물체 한 턴 무력화.)
쇼코 lv.4
버섯연금술사
특성
<버섯돌이> 버섯 관련 이벤트를 거부할 수 없다.
<또다른 자아> [죽음의 천사]로 자신을 변환할 수 있다.
스킬
기본 공격(평타)
횟수제한 없음
피해량 : 4-5
명중률 : 85%
치명타율 : 15%
독극물 투척
대다수 스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5-6
명중률 : 85%
치명타율 : 20%
치명타 효과 : 중독(적 한 턴 무력화, 상대의 턴이 시작하기 전에 상대의 체력 -1)
비밀의 단도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6-8
명중률 : 64%
치명타율 : 10%
체력 12(최대체력 7, 방어구 효과 +4, 축복의 성수 +1)
호시 쇼코 [죽음의 천사]
(주의 : 이 상태로 변한 호시 쇼코는 위의 세 스킬을 쓸 수 없다.)
특성
<한 번의 기회>
오로지 한 턴 동안에만, 이 상태로 현현할 수 있다.
유효시간이 지나면, 신체능력이 저하되어 모든 스킬의 피해량이 최소로 고정된다.
스킬
포효(대다수 전용 스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9~???
명중률 : 50% 이상
이 상태의 쇼코는, 그 어떤 공격도 피해낼 수 있다.
혼다 미오 - 50%
성기사(크루세이더)
특성
<응원단장> 동료에게 긍정적인 말을 걸음으로써 기운을 내도록 한다.
<황금률> 던전에서 단 한 번, 스킬의 최대화력을 낼 수 있다.
스킬
기본 공격(평타)
횟수 제한 없음
피해량 5-9
명중률 85%
치명타율 17%
냅다 후려치기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3-9
명중률 : 76%
치명타율 : 20%
치명타 효과 : 기절(이 치명타에 걸린 상대는 50%의 확률로 공격이 빗나간다)
칼리번
사용횟수 : 1회
대다수스킬
피해량 : 4-10
명중률 : 88%
치명타율 : 25%
치명타 효과 : 광명(일행의 체력이 +1됨, 고통에서 해방)
체력 15 (최대체력 7, 방어구 +4, 축복의 성수 +1, 장신구 효과 +3)
라이라 일행이 소유하고 있는 보물
(보물 등급) 부등면체
(희귀 등급) 체력의 반지
현재까지 밝혀진 상대(적)
-IN THE WILD
늑대
스킬
발톱할퀴기
피해량 : 3-5
명중률 : 75%
울부짖기
피해량 : 2-4
명중률 : 85%
체력 10
어둠의 코뿔소
스킬
짓밟기
피해량 : 3-5
명중률 : 65%
들이받기
피해량 : 0-8
명중률 : 60%
체력 12
무례한 건달
스킬
무기 휘두르기
피해량 : 0-5
명중률 : 60%
기분나쁜 웃음
피해량 : 2-3
명중률 : 65%
체력 15
-IN THE DUNGEON
웨어울프(어둠/수인)
체력 20
스킬
손톱할퀴기
명중률 : 75%
피해량: 2-10
울부짖기
대다수스킬
명중률 : 85%
피해량 : ???(주사위)
(웨어울프 리더
체력 45
스킬
손톱할퀴기(웨어울프와 같음)
울부짖기(웨어울프와 같음)
카니발리즘/웨어울프 리더 한정
대다수스킬
명중률 : ???
피해량 : 5 이상~???)
해골 방패병(어둠/언데드)
체력 10 + 방패 방어력 2
(방패를 먼저 깨야 공격 가능)
(대다수스킬 이외 스킬은 먼저 방패병을 쓰러뜨려야 다음 공격목표 공격 가능)
방패전진
명중률 : 26%
피해량 : 평균 5
보호본능
사용하면 방패의 방어력 +2(75%)
사용하면 방패의 방어력 +4(25%)
해골기사(어둠/언데드)
체력 30
내려치기
명중률 : 75%
피해량 : 2-8
올려썰기
명중률 : 22%
피해량 : 9-??
