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질문

  3. 건의



질문

핸드폰이 데레밀리만 켜면 얼마 안 가서 꺼져버리는 건에 관하여.

댓글: 12 / 조회: 1368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08-12, 2021 19:31에 작성됨.

안녕하세요, 미나미도령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목 그대로의 고민이 생겼습니다. 제 핸드폰이 데레스테와 밀리시타를 켜면 얼마 안 가서 꺼지고 계속 바탕화면으로 돌아가요.


시작은 아마 4월 초부터였던 것 같습니다. 그때는 제가 첫번째 데레계정을 잃어버리고 두번째 데레계정을 만들어서 다시 활동하기 시작했었는데요.

그때부터 데레가 이상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라이브 2판을 뛰면 렉이 걸리더니 앱이 꺼지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밀리도 마찬가지였어요. 한섭은 데레처럼 라이브 2~3판을 뛰거나 커뮤를 보면 꺼지곤 했고요. 솔직히 커뮤 볼 때도 한 편을 다 보는 게 아니라 반도 못 가서 꺼지곤 합니다.


여기까지는 그나마 참을 수 있었어요. 그래도 나름대로 보상을 빨리 받을 수 있으니까요.

문제는 밀리 일섭이었습니다. 일섭은 라이브 한 판만에 앱이 꺼집니다. 그나마 나은 게 아이돌덱 경험치창이 뜨기 전에 꺼지는 것이고, 최악의 경우 라이브 로딩 중에 창이 꺼집니다. 더 최악인 경우 메인화면 로딩만 하다가 꺼집니다.


처음에는 다른 게임들이 데이터를 잡아먹어서 그런 줄 알았어요. 그래서 다른 게임들 다 지우고 그랬는데도 이 현상이 계속되네요. 저는 도당체 뭐가 문제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워낙 오래된 핸드폰이라 그런지 그쪽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또다른 뭔가가 있나 싶기도 하고.

약하디약한 폰을 갖고 있는 저에게 부디 해답을 알려주세요...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