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키 "우선 아로마가든의 효과를 사용,라이프를 회복한다. 이걸로 카낭가와 메마른 바람의 효과가 발동해. 그 리버스 카드를 패로 되돌리고 베아트리체를 파괴하겠어!" LP 6000->6500
카렌 "...거슬리네,카낭가.베아트리체가 파괴된 것으로 엑스트라 덱에서 피안의 순례자 단테를 소환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시키 "어둠의 봉인검을 발동,상대 필드의 모든 몬스터를 뒷면 수비 표시로!"
카렌 "순례자 단테의 효과! 패의 스칼라마리온을 묘지로 보내고 1장 드로우하겠어!"
시키 "지속 마법,증초제 발동! 1턴에 1번 묘지에서 식물족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특수 소환! 단,이 효과로 소환한 몬스터가 필드를 벗어난다면 이 카드는 파괴된다. 재스민을 특수 소환하고,촉촉한 바람의 효과로 라이프를 회복! 카드를 1장 드로우한다!" LP 6500->7000
카렌 (어둠의 유혹이 또 들어오고...애매하네...하지만 별로 상관 없겠지.)
카렌 "리버스 카드 2장을 발동! 팬텀 나이츠 툼 실드! 이 카드는 발동 후,공격력 0 레벨 3의 일반 몬스터로서 내 필드에 특수 소환된다. 레벨 3인 툼 실드 두장으로 오버레이! 몇번이라도 되살아나라,나의 투지! 팬텀 나이츠 브레이크스워드!"
시키 "으으...솔직히 좀 질리지 않아? 솔직히."
카렌 "....브레이크스워드의 효과 발동.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내 필드의 포그 블레이드와 그 리버스 카드를 파괴한다!"
시키 (론파블인가-덱에 남은 식물족이...으음- 뭔가 생각 날 듯 말듯...아! 그게 있었지!!) 팅-
시키 "론 파이어 블로섬을 소환하고,자신을 릴리스해 덱에서 장미 러버를 소환,내 필드에 아로마가 존재하고 상대보다 라이프가 많은 것으로 묘지의 안젤리카를 특수 소환!"
우즈키 "어라,누굴 닮은 듯한 카드...기분 탓일까요?"
미오 "아니,아마 내가 생각한 사람이랑 같은 사람이지 않으려나.."
시키 "간다,마지막 싱크로! 레벨 7인 월화룡과 레벨 1인 장미 러버에,레벨 1인 안젤리카를 튜닝!"
1476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시키 패 1+2장
필드 카낭가,조총사
아로마가든,촉촉한 바람,메마른 바람
카렌 패 4장 (스칼라마리온,데스가이드)
필드 다크 레퀴엠,베아트리체,단테
팬텀 포그 블레이드
카렌 "...거슬리네,카낭가.베아트리체가 파괴된 것으로 엑스트라 덱에서 피안의 순례자 단테를 소환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시키 "어둠의 봉인검을 발동,상대 필드의 모든 몬스터를 뒷면 수비 표시로!"
카렌 "순례자 단테의 효과! 패의 스칼라마리온을 묘지로 보내고 1장 드로우하겠어!"
시키 "지속 마법,증초제 발동! 1턴에 1번 묘지에서 식물족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특수 소환! 단,이 효과로 소환한 몬스터가 필드를 벗어난다면 이 카드는 파괴된다. 재스민을 특수 소환하고,촉촉한 바람의 효과로 라이프를 회복! 카드를 1장 드로우한다!" LP 6500->7000
시키 "훗훗훗...2장째의 증초제 발동! 묘지에서 이번엔 론 파이어 블로섬을 특수 소환,그 효과로 카낭가를 릴리스하고 덱에서 베르가모트를 특수 소환한다!"
카렌 "..2장 사용으로 페널티 상쇄.드로우 한번 좋네...그런 점이 마음에 안 드는 거야."
시키 "뭐라고 말해도, 나는 이래.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지. 마지막으로 패에서 안젤리카를 버리고 효과 발동이려나. 묘지에 있는 로즈마리의 효과만큼 라이프를 회복하고,베르가모트의 효과도 격발해서 공격력을 1000 올리겠어." LP 7000->9000
베르가모트 ATK 3900
시키 "배틀 페이즈! 베르가모트로 뒷면 수비인 단테에게 공격! 내 라이프가 상대보다 높을 때,베르가모트는 내 식물족에게 관통을 부여한다!"
