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카 "지속 마법,검은 선풍을 2장 발동! 그리고 상현의 파나카를 일반 소환! 검은 선풍의 효과를 사용해,덱에서 백야의 글래디우스와 돌풍의 오로시를 패에 넣는다.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BF 몬스터 1장뿐인 것으로 글래디우스를 특수 소환! 레벨 3인 글래디우스에 레벨 3인 파나카를 튜닝!"
카렌 (...순례자를 경계해서 베아트리체를 남겨두셨단 말이지. 헛으로 천재 소리 듣는건 아닌가봐? 하지만 이미 나한텐 비장의 콤보가 모여 줬다고.)
카렌 "우선 묘지의 팬텀 윙,팬텀 스워드를 제외하고 효과 발동.묘지에서 팬텀 나이츠 래기드글로브,더스티 로브를 특수 소환하겠어. 레벨 3인 두장으로 오버레이,이번에야말로 와라! 몇번이고 되살아나는 기사의 혼이여![팬텀 나이츠 브레이크스워드]!"
카렌 "브레이크스워드의 효과로 이 카드 자신과 카낭가를 지정,두 카드를 파괴하겠어!"
시키 "으음~공격력 3000의 몬스터인데 아까운 짓을~"
카렌 "알 게 뭐람. 파괴된 브레이크스워드의 효과 발동! 묘지에서 두장의 팬텀 나이츠를 레벨을 1개 올려서 부활시킨다! 레벨 4가 된 두장의 팬텀 나이츠로 오버레이!"
카렌 "칠흑의 어둠에서,우둔한 힘에 저항하는 반역의 어금니! 지금 강림해라! 다크 리벨리온 엑시즈 드래곤!!"
카렌 "엑시즈 소재가 없는 내 어둠 속성 엑시즈 몬스터를,랭크가 1개 높은 어둠 속성 엑시즈 몬스터로 랭크 업 시킨다! 다크 리벨리온으로 랭크 업 엑시즈 체인지!"
카렌 "연옥의 밑바닥에서, 아직도 잠들지 못하는 영혼에게 바치는 반역의 노래! 영원히 울려퍼뜨리며 나타나라! 랭크 업 엑시즈 체인지! 나와라, 랭크 5, 다크 레퀴엠 엑시즈 드래곤!!"
카렌 "팬텀 나이츠 라운치는 다크 레퀴엠의 엑시즈 소재가 된다.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다크 레퀴엠의 효과 발동!! 로즈마리의 공격력을 0으로 하고 그 원래 공격력만큼 다크 레퀴엠의 공격력이 오른다!!"
로즈마리 ATK 3000-0
다크 레퀴엠 ATK 3000->5000
시키 "....와웅."
카렌 "아직이야! 묘지에서 래기드글로브를 제외,덱에서 팬텀 포그 블레이드를 묘지로 보내고 포그 블레이드도 제외해 다시 브레이크스워드를 부른다! 게다가 더스티 로브를 제외,덱에서 또 한장 팬텀 나이츠 라운치를 패로!"
1476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WIN
KOUME SHIRASAKA
P "이게 대체....다크 생츄어리 번으로...?"
코즈에 "현실은-픽션보다-기묘한거야-"
카나데 "후우...어떻게 된 거람.정말로.후훗.."
코우메 "그,수고..하셨어요..." 방긋
카나데 "...어,으,으응." 움찔
시키 "킥킥킥,겁쟁이 냄새-"
후미카 "아쉽게...되었군요..."
시키 (뭐-나라면 라이프로 지지는 않아...) 찌릿
후미카 (...저는 마법/함정 견제 수단은 충분. 만난다면...각오하셔야 할 거에요...)
카나데 "후우...그렇네.아쉽지만...그래도 왜일까,그렇게까지 졌다는 기분은 들지 않을지도."
카나데 "...아까는,고마웠어."
후미카 "아니요...저도 빚 진 것이...있었으니까..."
란코 "그 승리에 찬사를!"(축하해!)
아스카 "대단한걸...위저 보드가 깨진 상태에서 이긴다고는 생각조차 못 했어."