(스켈레톤 킹
체력 66
스킬
내려치기
올려썰기
망자를 불러내는 진혼곡
해골 방패병이나 해골 기사를 불러낸다.
확률은
해골 방패병 : 75%
해골 기사 : 25%)
=그 외 특이사항
'야습 조건'
야습 확률 : 65%
발동조건 : 65이하의 주사위가 세 번 연속으로 나올 때.
특이사항 : 야습을 당할때마다 다음 번에 당할 확률이 +5%씩 증가.
'던전에서의 조우'
공격받을 확률 : 50%
발동조건 : 방을 이동하여, 50이하의 주사위가 한 번이라도 나올 때. (실질 출현도 87.5%)
특이사항 : 적을 조우하여 쓰러트릴 때마다 아이템 랜덤 획득(주사위로 레어도 판정)
희생자
'인형사' 하야사카 미레이
'배반자' 오오누마 쿠루미
=그 외
치명타 : 특수 효과 발동. 피해량의 중간값의 2배.
2326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쇼코를 향해 날아든 날카로운 손톱은 이내 그녀의 몸에 깊은 상흔을 남기고서야 회수된다!
쇼코 「네녀석....!」
웨어울프 「(울부짖는 소리)」
라이라 「쇼코쨩, 지금은 참는 것입니다예요-!」
쇼코 「알고 있어! 네녀석, 내 공격 차례가 되면 죽을 줄 알아...!」
날카로운 눈빛으로 웨어울프 1을 쳐다보던 쇼코가 어쩔 수 없다는 듯이 고개를 떨군다.
아직 세 마리의 웨어울프가 공격해야만 한다.
기다리자, 그리고 견뎌내자!
웨어울프 2가 사용할 스킬과 공격받을 일행 +1
피해량 주사위 +2
명중 +3
하지만, 그리 아프지는 않은 할큄.
코즈에는 살짝 따갑다는 듯이 표정을 찡그렸지만, 이내 아무렇지도 않다는 듯이 평소의 졸린 표정으로 돌아왔다.
이제 두 마리 남았다.
이 턴이 끝나면, 이 녀석들에게 그들이 절대로 가지 못할 천국의 맛을 선사하자!
웨어울프 3이 공격할 일행과 사용할 스킬 +1
피해량 주사위 +2
명중 +3
이번 공격도 코즈에가 막아내긴 했지만, 더 이상은 무리다...
이번 공격이 제발 자신에게 오지 않기를 빌며, 코즈에는 눈을 질끈 감았다.
웨어울프 4가 공격할 일행과 사용할 스킬 +1
피해량 +2
명중 +3
코즈에가 이 스킬을 맞으면 즉사입니다. 그래도 하시겠습니까?
만약 NO가 두 표 나오면, 스킬은 강제적으로 할퀴기로 될 것이며 일행은 코즈에를 제외한 나머지 일행 중 한 명이 선택될 것입니다.
YES/NO
2표
작가은 울 듯한 얼굴을 한 채 앵커을 보고 있었다. 짧게 한숨을 쉰 다음 독자가 말했다.
"헤어지기 전에 이야기 하나를 들려주고 싶소, 작가. 아이돌 프로듀서들의 옛이야기요. 괜찮겠소?"
"예? 아, 무슨 이야기죠?"
"네 명의 아이돌이 있소. 네 명의 특성은 모두 달랐소. 두바이에서 온 아이스크림 덕후와 미오붐, 독버섯 덕후, 그리고 인외존재 로리가 있었소. 그 중 가장 오래 사는 것은 미오붐이요. 가장 빨리 죽는 아이돌는 뭐겠소?"
"독버섯 덕후!"
고함을 지른 작가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을 쳐다 보자 의기양양한 얼굴이 되었다. 하지만 독자은 고개를 가로저었다.
"코즈에요."
작가은 붓대을 곤두세웠고 다른 독자는 살짝 웃었다. 로리라는 말에 진저리를 치던 작가는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로리가 되면 죽는겁니까?"