카렌 "치이잇...! 패를 0장으로 만들어서,순례자의 유언 효과도 피했어..." LP 7500-> 6100
시키 "자-이걸로 턴 엔드-"
카렌 "..그래봤자 허술하다고...! 엔드 페이즈,스칼라마리온의 효과!!"
카나데 "카렌.좀 진정하지?"
카렌 "...뭐야,카나데까지."
카나데 "옆에서 보면 영문을 모르게 과열되고 있을 뿐이라서. 뭐,나는 대략 알겠지만..."
카렌 "...스칼라마리온의 효과,덱에서 피안의 악귀 가토르호그를 패에 넣는다."
카렌 "내 턴!"
+1 +2 카렌의 드로우 판정
시키 패 0장
필드 조총사,론파블,베르가모트,재스민
아로마가든,촉촉한 바람,메마른 바람,어둠의 봉인검,증초제x2
카렌 패 4+2장 (데스가이드,가토르호그,팬텀 포그 블레이드)
필드 다크 레퀴엠,단테(뒷면 수비)
카렌 "마계발 현세행 데스가이드를 소환! 그 효과로 덱에서 피안의 악귀 라비옷코를 특수 소환하겠어."
카렌 "이 두장으로 오버레이,엑시즈 소환! 나와라! 허공해룡 리바이엘!"
카렌 "리바이엘의 효과 발동,게임에서 제외되어 있는 래기드글로브를 특수 소환! 그리고 엑시즈 소재에서 제거되어 묘지로 간 라비옷코의 효과로,패에서 가토르호그를 효과를 무효로 하고 특수 소환한다!"
카렌 "몇번이고 해도 똑같다고...! 가토르호그와 래기드글로브로 오버레이! 다시 전장으로! 팬텀 나이츠 브레이크스워드!"
시키 "으아-3장이나 똑같은걸 보고 있는 내 입장도 생각해주라- 완전 노잼이야?"
카렌 "재밌으라고 하는 거 아니거든? 난 카드를 1장 세트한다.세트한 카드와 아로마가든을 대상으로 브레이크스워드의 효과를 발동해 두장을 파괴!"
카렌 "파괴한건 팬텀 윙.이 카드를 묘지에서 제외하고 브레이크스워드를 묘지에서 특수 소환하겠어. 그리고 묘지로 간 가토르호그의 효과,또다시 스칼라마리온을 소생시켜 자괴시킨다."
시키 (아,좀 냉정해졌나.듀얼적으론 안 좋은데?)
시키 "음-증초제의 디메리트로 두장 전부 파괴된다.조금 미스했나?"
카렌 "....카드를 2장 세트하고,턴 엔드.그리고 엔드 페이즈에 스칼라마리온의 효과로..." 비틀
카나데 "카렌!!"
카렌 "신경쓰지마...! 조금 길어져서 지쳤을 뿐.."
카렌 (...윽.너무 오래 끌었나.내 덱은 계속해서 덱에서 자원을 뽑아내는데 있어서 강력하지만 그만큼 몬스터의 소모도 심각하게 빨라...어느새 몬스터가 별로 남지 않았는데...)
카렌 "...큭.라비캔트를 패에 넣는다."
시키 "아,나도 촉촉한 바람의 효과.라이프를 지불하고 재스민을 패에 넣는다." LP 9000->8000
시키 (흐흠,역시 슬슬 한계인가...뭐,그래도 내가 여전히 불리하지만.)
시키 "내 턴!"
+3 시키 드로우 판정
굴리기 복잡한데다 장기전 갈수록 더 복잡해지는 애들이 누가 더 버티나 시합중이라니
(스타드리 가져다 드리고 싶다)
시키 "우선 가져온 재스민을 일반 소환-"
카렌 "함정,팬텀 포그 블레이드! 재스민의 효과를 무효로 한다! 언제까지고 피할 수 있다고 생각했어?"
시키 "...피할 수 있는건 피하고 싶지-냐하하. 촉촉한 바람의 효과,다시 쓰겠어.안젤리카를 패로!" LP 8000->7000
카렌 "누가 누구한테 똑같은 카드만 쓴다고 하는 거람.스스로를 돌아보면 어떨까나."
