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프로듀서
게시판 카테고리.
종료
다크 판타지 『Starlight Stage』
댓글: 2326 / 조회: 4413 / 추천: 8
관련링크
관련 링크가 없습니다.
본문 - 11-13, 2017 13:08에 작성됨.
신데마스 전용의 다크 중세 판타지입니다.
스팀 게임 다키스트 던전을 기반으로 하여, 약간의 오리지널 설정이 있습니다.
-그럼 출발해보도록 하지요. 별빛이 빛나는 무대로.
=추가내용 ; 스테이터스=
라이라 Lv.5
특성
<사막특화> 필드가 사막 속성일 때 피해량 +30%
<샤흐라자드> 매혹이 없는 스킬의 치명타가 명중했을 때, 매혹이 발동될 확률 20%
스킬
기본 공격(평타)
횟수제한 없음
피해량 : 5-8
명중률 : 85%
치명타 : 18%
치명타 효과 : 기절(한 턴 무력화)
사막의 가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5-7
명중률 : 100%
치명타 : 33%
치명타 효과 : 매혹(한 턴 적 무력화, 매혹된 적은 자신의 턴에 25% 확률로 자신 혹은 동료 공격)
알라의 힘으로
다수스킬
사용횟수 : 2회
피해량 : 5-6
명중률 : 86%
치명타 : 17%
치명타 효과 : 분노(한 턴동안 이성을 잃음, 다음 턴에 상대의 공격이 명중할 확률 -25%)
체력 : 13(최대 체력 8, 방어구 효과 +4, 축복의 성수 +1)
유사 코즈에
특성
<fallen angel> 어둠 특성의 모든 효과 무효화
<Halo> 후공 판정 시, 상대가 어둠 특성이면 코즈에를 공격할 때 상대의 명중률 -10%
<천격필살> 어둠 특성 생물에게 +50% 피해량
<세 번의 기회> 세 번동안 상대의 피해 무력화. 단, 네 번째의 공격을 받으면 소멸된다.
스킬
기본공격(평타)
횟수제한 없음
피해량 : 2-10
명중률 : 80%
치명타 : 25%
천벌
대다수 스킬
사용횟수 : 2회
피해량 : 7
명중률 : 89%
치명타율: 7%
광휘
대다수 스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
명중률 : 83%
치명타율 : 25%
치명타 효과 : 인도의 사자 (100% 확률로 어둠 속성의 생물체 한 턴 무력화.)
쇼코 lv.4
버섯연금술사
특성
<버섯돌이> 버섯 관련 이벤트를 거부할 수 없다.
<또다른 자아> [죽음의 천사]로 자신을 변환할 수 있다.
스킬
기본 공격(평타)
횟수제한 없음
피해량 : 4-5
명중률 : 85%
치명타율 : 15%
독극물 투척
대다수 스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5-6
명중률 : 85%
치명타율 : 20%
치명타 효과 : 중독(적 한 턴 무력화, 상대의 턴이 시작하기 전에 상대의 체력 -1)
비밀의 단도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6-8
명중률 : 64%
치명타율 : 10%
체력 12(최대체력 7, 방어구 효과 +4, 축복의 성수 +1)
호시 쇼코 [죽음의 천사]
(주의 : 이 상태로 변한 호시 쇼코는 위의 세 스킬을 쓸 수 없다.)
특성
<한 번의 기회>
오로지 한 턴 동안에만, 이 상태로 현현할 수 있다.
유효시간이 지나면, 신체능력이 저하되어 모든 스킬의 피해량이 최소로 고정된다.
스킬
포효(대다수 전용 스킬)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9~???
명중률 : 50% 이상
이 상태의 쇼코는, 그 어떤 공격도 피해낼 수 있다.
혼다 미오 - 50%
성기사(크루세이더)
특성
<응원단장> 동료에게 긍정적인 말을 걸음으로써 기운을 내도록 한다.
<황금률> 던전에서 단 한 번, 스킬의 최대화력을 낼 수 있다.