"그렇소, 미오붐이 가장 오래 사는 건, 공식에서 나왔지만 2차에서 부정하는 것을 가지고있기 때문이지. 반대로 로리는 로리콘들의 지갑 밖으로 돈을 흘려보내는 거요. 얼마나 돈을 잡아먹으면 11살짜리에게 색기어필카드를 주겠소? 그런 해로운 것을 가지면 오래 못 사는 것이 당연하오. 하지만."
"하지만?"
"코즈에가 가장 아름다운 인기를 가졌다고 하더군."
작가는 환한 표정이 되었다. 그 밝은 얼굴을 보며 독자는 그대로 작별인사까지 해치웠다.
"잘 가시오."
일행은 당황하여 허둥거렸지만 독자는 그대로 몸을 돌려 걸어갔다.
그 손톱을 맞은 미오는 조금 비틀거렸지만, 아직은 괜찮다는 듯이 한 팔로 몸을 감싸며 일어선다!
미오 「날 공격했겠다!!!」
라이라 「미오 쨩, 너무 열을 내서는 안-」
미오 「받아라아아아아!!」
미오가 사용할 스킬과 공격할 상대, 피해량 주사위 +1
명중 +2
치명타 보정 +3
@현재 라이라 일행과 웨어울프 군단의 체력
7/10/(무적 0회)/1
(라이라/쇼코/코즈에/미오)
7/11/16/16
(1/2/3/4 웨어울프 순)
@@미오의 긍정적 특성을 곧 발현시켜드리죠.
라이라 「우와, 반짝반짝거리는 거예요-!」
미오 「이야아아아앗!!」
미오의 칼리번!
검이 아름다운 빛을 내며 웨어울프 2를 향해 검기를 쏘아낸다!
웨어울프 2는 그 빛에 맞고는 미친 듯이 울부짖는다!
미오 「아, 조금 화력이 부족했어...!」
라이라 「괜찮습니다예요, 우리는 할 수 있는겁니다예요!」
미오 「아, 응! 모두, 부탁해!」
다음으로 공격할 일행과 공격할 상대(대다수 스킬인 경우 특정할 필요 없음), 사용할 스킬, 피해량 주사위 +1
명중 +2
치명타 +3
@웨어울프 2의 체력 11->6
하얀 빛이 웨어울프들을 향해 쏟아진다-!
신마저 거스를 것같은 빛, 그 빛에 웨어울프들은 울부짖었고, 웨어울프 1과 2는 완전히 사망해버렸다!
이제 남은 것은 두 마리뿐.
어떻게든 이 녀석들을 족쳐서 이 지긋지긋한 전투를 끝내자!
다음으로 공격할 일행(라이라, 쇼코 중 택일)과 사용할 스킬, 피해량 주사위 +1
명중 +2
치명타 +3
@코즈에의 천벌 데미지 6으로 고정x천격필살 150% = 9
@@웨어울프들의 체력
사망/사망/7/7
거대한 폭발과 함께 날아간 그녀의 공격은, 이내 웨어울프들을 흔적도 없이 쓸어버린다!
라이라 「예이! 성공입니다예요!」
미오 「그러네! 완벽히 적이 사라졌...어?」
라이라의 말에 미오가 맞장구를 치며 축하해주다 말고 구멍리 뚫려버린 벽 쪽으로 다가가 살펴본다.
아무래도 폭발의 영향으로 비밀 방이 열린 모양인데...
가볼까?
간다/가지 않는다
2표
니나 : 미믹의 기분이 되는 거예요!
그것이 좋은 것일지, 좋지 않은 것일지는 알 수 없다만.
열린 틈새로 겨우 들어간 일행은, 곧이어 어둠 속에서-
1~50 보오무울
51~100 히든 몬스터 1기
(100 나오면 2기)
2표
어둠 속에서 빛이 나는 것이 아무래도 발광체로 만든 보물인 것같다.