시키 "시끄럽군요- 안젤리카를 버리고,묘지의 아로마세라피 로즈마리의 공격력만큼 라이프를 회복.이걸로 베르가모트는 다시 공격력이 오른다! 게다가 메마른 바람의 효과 격발! 소생한 쪽의 브레이크스워드를 파괴!" LP 7000->9000
베르가모트 ATK 3400
카렌 "...칫,쓸데없는 짓이라고..!"
시키 "그건 해 봐야 알지-배틀! 베르가모트로 허공해룡을 공격한다!"
카렌 "이 까짓 거..!" LP 6100->4500
카나데 (...안 좋네.작은 데미지지만 큰 차이...이걸로 메마른 바람의 2번 효과가 발동 가능할 정도의 차이가 벌어져 버렸어.)
시키 "청아한 정원에서 피는 달빛을 품은 꽃,아름답게 만개해라! 싱크로 소환! 월화룡 블랙 로즈!"
아스카 "이번 듀얼에서도 월화룡이...흐음..."
란코 (뭔가 생각 중인걸까...4강에서 만났을 때의 대응?)
아스카 (...역시 내 쪽의 대사가 멋져.하지만 덱의 테마와 맞춘 센스는 좋은걸....기억해 두자.)
시키 "월화룡의 소환에 성공한 것으로,공격력 3000 쪽의 브레이크스워드는 패로 돌아가야겠어!"
카렌 "하아...후우..귀찮은 짓만 골라서..."
시키 "턴 엔드."
카렌 (....짜증나.이게 무슨 꼴이야. 괜히 멋대로 열받아서는 실수 연발...나도 내 덱도 체력이 못 버티고...꼴사납네,나...)
카나데 "카렌."
카렌 "........"
카나데 "........"
카렌 "...푸훗,뭐야,카나데.눈싸움인지 알겠네."
카나데 "그건 그것대로 좋지 않으려나?후후."
카렌 "뭐라는거야...간다,내 턴!"
+2 카렌 드로우 판정
*필드 정리
시키 패 1장
필드 조총사,재스민(무효),월화룡
촉촉한 바람,메마른 바람,어둠의 봉인검 (턴 카운트 1)
카렌 패 2+1장 (라비캔트)
필드 다크 레퀴엠,단테(뒷면 수비)
팬텀 포그 블레이드,리버스 카드 1장
카렌 (...안 되나.몬스터를 그렇게 뽑아 썼으니까...탐욕의 항아리만이라도 들어온다면...)
카렌 (어차피 저쪽도 공격력이 가장 높은 월화룡도 2400.내 몬스터들의 수비력을 어느쪽도 2500.이 턴은 쉬어 가자.다음 턴에는 어둠의 봉인검도 사라지고,이 카드들도 쓸 수 있어.)
카렌 "카드를 1장 세트하고,턴 엔드."
시키 (푸하,살았다...되돌린 브레이크스워드를 또 꺼내오거나 하면 큰일 날 뻔.)
시키 "엔드 페이즈에 촉촉한 바람의 효과 발동! 재스민을 가져온다!" LP 9000->8000
시키 "내 턴!
+2 시키 드로우 판정
시키 "이 스텐바이 페이즈,어둠의 봉인검은 2턴이 지나 파괴된다.촉촉한 바람의 효과를 다시 사용,덱에서 베르가모트를 패에 넣겠어." LP 8000->7000
시키 "재스민을 다시 일반 소환하고,추가 일반 소환권으로 카스텔을 릴리스해서 베르가모트를 소환!"
시키 (...근데,라이프를 회복할 수단이 없네.이게 뭐래니.이 카드가 회복은 회복인데 말이지...)
시키 "흐으....카드를 1장 세트하고 턴 엔드."
카렌 "간다...내 턴...!"
+2 카렌의 드로우 판정
시키 패 1장
필드 베르가모트,재스민(무효),월화룡,재스민
촉촉한 바람,메마른 바람,리버스 카드 1장
카렌 패 2+1장 (라비캔트)
필드 다크 레퀴엠,단테(뒷면 수비)
팬텀 포그 블레이드,리버스 카드 2장
카렌 (...어둠의 유혹,인가.오늘따라 들어오는 타이밍이 기분 나쁘네...)
카렌 (그래도 쓸 수밖에 없...겠지?탐욕이 들어올수도 있을테고.)