코우메 "...브이."
아스란 (소매 때문에 안 보여...)
카나데 "후후,미안...전력으로 했는데 말이지."
미오 "어라,대충 한거 아니었어? 다키니 3번 효과 한번도 안 썼잖아?"
카나데 "....에?" 멈칫
미오 "나랑 할때는 뭐,쓰던 말던 별 의미 없었을 때라 그려려니 했는데....말하려고 해도 분위기가 분위기라..."
미오 "설마 새로 만든 덱 들고 나온거라 효과 잊고 있던건"
카나데 "....." 성큼성큼성큼
미오 "하-야-밍-!"
*너는 결코 로그 오류라는 결과에서 벗어날 수 없다
묘지 의식 회수 효과라 이거 썼어도 전개가 크게 달라지진 않았...을지도 모르...나?
결국 이 모든게 다 작가 탓입니다 작가를 탓하십쇼
나중엔 다 먼저 굴려보고 나서 쓰던가 해야지...(두통과 속쓰림)
치히로 "그건 어떨까나?"
(데굴)
(데굴)
P "8강 3차전의 매치는....후미카vs아스카-!"
후미카 "...올라갈 겁니다."
아스카 "마찬가지야. 만나야 할 상대가 있기도 하고."
시키 "냐하- 냐는 카렌인가- 싫구나,무서운데~"
카렌 "어라,해치지 않는다구? 후후.."
어떠려나요 클클
아스카 "좀처럼 후공을 받지 못하는걸...별 수 없나. 간다."
+2 아스카 첫패 판정
아스카 "지속 마법,검은 선풍을 2장 발동! 그리고 상현의 파나카를 일반 소환! 검은 선풍의 효과를 사용해,덱에서 백야의 글래디우스와 돌풍의 오로시를 패에 넣는다.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BF 몬스터 1장뿐인 것으로 글래디우스를 특수 소환! 레벨 3인 글래디우스에 레벨 3인 파나카를 튜닝!"
아스카 "칠흑의 맹금이여,별의 반짝임을 검에 새기고 하늘로 비상해라! 싱크로 소환! BF-별그림자의 노퉁! 노퉁의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 상대에세 800 데미지를 준다!"
후미카 "읏..." LP 8000->7200
아스카 "노퉁의 효과로 극북의 블리자드를 추가로 일반 소환.블리자드의 효과로는 묘지에서 글래디우스를 소생시키고, 다시 검은 선풍의 효과도 발동한다.블리자드의 공격력은 1300...공격력 1000의 토네이도를 패에 넣겠어. 레벨 6 싱크로 몬스터인 노퉁에 레벨 2인 블리자드를 튜닝!"
아스카 "승리의 빛을 담은 그 날개를 빛내며,그 빛으로 적을 쳐라!! 싱크로 소환!! 크리스탈윙 싱크로 드래곤!!"
후미카 "..선공 첫 턴에서 크리스탈윙을."
아스카 "아직이야.다른 BF가 내 필드에 있는 것으로 질풍의 게일을 특수 소환하고 글래디우스와 튜닝해 2번째 노퉁을 부른다.그리고 패에서 오로시도 특수 소환.레벨 6인 노퉁에 레벨 1인 오로시를 튜닝!"
아스카 "푸른 밤하늘에 흔들리는 달빛이 꽃이 되어 떨어진다. 고결한 장미여,피어라! 싱크로 소환! 월화룡 블랙 로즈!!"
후미카 "....."
P "BF라 하면 일반적으로 속공으로 승부를 내는 테마...지만...선풍이 절묘하게 들어온다면 싱크로로 상대를 견제하는것도 가능하긴 하죠. 패 한번 잘 들어왔네..."
치히로 "크리스탈윙도 첫턴에는 치명적이고,월화룡도 고레벨 몬스터 운용이 많은 마도에겐 위협적...서로 덱 파악이 되어있으니 가능한거겠지만 이 전개는 후미카에겐 치명적인데요..."