이 보물의 희귀도는-
1~50 일반
51~75 히기
76~ 95 보물
96~100 전설!!!
+3까지 주사위. 가장 높은 값
(하스x톤 등급을 따랐습니다)
엄청나게 희귀한 보물 등급!
라이라 「우와, 한 눈에 봐도 비싸보이는 거예요-」
코즈에 「그보다 몬스터를 안 만나서 다행인거야-」
미오 「아직 갈 길은 많이 남았으니까 어서 출발하자! 자아, 출발!」
세 번째 방으로 진입합니다.
세 번째 방에서 조우할 몬스터 주사위 +1
1 웨어울프 리더
2~50 웨어울프
51~99 해골 방패병
100 스켈레톤 킹
+2 조우할 적의 숫자 주사위
1~25 1마리
26~50 2마리
51~75 3마리
76~100 4마리
+3 라이라 일행은, 두 번째 방에서 적을 조우할까?
87 이하 : 만난다.
88 이상 : 만나지 않는다.
휴식을 하면, 그때그때 달라지긴 하지만 체력의 일부를 회복합니다.
다만 습격당할 수 있으니까 주변을 조심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YES/NO
2표
(공격이 약한 방패병 셋 정도라면 아직은..)
이 전투가 끝나면, 편하게 쉬면서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1~50 라이라 일행의 선공
51~100 방패병들의 선공
2표
후공으로 밀린 것은 아쉽긴 하지만, 어쩔 수 없다.
이번 공격을 버텨낸 다음 어떻게든 쓰러뜨리는 수밖에!!
방패병 1이 공격할 일행과 사용할 스킬, 피해량 주사위 +1
명중 +2
치명 +3
파란 빛을 내며 방패병 1의 방패가 빛나더니 이내 사그라든다.
그 전보다 더 단단해보이는 방패.
그래도 못 뚫을것같이 단단해 보이지는 않으니 그걸로 위안을 삼자.
방패병 2가 사용할 스킬과 공격할 일행 +1
(보호본능은 더 이상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피해량 주사위 +2
명중 +3
암울이 아니라 빛이 나는 거 아닌가...
확률 주사위까지가 명중률이니까요.
분명히 낡은 방패라 그다지 효용성은 없어보였음에도, 그 전진은 묵직하면서도 날카로웠다!
잠시 비틀거리던 코즈에가 다시 정신을 차리고 방패병 2를 쳐다본다.
절대로 살려서 보내지 않으리라는 듯이!
방패병 3이 사용할 스킬과 공격할 일행 +1
피해량 주사위 +2
명중 +3
@패시브 적용하면 명중률 16%인데 피해지겠죠..?
하지만 변변한 공격수단도 아닌, 그저 방패를 방패막 삼아 무작정 돌격하는 스킬에 의미가 있을리가 없다.
너무나도 간단히 방패병의 전진을 피해낸 코즈에가, 반격을 준비한다!
피해량 주사위 +1
명중 +2
치명 +3
코즈에의 주먹은 약했지만, 방패병 3의 방패를 깨부술 정도로는 강력했다!
코즈에 「이예이-」
라이라 「잘 했습니다예요, 코즈에쨩!」
코즈에 「이제 저 녀석들을 퇴치하고 쉬는거야-」
코즈에의 말대로다.
미오의 상태가 썩 좋아보이진 않으니까 빨리 끝내자고!
공격할 일행과 공격받을 상대(대다수스킬의 경우 안해도 됨), 사용할 스킬, 피해량 주사위 +1
명중 +2
치명 +3
쇼코가 던진 독극물에, 방패병들의 방패와 방패병 3의 몸이 녹아내린다!
꽤나 잘 맞은 클린 히트.
하지만 쇼코는 뭔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듯한 표정을 잠깐 짓는다.
그래도 뭐, 첫 공격치고는 나쁘지 않았다.
그럼 두 번째 공격이다!
공격할 일행과 사용할 스킬, 피해량 주사위 +1
명중 +2
치명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