카렌 "어둠의 유혹을 발동.덱에서 2장을 드로우하고 그 후 패에서 어둠 속성 몬스터 1장을 제외한다."
+1 패 교환 판정
80 이상으로 탐욕 GET
시키 (아-이거 안 좋은데. 버틸 수 있으려나?)
+1 카렌 드로우 판정
카렌 (어둠의 유혹이 또 들어오고...애매하네...하지만 별로 상관 없겠지.)
카렌 "리버스 카드 2장을 발동! 팬텀 나이츠 툼 실드! 이 카드는 발동 후,공격력 0 레벨 3의 일반 몬스터로서 내 필드에 특수 소환된다. 레벨 3인 툼 실드 두장으로 오버레이! 몇번이라도 되살아나라,나의 투지! 팬텀 나이츠 브레이크스워드!"
시키 "으으...솔직히 좀 질리지 않아? 솔직히."
카렌 "....브레이크스워드의 효과 발동.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내 필드의 포그 블레이드와 그 리버스 카드를 파괴한다!"
시키 "상황 나빠지네...하지만 여기서 신의 한!수! 리버스 카드인 삼위일택을 발동!선언하는건 싱크로!"
카렌 "선언한 몬스터가 엑스트라 덱에 더 많은 플레이어는 라이프를 3000 회복....쳇...내 덱에 싱크로라곤 피안의 시인 베르기리우스 한 장 뿐이야."
시키 "난 꽤 여러장이지롱- 그런고로 3000 회복 잘 먹겠습니다!" LP 7000->10000
P "끝내 5자리를 찍는구나..."
나나 "끄으응...관람도 큰일이네요..." 뚜두둑
시키 "게다가 이걸로 재스민 2장과 메마른 바람의 효과 격발! 덱에서 2장을 드로우하고,브레이크스워드를 파괴한다!"
카렌 "엑시즈 소환한 브레이크스워드가 파괴된것으로,묘지에서 래기드글로브와 사일런트부츠를 레벨을 1개 올려 특수 소환!
시키 (으으...아깝지만 선택지가 없네!)
시키 "촉촉한 바람의 효과,라이프를 1000 지불하고 덱에서 로즈마리를 패에 넣는다!" LP 10000->9000
시키 "그리고 메마른 바람의 2번 효과,상대와의 라이프 차이만큼 라이프를 지불해 지불한 라이프 수치 안에서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이 되도록 몬스터를 고르고 파괴한다!" LP 9000->4500
시키 "4500 지불했으니까,3500인 다크 리벨리온을 파괴하겠어!"
카렌 "끝까지...! 하지만 이제 남은 수는 없을 테니까...다크 레퀴엠을 반전 소환하고,묘지에서 팬텀 포그 블레이드를 제외해 브레이크스워드를 다시 부른다! 배틀!다크 레퀴엠으로 공격 표시인 재스민을 공격!"
시키 "으냐아악...!" LP 4500->1600
카렌 "수비 표시인 재스민은 브레이크스워드로 격파!"
카렌 "....후우.카드를 1장 세트하겠어.그리고 패에서 피안의 악귀 그래바스니치를 일반 소환.스스로의 효과로 자괴하지만 효과를 발동해 덱에서 스칼라마리온을 부르고...역시 자괴. 엔드 페이즈,스칼라마리온의 효과로 데스가이드를 패로 추가한다."
시키 "끄으으...메마른 바람의 2번 효과로 라이프를 회복한다..." LP 1600->2100
시키 "내 턴!"
+1 +2 +3 시키의 드로우 판정
데스티니 드로우 발동,3번 드로우에 +20 보정
*자고싶다
시키 "고목에 깃든 영이여,긴 잠에서 깨어나라! 엑시즈 소환! 멜리아스의 목령!"
시키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묘지에서 식물족 몬스터를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하는 효과를 선택! 재스민을 다시 소환한다! 그리고 촉촉한 바람의 효과 발동! 라이프를 500 회복해,재스민의 효과로 1장을 드로우!" LP 2100->2600
+1 추가 드로우 판정
기다리는동안 또 써내려가야지
카렌 "치잇...다크 레퀴엠..."
시키 "필드 마법,아로마가든 발동! 내 필드에 아로마가 있는 것으로 라이프를 500 회복하고,내 몬스터들의 공격력도 500 올린다!" LP 2600->3100
시키 "배틀 페이즈! 우선 공격력 3900이 된 베르가모트로 브레이크스워드에게 공격!"