스킬
기본 공격(평타)
횟수 제한 없음
피해량 5-9
명중률 85%
치명타율 17%
냅다 후려치기
사용횟수 : 1회
피해량 : 3-9
명중률 : 76%
치명타율 : 20%
치명타 효과 : 기절(이 치명타에 걸린 상대는 50%의 확률로 공격이 빗나간다)
칼리번
사용횟수 : 1회
대다수스킬
피해량 : 4-10
명중률 : 88%
치명타율 : 25%
치명타 효과 : 광명(일행의 체력이 +1됨, 고통에서 해방)
체력 15 (최대체력 7, 방어구 +4, 축복의 성수 +1, 장신구 효과 +3)
라이라 일행이 소유하고 있는 보물
(보물 등급) 부등면체
(희귀 등급) 체력의 반지
현재까지 밝혀진 상대(적)
-IN THE WILD
늑대
스킬
발톱할퀴기
피해량 : 3-5
명중률 : 75%
울부짖기
피해량 : 2-4
명중률 : 85%
체력 10
어둠의 코뿔소
스킬
짓밟기
피해량 : 3-5
명중률 : 65%
들이받기
피해량 : 0-8
명중률 : 60%
체력 12
무례한 건달
스킬
무기 휘두르기
피해량 : 0-5
명중률 : 60%
기분나쁜 웃음
피해량 : 2-3
명중률 : 65%
체력 15
-IN THE DUNGEON
웨어울프(어둠/수인)
체력 20
스킬
손톱할퀴기
명중률 : 75%
피해량: 2-10
울부짖기
대다수스킬
명중률 : 85%
피해량 : ???(주사위)
(웨어울프 리더
체력 45
스킬
손톱할퀴기(웨어울프와 같음)
울부짖기(웨어울프와 같음)
카니발리즘/웨어울프 리더 한정
대다수스킬
명중률 : ???
피해량 : 5 이상~???)
해골 방패병(어둠/언데드)
체력 10 + 방패 방어력 2
(방패를 먼저 깨야 공격 가능)
(대다수스킬 이외 스킬은 먼저 방패병을 쓰러뜨려야 다음 공격목표 공격 가능)
방패전진
명중률 : 26%
피해량 : 평균 5
보호본능
사용하면 방패의 방어력 +2(75%)
사용하면 방패의 방어력 +4(25%)
해골기사(어둠/언데드)
체력 30
내려치기
명중률 : 75%
피해량 : 2-8
올려썰기
명중률 : 22%
피해량 : 9-??
(스켈레톤 킹
체력 66
스킬
내려치기
올려썰기
망자를 불러내는 진혼곡
해골 방패병이나 해골 기사를 불러낸다.
확률은
해골 방패병 : 75%
해골 기사 : 25%)
=그 외 특이사항
'야습 조건'
야습 확률 : 65%
발동조건 : 65이하의 주사위가 세 번 연속으로 나올 때.
특이사항 : 야습을 당할때마다 다음 번에 당할 확률이 +5%씩 증가.
'던전에서의 조우'
공격받을 확률 : 50%
발동조건 : 방을 이동하여, 50이하의 주사위가 한 번이라도 나올 때. (실질 출현도 87.5%)
특이사항 : 적을 조우하여 쓰러트릴 때마다 아이템 랜덤 획득(주사위로 레어도 판정)
희생자
'인형사' 하야사카 미레이
'배반자' 오오누마 쿠루미
=그 외
치명타 : 특수 효과 발동. 피해량의 중간값의 2배.
2326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느리게, 빠르게, 완급을 주며, 곡선으로.
라이라의 춤을 한 번도 보지 못했는지, 백작은 완전히 혼이 빠진 모습이다.
그 매력적인 춤에, 백작은 완전히 홀려버렸다.
백작의 체력 : 50->44
상태 : 매혹(1)
다음으로 공격할 일행과 스킬, 그리고 피해량 주사위(주사위/10) +1
명중했나?! +2(주사윗값)
치명타 보정 +3(주사윗값)
우선 두근두근 명중 시간
라이라에 빠져 정심을 못 차리고 있던 백작이 갑자기 쏟아진 밝은 빛에 정신을 못 차리고 비틀거린다.
좋다, 보기 좋게 명중했다!
백작의 체력 : 44->37
상태 : 매혹 (1)
다음으로 공격할 일행과 사용할 스킬, 그리고 치명타 주사위 +1
명중했나?! +2
치명타 보정 +3
1~50 치명타 보정을 받는다!
51~100 받지 않는다. 그런거 우리 쇼코한테는 필요없어!
2표
그것은 매우 효과적이었다!
쇼코의 단도에 찔린 상처에서 피가 흘러내린다.
조금만 더 하면, 이길 수 있을 것 같아...!