아스카 "턴 엔드. 엔드 페이즈에 이번 턴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진 파나카의 효과로 덱에서 푸른 화염의 슈라를 패에 넣는다."
후미카 "...제...턴!"
+2 후미카의 첫 패 판정
후미카 "그리모의 마도서를 발동,덱에서 휴그로의 마도서를 패에 넣겠습니다.마도전사 포르스를 일반 소환,포르스를 대상으로 휴그로의 마도서를 발동합니다.이 턴 공격력이 1000 오르죠."
아스카 "칫...손해는 보지 않을 생각인가.."
후미카 "배틀,포르스로 월화룡을 공격! 휴그로의 효과를 받은 포르스가 전투 파괴를 행한 것으로 덱에서 마도서를 1장 패에 넣습니다. 게테의 마도서를 패에 넣죠."
아스카 (게테인가...상관없어.묘지에 마도서가 모자란 지금 크리스탈윙을 치울 순 없으니까.) LP 8000->7900
후미카 "카드를 2장 세트,턴 엔드입니다.
아스카 (장기전에 능한 마도를 상대로 길게 끌어서 좋을 거라곤 없어...빠르게 끝낸다!)
아스카 "내 턴!"
+2 아스카 드로우 판정
아스카 "해피의 깃털을 발동,상대의 모든 마법/함정을 파괴한다!"
후미카 "!? 큭...토라의 마도서로 포르스에게 마법 내성을 부여.묘지에서 그리모와 휴그로를 제외해 게테의 마도서를 발동! 크리스탈윙을 뒷면 수비 표시로!"
아스카 "그것 뿐이라면 여기가 종착역이야. 푸른 화염의 슈라를 일반 소환! 검은 선풍 2장의 효과로 흑창의 블래스트,질풍의 게일을 패에 넣고 바로 특수 소환한다.게일의 효과를 발동해 포르스의 공격력을 절반인 750으로! 레벨 4인 블래스트에 레벨 3인 게일을 튜닝!"
아스카 "검은 깃털의 조련사여,창공을 칠흑으로 물들여라! [BF T(블랙 페더 테이머)-칠흑의 호크 죠]!!"
아스카 "호크 죠의 효과,묘지에서 비행야수족 싱크로 몬스터인 노퉁을 부활시킨다. 노퉁의 특수 소환에 성공한 것으로 상대에게 800 데미지를 주고 그 후 상대 몬스터 1장의 공격력도 800 깎지!"
후미카 "큿...!" LP 7200->6400
포르스 ATK 750->0
아스카 "배틀! 슈라,노퉁,호크 죠의 공격을 받아줘야겠어!"
후미카 "아...아아아아아!!" LP 6400->4600->2200->0
WIN
ASUKA NINOMIYA
후미카 "...아니요...제 힘이 모자랐던 거겠죠... 끝까지 올라가시길...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아스카 "그렇네...CAERULA도 내가 마지막인가. 약속할게. 전력으로 날아 보이겠다고...어떤 벽이 가로막더라도."
후미카 "...그럼...."
아스카 "아아."
후미카 "...유희인 이상...그런 것에 의미는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카나데 "말이 그렇다는 거야. 그러면 피차 여유로워진 김에..."
후미카 "...덱 조정을 하고 싶습니다만. 조금 어울려 주시겠나요?" 이글이글
카나데 (어라...이건 거절 못 하겠는데.)
란코 "아-핫하하하! 여의 맹우는 신속! 전광석화! 파괴의 폭풍일지니!" (아스카 진짜 대단해! 2턴으로 끝이라니!)
아스카 "후훗,고마워. 뭐...마지막 드로우가 절묘하지 않았다면,그 턴에 끝내는건 무리였지만..."
히카루 "어라?그런 거야?"
아스카 "검은 선풍은 효과 처리시에 소환한 몬스터의 공격력을 참조하기 때문에, 선풍의 효과에 체인해서 그 몬스터를 앞면 표시로 존재하지 못하게 만들면 효과를 쓸 수 없어.즉 게테의 마도서로 슈라를 지정했다면-"
히카루 "?????????"