카렌 "크읏..." LP 4500->2600
시키 "월화룡으로 뒷면 수비인 단테에게 공격!"
카렌 "함정,,팬텀 스워드를 단테에게 장착!이 카드를 대신 파괴한다!"
시키 "목령의 2200으론 단테의 2500은 어쩔 수 없어...배틀은 종료.하지만 이걸로 라이프는 다시 역전이네. 재스민의 효과로 로즈마리를 추가로 일반 소환한다."
시키 "카드를 1장 세트하고 턴 엔드."
카렌 (또...차이가 벌어지는건가.하아...)
카렌 (...싫다고! 질까보냐! 무기력하던 시절처럼 굴고 싶지 않아!!)
카렌 "내 턴!!!"
+2 카렌의 드로우 판정
데스티니 드로우 발동,+20 보정 적용
카렌 "어둠의 유혹을 다시 발동! 덱에서 2장을 드로우하고 패에서 어둠 속성 몬스터를 1장 제외한다!"
+1 패 교환 판정
*근데 얘 덱 지금 남아있긴 한가...불안해지려고 하는데(....)
시키 패 1장
필드 로즈마리,목령,재스민,월화룡
아로마가든,메마른 바람,촉촉한 바람,리버스 카드
카렌 패 3+1장(데스가이드)
필드 단테
카렌 "패를 1장 버리고,트윈트위스터를 발동!아로마가든과 리버스 카드를 파괴!"
시키 "으잇...리버스 카드는 노인의 맹독약.라이프를 회복하는 효과를 쓴다! 이걸로 재스민과 메마른 바람의 효과가 격발! 카드를 1장 드로우하고 단테를 파괴! 로즈마리의 효과도 발동하지만 의미 없나..." LP 3100->4300
카렌 "내가 버린 그래바스니치의 효과도 발동...덱에서 가토르호그를 특수 소환! 그리고 단테의 효과로는 스칼라마리온을 회수하고,내 필드에 마법/함정이 없는 것으로 특수 소환한다!"
카렌 "가토르호그와 스칼라마리온으로 오버레이! 엑시즈 소환! 초량기수 그랜펄스!"
시키 "으냐...이만하면 오래 버텼지..."
카렌 "제거되어 묘지로 간 가토르호그의 효과,묘지에서 단테를 다시 소환한다.그리고 팬텀 스워드를 제외하고 브레이크스워드를 소생!"
카렌 "랭크가 같은,넘버즈가 아닌 단테와 브레이크스워드로 오버레이!"
히카루 "뭐? 엑시즈 몬스터는 레벨이 없으니까 엑시즈 소환에 쓸 수 없는게 아닌건가!?"
미오 "예외는 있지...이 게임은 특히 많잖아?"
카렌 "지금이야말로 나타나라! 모든 어둠 끝에서 빛나는 단 하나의 마음이 미래를 바꾼다! 엑시즈 소환! FNo.(퓨처 넘버즈)0 미래황 호프!!"
카렌 "엑시즈 소환! No.17 레비아단 드래곤!!바르비랏챠를 제거하고 효과 발동,공격력을 500 올린다! 그리고 바르바릿챠의 효과로 묘지에서 피안 카드를 3장 제외,900의 데미지를 주겠어!"
시키 "쪼잔한 수를.." LP 4300->3400
카렌 "배틀! 공격력 2500인 레비아단으로 재스민에게 공격!"
후미카 "...재스민...벌써 몇번째나...파괴당하는 걸까요..."
카렌 "그리고 미래황으로 베르가모트에게 공격!"
히카루 "공격력 0의 몬스터로!?"
아스카 "놀라는 포지션으로 히카루가 있어서 다행이로군."
카렌 "미래황의 전투로 서로가 받는 전투 데미지는 0,그리고 전투를 실행한 상대 몬스터의 컨트롤을 배틀 페이즈 종료시까지 얻는다!"
시키 "으엑,베르가모트가...! 하지만 내 필드를 벗어났으니까 아로마가든의 혜택은 없어져."
카렌 "3400이면 충분해.베르가모트로 목령에게 공격하겠어!"
시키 "냐아악..." LP 3400->2200
카렌 "이걸로 턴 엔드.배틀 페이즈 종료시에 베르가모트의 컨트롤은 돌아간다."