백작의 체력 : 37->30
상태 : 매혹(1)
라이라 일행이 사용할 수 없는 스킬
광휘(코즈에)
죽음의 단도 (쇼코)
미오가 사용할 스킬과 피해량 +1
명중했나?! +2
치명타 보정 +3
미오의 후려치기!
죽음의 문턱이라고는 해도, 미오의 공격력은 괴랄한 정도다-!
미오의 일격에 백작은 정신을 차리지 못한다.
정신을 차려야만 하는데도 정신을 차리지 못한다.
백작에게 심어둔 매혹이 빛을 발할 때다.
백작이 죽음을 원하도록 신께 빌어두자!
백작의 체력 : 30->22
상태 : 매혹(1)
사용할 수 없는 스킬
광휘 (코즈에)
죽음의 단도 (쇼코)
백작은 매혹 상태입니다.
과연 그는 자기 자신을 공격할까요?
(+3까지의 주사위 중에 25이하가 한 번이라도 나오면 5의 피해를 입고 턴 종료.
만약 25 이하가 한 번도 나오지 않더라도 백작은 공격할 수 없습니다.)
눈빛을 보아하니 정신은 돌아온 것 같지만 아직 육체는 지배당한 그대로인 모양.
그럼 이제 시작이다,다시 공격을 시작하자!
백작의 체력 : 22
상태 : 이상상태 없음
사용할 수 없는 스킬
광휘(코즈에)
죽음의 단도(쇼코)
공격할 일행과 사용할 스킬, 피해량 주사위 +1
명중했나?! +2
치명타 보정 +3
@사막의 가희도 못 쓰는 거 아닌가요?
코즈에의 손에 형상된 빛의 채찍이, 백작을 사정없이 내리친다!
소녀처럼 보인다고 해도 실은 천사, 아프지 않을리가 없지.
백작 「으, 으윽...」
코즈에 「후와- 신의 이름을 대신해서 없애버리는 거야-」
백작 「크윽, 이렇게 되면 체력 회복을 하는 수밖에 없군.」
백작은 품 속으로 손을 집어넣어 체력 회복 물약을 마신다.
그 효과는-
+3까지 주사위.
가장 높은 값 채택.
(회복할 체력: 주사윗값/10)
백작의 체력 22->17
상태 : 상태 이상 없음
@비상용 체력 물약
말 그대로 비상용.
체력이 랜덤하게 채워지며, 그 맛 때문에 한 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광휘 (코즈에)
냅다 후려치기 (미오)
비밀의 단도 (쇼코)
사막의 가희 (라이라)
아니, 과장이 아니라 정말로 떠올랐다.
저 체력 물약은 무슨 특별한 효능이라도 있는 것일까...?
어쨌든 백작의 체력은 조금 회복되었다.
어서 공격하지 않으면...!
백작의 체력 : 17->23
다음으로 공격할 일행과 사용할 스킬, 피해량 주사위 +1
명중했나?! +2
치명타 보정 +3
그다지 아파 보이지는 않지만... 체력은 확실히 깎인 것 같다.
백작의 체력 : 23->20
다음으로 공격할 일행과 사용할 스킬, 피해량 주사위 +1
명중했나?! +2
치명타 보정 +3
@컨디션이 안 좋아서 어제 오후에는 일도 쉬고 내 잠만 잤습니다.
죄송합니다.
칼리번! 체력도 회복해버리자!
주사윗값을 잘 뽑아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 아름다운 일직선의 빛이, 백작의 몸을 관통한다!
뭐, 그렇게 효과가 있었던 것 같지는 않지만.
미오 「어, 어떻게... 역시 난 쓰레기였어...」
라이라 「이걸 어떡하면 좋냐예요-」
미오 「틀렸어... 나는 바보였어... 멍청이...」
백작 「후하하하하! 혼다 미오, 기사라는 자의 일격이 그렇게도 약해서 어디다 쓰겠느냐!」
미오 「우우...」
라이라 「안 되겠습니다예요, 백작을 빨리 물리치는 겁니다예요!」
다음으로 공격할 쇼코가 사용할 스킬과 피해량 주사위 +1
명중했나?! +2
치명타 보정 +3
@백작의 체력 : 20->19
상태 : 이상없음
@사용할 수 없는 스킬
광휘 (코즈에)
냅다 후려치기, 칼리번 (미오)
사막의 가희 (라이라)
비밀의 단도 (쇼코)
원래대로라면 아껴 놓아야하는 기술이지만, 지금 쓰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여하튼, 그녀의 차례가 되자 쇼코는 독극물이 든 플라스크를 백작에게 던져낸다!