에에 뭐 첫패가 토라랑 그리모뿐이라 생각하고 썼...세페르 써도 그리모 베껴쓰기로 게테 가져오는 결과는 같았을거같은데...아닌가 내가 마도알못이라 그런가 으잌
근데 어차피 깃털뽑았으니까 결과적으론 문제 없당!
내일 연재하겠습...
아키하 "결속으로 탄생한 두 자석의 전사여! 전자기의 인력으로 그 힘을 하나로 합해, 세계를 전율시키는 싸움의 막을 갈라라! 융합 합체! [초전도전기 임페리온 매그넘]!!"
미오 "설마 이것도 전부 계획대로인거냐,아키하아아아아!!! 소뢰탄으로 요격이다,오시리스!"
린 "....즐거워 보이네."
코즈에 "후와...승부 났네-"
아키하 "임페리온 매그넘은 1턴에 1번,효과의 발동을 무효로 하고 파괴할 수 있지! 소뢰탄째로 역공이다!"
미오 "HYO?"
아키하 "각오하라고, 혼다! 임페리온 매그넘으로 다이렉트 어택!"
미오 "HEYYYYYYYYYY 너무해에에에에에에에에에" LP 0
나나미 "마그넷 워리어로 참전하는 편이 좋지 않았으려나여..."
아키하 "뭐,흥미본위로 참가한 대회였으니까."
*시험공부 싫다...딴짓하고싶다...
시키 "음~지금 내 덱은 좋은 향이 나니까,질 것 같지 않네☆"
카렌 "헤,카드에 향수라도 발라뒀어?"
카렌 "그럼 간다."
+1 카렌의 첫패 판정
카렌 "내 필드에 마법/함정이 없는 것으로,피안의 악귀 퍼파렐을 패에서 특수 소환. 그리고 스칼라마리온을 일반 소환한다. 레벨 3인 두 악귀로 오버레이! 3개의 세계를 걷는 여행자,그 눈은 무엇을 보는가... 엑시즈 소환! 피안의 여행자 단테!"
카렌 "곧바로 단테의 효과를 쓰도록 할게.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덱에서 카드를 3장 묘지로 보내고 턴 종료시까지 1장당 공격력을 500 올리지."
카렌 (....안 좋은 기억이....설마 이번엔 아니겠지.)
+1 단테의 덤핑 판정
카렌 "어라,럭키-☆ 우선 묘지로 보내진 그래바스니치의 효과네.덱에서 피안의 악귀 가토르호그를 특수 소환!"
카렌 "역시 묘지로 보내진 래기드글로브를 제외,덱에서 더스티 로브를 묘지로 보내고...더스티 로브도 제외해서,사일런트 부츠를 패에 더한다!"
카렌 "카드를 1장 세트하고 턴 엔드-엔드 페이즈,스칼라마리온의 효과를 써서 덱에서 그래바스니치를 패에 넣을테니까."
카렌 (후후,첫 턴으로는 꽤나 괜찮네...다음 턴 잔뜩 전개해주겠어.)
시키 "냐하,싫은 거 생각하는 표정- 내 턴!"
+2 시키의 첫패 판정
시키 "론 파이어 블로섬을 소환,릴리스하고 효과 발동! 덱에서 아로마지-재스민을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
시키 "필드 마법,아로마가든을 발동하고 효과 발동! 내 필드에 아로마가 있는 것으로 500 포인트 회복- 회복으로 인해 재스민의 효과가 발동해,덱에서 1장 드로우!"
+1 추가 드로우 판정
시키 "내 라이프가 상대보다 많은 것으로,재스민의 효과로 식물족 몬스터인 아로마지-로즈마리를 일반 소환.배틀 페이즈! 로즈마리로 가토르호그에게 공격! 내 라이프가 상대보다 많은 것으로,로즈마리의 효과가 적용되어 가토르호그의 효과는 쓰지 못해.
카렌 "치사하네에..."
시키 "그러면~카드를 2장 세트해서 턴 엔드."
카렌 "그럼,내 턴!"