시키 "내 라이프가 상대보다 적어진 것으로,촉촉한 바람으로 라이프를 회복.." LP 2200->2700
시키 "...어쩐다.미래황을 치울 수단이 필요해.. 내 턴!"
+7 시키 드로우 판정
내일 이어서 진행할게요 하하 탈주다 탈주
중지때려놓고 말하자니 뭣하지만 참여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완결까지 갈 수 있겠죠..?
카렌이..아니라 제가 또 일반소환을 까먹었었네요.이래서 졸릴때 쓰면 안 돼... 로그 수정이 있었으니 다시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키 드로우 판정은 그대로 받아서 시키 턴 작성 시작
뭔가 몬스터 숫자가 이상하더라니만!!
뭐야 이거 천벌같은건가 착하게 산다고 살았는데(착란
시키 패 1+1장
필드 월화룡,베르가모트,로즈마리
카렌 패 1장
필드 미래황,그랜펄스,레비아단
https://www.youtube.com/watch?v=6X0ZavuvkpU
시키 (론파블인가-덱에 남은 식물족이...으음- 뭔가 생각 날 듯 말듯...아! 그게 있었지!!) 팅-
시키 "론 파이어 블로섬을 소환하고,자신을 릴리스해 덱에서 장미 러버를 소환,내 필드에 아로마가 존재하고 상대보다 라이프가 많은 것으로 묘지의 안젤리카를 특수 소환!"
우즈키 "어라,누굴 닮은 듯한 카드...기분 탓일까요?"
미오 "아니,아마 내가 생각한 사람이랑 같은 사람이지 않으려나.."
시키 "간다,마지막 싱크로! 레벨 7인 월화룡과 레벨 1인 장미 러버에,레벨 1인 안젤리카를 튜닝!"
시키 "장미의 화원에서 쏘아진 별이여,무한의 혼란을 끝낼 세 머리의 신창이 되어라! 싱크로 소환! 빙결계의 용 트리슈라!!"
카렌 "....여기서 나오는거냐고."
시키 "트리슈라의 소환에 성공했을 때,상대의 패와 필드,묘지의 카드를 1장씩 제외할 수 있어.필드의 미래황과 묘지의 단테,패를 제외한다!"
시키 "촉촉한 바람의 효과,라이프를 지불하고 덱에서 아로마포트를 패에 넣는다.그리고 라이프가 상대보다 적어진 것으로 라이프를 회복,베르가모트의 효과 격발!" LP 2700->1700->2200
카렌 (...하지만 그래도 아직 끝은-)
시키 "마지막이야.묘지의 장미 러버를 제외,패에서 카낭가를 특수 소환!"
카렌 "뭐..."
시키 "배틀! 트리슈라로 레비아단을,베르가모트로 그랜펄스를 격파!"
카렌 "이익..." LP 2600->2400
시키 "로즈마리와 카낭가로 다이렉트 어택이다!"
카렌 "으...꺄아아아아악!!" LP 2400->600->0
WIN
SHIKI ICHINOSE
과연.. 결승진출 할 두 사람은..
카나데 "카,카렌!"
카렌 "아하하...괜찮다니까 그러네.."
카나데 "아니야,지금은 누가 봐도 안 괜찮아 보인다고!"
시키 "음 음,그 말대로야. 빨리 의무실에 가보는게 좋지 않으려나. 뭐,아마 탈진증상+어쩌고 정도일테니 그리 큰일은 아니겠지만-"
카렌 "....아핫,박식하셔라."
시키 "이치노세 박사는 박식이랍니다-"
카렌 "...정말이지,제대로 했으면 이겼을 텐데."
시키 "그럴지도- 냐하하."
카렌 "하지만 뭐랄까...여기까지 다 쏟아내고 나니까 차라리 속 시원하려나. ....미안.괜히 화낸 것 같아."
시키 "누후후,나한테 누가 화내는건 엄청 익숙하다고? 신경 안써도 상관없지롱."
카렌 "...아- 부럽네,그 여유...읏." 풀썩
카나데 "카레에에에에에에에에에엔!!"
시키 "탈진이라니까."
그나저나 티어덱들 전멸이라니. 우와..
안돼...덱 4개를 한번에 굴린다니 이건 미친 짓이야...
치히로 "무슨 소린가요,이제 고작 점심....윽 머리가..."