느릿느릿한 포물선으로 날아오는 플라스크를 보며, 백작은 이 정도는 쉽게 피해낼 수 있다고 생각했는지 어이가 없다는 표정을 짓는다.
하지만 그것은 함정, 플라스크는 갑자기 물리 법칙을 무시하고 그에게 재빠르게 날아와 명중한다!
백작 「이런 바보같은...!」
쇼코
백작의 체력 : 19->16
상태 : 이상없음
백작이 공격할 일행과 사용할 스킬 +1
명중했나?! +2
체력 : 50
(현재 16)
스킬
검은 검기
데미지 8 고정(명중 : 75%)
하얀 검기(다수)
데미지 5 고정 (명중 : 90%)
백작은 특별하게 다른 범위를 이용합니다.
검은 검기 같은 경우, 15~90이 명중입니다.
하얀 검기같은 경우, 5~95가 명중입니다.
피해보려고 했지만, 너무나도 맹렬하게 날아오는 검기를 본 코즈에가 할 수 있는 것은 몸을 웅크리는 것 뿐.
이제 검기가 지나갔으니 공격해야 한다.
선공필승, 후공필패!
1~50 라이라 일행
51~100 백작
2표
백작은 검기를 사용하고 나서, 잠시 몸의 중심을 잡지 못하고 흔들거린다.
이 때다, 백작을 처리하자!
공격할 일행과 사용할 스킬, 피해량 주사위 +1
명중했나?! +2
치명타 보정 +3
@안되면 쇼코의 죽음의 천사를 써야하나...
1~50 라이라 : I got the power.
51~100 라이라 : 아이고, 의미없다-
2표
하지만 그것은 평타라기엔 너무 강하고...
백작 「크, 크윽! 너는 도대체...?!」
라이라 「취미로 주먹 단련을 하는 사람입니다예요-」
백작 「마, 말도 안 돼....!」
코즈에 「후와- 라이라는 최강인거야-」
미오 「대단해...」
미오의 기분이 조금 나아진 모양이다.
잘만 하면, 그녀가 끝낼 수도 있어...!
@특별 이벤트 발동.
이번에는 미오가 공격할 것입니다.
만약 미오의 일격으로 백작이 사망하면, 미오의 부정적 특성이 제거될 수도 있습니다.
주사위에 모든 것을 맡기십시오.
그것은 불평등하며, 또한 평등합니다.
@@ 백작의 체력 16->4
(100 주사위로 평타 스킬의 최대 피해량 x2 = 12)
미오가 사용할 스킬과 피해량 +1
명중했나?! +2
치명타 보정 +3
(미오의 부정적 특설 자아비판은 현재 발돌 중입니다)
현재 명중률이 38%, 치명타율은 65%입니다.
물론 이대로 갈 수도 있지만, 주사위를 적절히 섞어서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이대로 갈까요, 아니면 역시 섞어서?
...섞는게 낫겠죠.
미오의 검에, 백작의 몸이 천천히 쓰러진다!
백작 「말도 안 돼! 신께서는 나를 원하신다! 이 대도시를 통치하는 것은 신의 선택이라고!」
미오 「그 신, 뒈졌어.」
백작의 유언과도 같은 말에 미오가 금방이라도 실핏줄이 터질 것같은 눈으로 그를 쳐다보며 한 마디 내뱉고는 마무리 일격을 날린다.
백작의 몸이 두 동강이 나자, 미오도 여기까지가 한계라는 듯이 털썩 쓰러진다.
코즈에 「괘, 괜찮은 거야-?」
라이라 「쇼코 씨, 어서 체력 회복을!」
쇼코 「그건 괜찮지만, 이 곳에서 하기는 조금 그렇지 않을까... 만약 누군가가 쳐들어 온다면...」
쇼코의 말이 채 끝나기도 전에, 가까운 곳에서 많은 수의 병사들이 달려오는 소리가 들린다.
이걸 어떻게 한다, 이걸 어떻게...!
1. 일단 몸을 피한다!
2. 이제 우리가 이 곳의 지배자다! 모두 무기를 버리고 투항하라! 백작은 죽었다!
어느쪽이던 뒷통수가 뜨뜻미지근한데... 뭐, 기호지세니 밀어붙이는 쪽으로 가겠습니다.