+1 카렌의 드로우 판정
*생각해보니 로즈마리 효과를 까먹어서 로그 수정
카렌 패 4+1장(사일런트부츠,그래바스니치)
단테
리버스 카드 1장
시키 패 2장
재스민,로즈마리
아로마가든,리버스 카드 2장
카렌 (자,어디부터 시작할까...)
카렌 "패에서 팬텀 나이츠 래기드글로브를 일반 소환,내 필드에 팬텀 나이츠가 있는 것으로 사일런트 부츠를 패에서 특수 소환!"
카렌 "레벨 3인 래기드글로브,사일런트부츠로 오버레이!엑시즈 소환!와라,몇번이고 되살아나는 기사의 혼이여![팬텀 나이츠 브레이크스워드]!"
시키 "아-잠깐 검문이 있겠슴다- 브레이크스워드의 소환에 신의 통고 발동! 라이프를 1500 지불하고 그 소환을 무효로 해서 파괴하지롱." LP 8500->7000
카렌 "쳇...소환이 무효가 되었으니 부활 효과도 막혀 버리나... 상관 없어.패에서 그래바스니치를 버리고 단테의 위에 겹쳐 영원의 숙녀 베아트리체를 엑시즈 소환한다!"
카렌 "묘지로 보내진 그래바스니치의 효과,덱에서 가토르호그를 특수 소환! 뭐,베아트리체는 피안 몬스터가 아니니까 자괴하지만..이걸로 가토르호그도 효과를 발동,묘지에서 스칼라마리온을 소생시킨다.물론 이것도 자괴해."
시키 "자살쇼가 특기 분야?"
카렌 "혼자 죽진 않아~"
P (상큼하게 하는 대화가 무서워...)
시키 "아아,잠깐! 배틀 페이즈 개시시에 지속 함정,촉촉한 바람을 발동! 라이프를 1000 지불하고 덱에서 아로마세라피-안젤리카를 패에 넣는다." LP 7000->6000
카렌 "라이프 우위를 점하는 덱 아니던가? 베아트리체로-"
시키 "냐하,그것도 상황 나름이지.내 라이프가 상대보다 적은 것으로 촉촉한 바람의 2번째 효과를 발동,라이프를 500 회복! 이걸로 재스민과 로즈마리의 효과가 격발,카드를 1장 드로우하고 베아트리체를 수비 표시로 한다!" LP 6000->6500
카렌 "...치사하네-"
시키 "아까보다 좀 더 진심 담긴 느낌이네?냐하하."
카렌 "아-몰라! 묘지로 보내진 사일런트부츠를 묘지에서 제외하고,덱에서 팬텀 마법/함정을 패에 넣는다.팬텀 포그 블레이드를 패로! 카드를 1장 세트하고 턴 엔드! 엔드 페이즈에 스칼라마리온의 효과,마계발 현세행 데스가이드를 패로!"
시키 "킁 킁...♪ 내 턴!"
+1,+2 시키의 드로우 카드 판정
으아미친 카렌 단테효과 안썼잖아
이렇게 된 이상 셀프로 판정해서 대충 묘지에 처박아주자
드로우 판정은 밑분이..
시키 "우선 아로마가든의 효과를 써서,라이프를 500 회복! 재스민과 로즈마리의 효과를 다시 격발,덱에서 1장 드로우하고 베아트리체도 다시 공격 표시로 한다!" LP 6500->7000
시키 (피차 생각하는건 같겠지)
카렌 (이 턴의 공방은...)
시키카렌 (베아트리체가 어떻게 되느냐에 달렸어.)
+1 추가 드로우 판정
아 로그 짜야하는데 오늘따라 진도가...역대 최고로 복잡한 매치라 그런가
시키 "우선 촉촉한 바람의 서치 효과를 다시 사용.덱에서 2장째 로즈마리를 패에 넣어 일반 소환한다- 레벨 4인 로즈마리 2장으로 오버레이!" LP 7000->6000
시키 "가자-조총사 카스텔!"