P "으윽....뭐,아무튼 얼티메이트 빙고를 돌리죠."
치히로 "언제라도 얼티메이트 빙고라고 풀네임을 말하는 데서 고집을 느껴요.."
P "이것도 이번이 마지막이네요...뭔가 아쉬운데."
린 "그렇네.나쁘지 않은 디자인인데." 불쑥
치히로 "린양? 린양이 어째서 여기에?"
(데굴)
(데굴)
P "4강 대진은...시키vs유리코로 시작이다!!"
시키 "냐하하,잔뜩 헤롱거리게 해줄까나?"
유리코 "여기까지 왔으니 끝까지 간다!"
P "아무튼 4강 진행 전에 점심 겸 잠시 휴식!
위저보드vs블랙페더
4강은 내일 연재합니다 흐규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75590432&rtes=y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73501724&rtes=y&startDuration=0
대신 솔직히 제가 쓰는것보다 재밌는 가공듀얼을 드리겠습니다 동방유희왕이지만요
...생각해보니 가공듀얼이란거 보통 화려한 콤보가 날아다니고 하는 법인데 애매하게 현실적인 덱들로 해나가는 이건 뭔가 희한할지도
코즈에 "후와-본선때랑은 달리 이번엔 상성이 좋은 것 같네-"
히카루 "크으으...히어로는 악에게 굴하지 않아..."
미오 "....패 0이라.이 상황에선 할 수 있는게...아니,내 턴!"
미오 (윽,뵐러...이것만 가지곤...!)
히카루 "미오! 동료를 믿어!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마!"
미오 "동료..."
미오 "...그렇구나! 필드의 앱솔루트 Zero의 레벨을 1개 깎고,묘지의 레벨 스틸러를 특수 소환!"
코즈에 "유언 효과가 귀찮아서 남겨뒀던 녀석인가-"
미오 "그리고 이펙트 뵐러를 일반 소환! 레벨 1인 레벨 스틸러에,레벨 1인 이펙트 뵐러를 튜닝! 희망의 힘,포뮬러 싱크론!! 포뮬러 싱크론의 싱크로 소환에 성공한 것으로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란코 "흥,소용없는 짓을!"
미오 "드로우!!"
미오 "모여든 소원이 새로운 빛나는 별이 되니,빛이 비추는 길이 되어라! 싱크로 소환! 비상해라! 스타더스트 드래곤!!"
히카루 "앱솔루트 제로가 필드를 벗어난 것으로,상대 필드의 몬스터를 전부 파괴한다!"
란코 "으이이이이잇!?"
코즈에 "음-조금은 예상 외려나-"
https://www.youtube.com/watch?v=6lEhE7XHjS4
미오 "간다! 스타더스트 드래곤에 포뮬러 싱크론을 튜닝! 하나된 꿈의 결정이 새로운 진화의 문을 연다. 밝은 빛의 길이 되어라! 액셀 싱크로!! 살아나라, 슈팅 스타 드래곤!!"
코즈에 "그 상황에서 소환한 건 대단하지만- 아직 우리 라이프는 9000이 넘게 남았어- 3300의 슈팅 스타로 어쩔 셈이야-?"
미오 "슈팅 스타의 효과,덱 위에서 5장을 넘겨 그중 튜너 몬스터의 수만큼 이번 배틀 페이즈에 공격할 수 있어!"
란코 "세개의 별...잡을 수 있다는 것이냐...!"(튜너를 3장이나 잡아내겠다고요!?)
미오 "나에겐 보여! 미래로 이어지는 Going my way!! 우선 첫 장째!!"
우즈키 "미오쨩의 듀얼은 굉장해요,보는 사람까지 두근거리는걸요!"
린 "...그러려나.나는 아슬아슬해 보여서..."
미오 "....5장째!!"
3명 (꿀꺽)
미오 "....튜너 몬스터,정크 싱크론!!"
코즈에 "...이해불능-"
란코 "별들의 섬화에 불타는 것인가...!"
미오 "배틀!! 슈팅 스타의 공격! 스타더스트 미라지,트리플 스타(삼연성)!!"
란코즈에 "우아-""우와아아아아아아!!" LP 9600->6300->3000->0
막간을 이용한 슈팅 스타 떡밥 회수
유리코 "연속으로 선공인가...간다!"
+1 유리코의 첫패 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