@아마도 1번이면 쿠루미는 무조건 남아서 통수를 칠거같고(쿠루미가 악인인게 중요한게 아니라, 백작의 최측근이었으니 저 스탠스는 어쩔수없이 취할 수 밖에 없죠...그게 정치라)... 2번이어도 쿠루미... 쿠루미가 급 태도변환 할 위험이 없진 않지만, 그래도 멘탈 회복한 캡틴 미오가 있으니 믿어봅니다...
@미레이 다이스만 잘 나왔어도 희생자 제로로 클리어했을텐데...
코즈에 「후와- 더 이상의 싸움은 무리인거야-」
쇼코 「후힛, 그렇다면...병사들에게 현실을 알려주는 수밖에 없는거야-」
그녀들의 대화가 끝나자마자, 엄청난 수의 병사들이 문을 부수고 들어와 무기를 겨눈다.
그런 병사들에게, 라이라는 일행의 대표로서 죽은 백작의 시체를 보이며 외친다.
라이라 「백작은 죽었다! 모두 무기를 버리고 투항하라!」
병사들의 반응 주사위.
1~33 이제 이 도시는 춘추전국입니다. 그녀들을 죽인다면, 병사들은 각자 한 자리씩 차지할 수가 있습니다.(Dead end)
34~66 병사들이 무기를 내려놓고 투항합니다.
67~99 병사들이 환호성을 지르며 라이라 일행을 헹가리칩니다. 미오에게는 의원을 친히 불러주기까지 합니다.
100 yes, your highness!
2표
아차 싶었던 그 순간, 병사들이 무기를 내려놓고 환호성을 지르며 라이라 일행을 헹가래친다.
병사들 「만세! 만세! 해방자 만세!」
라이라 「하늘 높이높이 인겁니다예요-」
코즈에 「후와- 기분 좋아-」
쇼코 「후힛?! 너무 높게 던지지는 마!!」
한동안 라이라 일행을 헹가레해준 병사들이, 이제 눈을 돌려 미오와 쿠루미를 쳐다본다.
미오의 경우야 백작의 공격을 맞아 인사불성이 되었다는 라이라 일행의 변호가 있지만, 쿠루미는...그런 것도 없다.
쿠루미 「저, 저는...어떻게 되는건가요?」
병사들의 선택.
1~50 KILL
51~100 라이라 일행을 이 곳까지 데려온 공으로 목숨만은 살려준다.
2표
어디에 빌면 살 수 있을까.
쿠루미는 허둥지둥거리며 라이라 일행과 병사들 사이에 갈팡질팡한다.
그 모습이 더 기분 나빴을까, 한 병사가 창을 들고 와서 쿠루미를 찔러버린다.
쿠루미 「크읍?!」
병사 「넌 백작의 곁에서 너무 많은 죄를 저질렀어. 이것이 그 댓가다.」
병사의 말과 함께, 쿠루미의 육체가 천천히 무너져내려간다.
쿠루미의 죽음으로서, 백작의 치세는 완전히 끝을 내렸다....
병사들 「그보다 이제 어떡하지, 누군가는 이 도시의 상황에 대해서 폐하께 탄원해야만 하는데...」
라이라 「그 일, 저희가 하도록 하겠습니다예요- 그런데, 후임자는 있는 것입니까예요-」
병사들 「있긴 하지. 청렴하고 아름다운 기사인 +3말이야.」
+3에 들어갈 아이돌 작성하고 주사위.
제가 돌리는 주사윗값에 가장 가까운 값 채택.
@포섭해도 병사 설득에 도움을 안주고 마지막 폭동 플래그 방패도 못하던 쿠루미는 여기서 살려줘야 겨우 동료 플래그 시작이었을까요.. 나이도 어린데 안타깝게 됬네요
병사들의 말에 코즈에가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는다.
아는 사람인 걸까?
쇼코 「후힛...코즈에, 아는 사람이야...?」
코즈에 「조금, 아는 사람이야-」
라이라 「그런것입니까예요- 아 참, 그보다도 미오 씨는...」
미오 「괜찮아. 치료받는 기분, 나쁘지 않네.」
그 동안에 치료를 받은 미오가 걱정하지 말라는 듯이 암지손가락을 치켜올린다.
그럼 이제 어디로 향할까?
1. 미호에게 백작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려주러 간다.
2. 미오의 몸이 치유되는 즉시 던전을 향해 간다.
2표
어쩌면 미호를 포섭해갈수 있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