카렌 "놔둘까봐? 베아트리체의 엑시즈 소재를 제거하고 덱에서 퍼파렐을 묘지로 보낸다. 퍼파렐의 효과 발동! 그 카스텔,엔드 페이즈까지 제외해주겠어! 그리고 묘지로 간 단테의 효과도 발동해서,스칼라마리온을 패에 넣는다."
시키 "유감.하지만 아직이야! 묘지로 간 로즈마리를 대상으로 패의 안젤리카의 효과 발동,로즈마리의 공격력인 1800만큼 회복! 그리고 촉촉한 바람으로도 회복이야!" LP 6000->7800->8300
시키 "이걸로 재스민에 의한 추가 일반 소환이 가능! 아로마지-카낭가를 소환! 그리고 노인의 맹독약을 발동해,다시 1200포인트 회복-" LP 8300->9500
시키 "카낭가의 효과 발동,방금 세트한 그 카드를 패로 되돌린다!"
카렌 (...팬텀 포그 블레이드가.카낭가에게 발동해버릴까...? 아니야,이득이 없어. 여기선 받아 주자.)
시키 "..그럼 제일 거슬리는 카드는 치운 것 같네. 죽은 자의 소생 발동! 묘지의 로즈마리를 부활시키고,안젤리카를 자신의 효과로 특수 소환!"
시키 "레벨 4인 로즈마리에 레벨 1인 안젤리카를 튜닝! 싱크로 소환! 향기를 퍼트려라,아로마세라피-로즈마리!"
시키 "기다렸지? 배틀 페이즈! 그 전에 정리해두자면- 카낭가의 효과로 베아트리체의 스텟은 500 다운,내 몬스터들은 아로마가든과 로즈마리의 효과로 1000씩 강화되어 있어-"
베아트리체 ATK 2000
카낭가 ATK 2400
로즈마리 ATK 3000
시키 "배틀-우선 안젤리카로 공격!"
카렌 "칫...함정,팬텀 윙! 베아트리체의 공격력을 500 올리고 이 턴 한번만 파괴되지 않아!" LP 8000->7500
시키 "역시 보호수단이 남아있었나-"
시키 (...여기서 패의 쥬라게도의 효과로 몰아붙이는 건 가능하지만,순례자 단테가 나오면 저쪽만 이익. 느긋하게 갈까.)
시키 "배틀 페이즈는 종료야.카드를 1장 세트하고,턴 엔드. 엔드 페이즈니까 카스텔도 돌아와!"
카렌 "라이프 한번 건강하시네...마음에 안 들어.내 턴!"
+2 카렌의 드로우 판정
시키 패 1장(쥬라게도)
필드 재스민,카낭가,아로마세라피 로즈마리,카스텔
아로마가든,촉촉한 바람,리버스 카드 1장
카렌 패 5+1장(팬텀 포그 블레이드,스칼라마리온,데스가이드)
필드 베아트리체
카렌 "우선 묘지의 팬텀 윙,팬텀 스워드를 제외하고 효과 발동.묘지에서 팬텀 나이츠 래기드글로브,더스티 로브를 특수 소환하겠어. 레벨 3인 두장으로 오버레이,이번에야말로 와라! 몇번이고 되살아나는 기사의 혼이여![팬텀 나이츠 브레이크스워드]!"
카렌 "브레이크스워드의 효과로 이 카드 자신과 카낭가를 지정,두 카드를 파괴하겠어!"
시키 "으음~공격력 3000의 몬스터인데 아까운 짓을~"
카렌 "알 게 뭐람. 파괴된 브레이크스워드의 효과 발동! 묘지에서 두장의 팬텀 나이츠를 레벨을 1개 올려서 부활시킨다! 레벨 4가 된 두장의 팬텀 나이츠로 오버레이!"
카렌 "칠흑의 어둠에서,우둔한 힘에 저항하는 반역의 어금니! 지금 강림해라! 다크 리벨리온 엑시즈 드래곤!!"
카렌 "다크 리벨리온의 효과,엑시즈 소재를 2개 제거하고 상대 몬스터 1장의 공격을 절반으로 해 그 수치만큼 공격력을 흡수하지.대상은 카스텔."
