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진행중

  3. 종료



종료

-참가형-「역시 우리들의 세계는 판타지다.」

댓글: 32 / 조회: 2009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1-04, 2014 23:14에 작성됨.

제목 : 「역시 우리들의 세계는 판타지다.」

분류 : 어둡거나 우울한 분위기와는 거리가 있는 능력자 일상물을 지향합니다

할말 : 지난번의 실패를 거울 삼아! 새롭게 시작합니다!

-어느날 갑자기 판타지가 현실이 된 세상에서 신데마스의 아이돌들이 특별한 힘을 가진 아이들이 되었다는 가정하에 설정을 붙이고, 짧게 글을 써주시면 됩니다.  굳이 능력이 아니라 외계인, 악마, 천사, 요괴, 미래인, 안드로이드와 같은 설정을 줘도 괜찮습니다.  

-다른 작품의 요소를 사용해도 좋지만, 설정 싸움이 일어나지 않을 정도로 부탁드립니다.  작성된 아이돌은 『이미 설정이 있는 아이돌 리스트 』에 기록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예약해놓고 나중에 쓰시겠다면, 아이돌 리스트에 이름을 적고, 그 옆에 (예약)이라는 글자와 예약자의 닉을 적당히 가려서 적어주세요. 

-타인이 설정을 붙여준 아이돌을 빌려서 자신의 이야기에 개입시키는 것, 설정을 추가하는 것도 가능. 다만, 이 경우에는 반드시 상대분께 동의를 구하시기 바랍니다.

-한번에 출연시킬 수 있는 아이돌의 수에 제한은 없습니다. 여러분의 망상을 펼쳐주세요.

-만일 자신을 출연시키고 싶으시다면 [닉네임]P 같은 식으로 써주시고, 소속 프로덕션을 같이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돌에게 어두운 과거를 주는 것은 가능하지만, 이 경우에는 해당 아이돌이 자신의 어두운 과거를 넘어서고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확실하게 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캐릭터 붕괴는 되도록이면 자중해주시길 바랍니다. 캐릭터 붕괴가 일어날시, 『캐릭터 붕괴가 일어납니다.』 라는 경고를 반드시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 추후에 참여글 내부에서 설문을 하시고 싶으시다면 제게 쪽지를 보내주세요.

-대본형식으로도 투하 가능합니다.

-위키 주소입니다. 아이돌 리스트는 이곳에서 작성해주시기 바라며, 룰이 지워지면 이쪽에서 룰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