카스텔 ATK 2000->1000
다크 리벨리온 ATK 2500->3500
나나 "어라? 어째서 굳이 공격력이 더 높은 로즈마리가 아니라 카스텔을?"
미오 "아,이건 그게 오는건가."
카렌 "똑똑히 보도록 해. RUM-팬텀 나이츠 라운치를 발동!!"
카렌 "연옥의 밑바닥에서, 아직도 잠들지 못하는 영혼에게 바치는 반역의 노래! 영원히 울려퍼뜨리며 나타나라! 랭크 업 엑시즈 체인지! 나와라, 랭크 5, 다크 레퀴엠 엑시즈 드래곤!!"
카렌 "팬텀 나이츠 라운치는 다크 레퀴엠의 엑시즈 소재가 된다.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다크 레퀴엠의 효과 발동!! 로즈마리의 공격력을 0으로 하고 그 원래 공격력만큼 다크 레퀴엠의 공격력이 오른다!!"
로즈마리 ATK 3000-0
다크 레퀴엠 ATK 3000->5000
시키 "....와웅."
카렌 "아직이야! 묘지에서 래기드글로브를 제외,덱에서 팬텀 포그 블레이드를 묘지로 보내고 포그 블레이드도 제외해 다시 브레이크스워드를 부른다! 게다가 더스티 로브를 제외,덱에서 또 한장 팬텀 나이츠 라운치를 패로!"
카렌 "침식해오는 부정과 어둠,가로막고 먹어치우고 비웃고 짓눌러라...! 나와라! 벨즈 오피온!"
시키 (아-이거 위험하네에...)
카렌 "배틀 페이즈!!!"
시키 "자 자,릴렉스하라구.배틀 페이즈 개시시에 지속 함정,메마른 바람 발동!"
카렌 "어차피 회복 수단은 없을 터..!"
시키 "아니아니,배틀 스텝이니 패에서 쥬라게도를 특수 소환하고 라이프를 1000 회복.."
카렌 "다크 레퀴엠의 두번째 효과!!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그 발동을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시키 "으엣?!"
카렌 "그 후 묘지에서 엑시즈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특수 소환할 수 있어.피안의 여행자 단테를 다시 소환한다."
시키 (...이거 안 좋은데.쥬라게도가 막혀 버려서 메마른 바람을 제대로 운용할 수가 없잖아?)
카렌 "아로마가든의 회복 효과가 남아 있지만...다크 레퀴엠! 로즈마리에게 공격이다!!"
시키 "으냐아아아아아악!!" LP 9500->4500
시키 "..켁,콜록...조금 냉정하지 못한거 아니야? 아로마가든 하에서 아로마가 파괴된 것으로,라이프를 1000 회복.이걸로 재스민과 메마른 바람의 효과가 격발! 카드를 1장 드로우하고,오피온을 파괴하겠어!" LP 4500->5500
카렌 "쓸데없는 참견이야. 베아트리체! 재스민을 공격!"
시키 "아로마가든의 효과는 다시 발동.그리고 촉촉한 바람의 2번효과도 써 두겠어." LP 5500->7000
카렌 "징글징글하기는...카드를 1장 세트하고 턴 엔드."
시키 "...으하,호되게 당했네. 왜 열받았으려나?"
카렌 "별로? 열 같은거 안 받았고."
시키 "음- 나 말이야,거짓말 서투른 사람은 잘 알아채거든."
카렌 "누구라도 알아채니까 서투른 거 아니야?"
시키 "어라? 그건 생각 못 했네! 냐하! 아무튼 촉촉한 바람의 효과 발동- 다시 라이프를 지불하고 덱에서 안젤리카를 패에 넣는다." LP 7000->6000
치히로 (뭐지...뭐가 잘못된거지...)
P (카나데...어떻게 좀 해 봐...)
시키 "...뭐,아무래도 좋네. 똑같이 나가 주면 그만이지. 내 턴!"
+1 +2 시키 드로우 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