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샤니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콘솔



밀리

스페이드바루 카드 획득을 못 해서 하는 서러운 곡설.

댓글: 4 / 조회: 643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12-09, 2022 14:06에 작성됨.

8월 18일에 스바루가 상위보상으로 나오는 스페이드Q 이벤이 있었죠. 컨셉도 지뢰계 멘헤라 얀데레 컨셉이고. 정말로, 정말로 제 스타일의 이벤트였어요! 식음전폐하고 이벤만 줄창 뛸 자신이 있었죠!

근데! 근데!!! 이 나라는 제가 이벤트를 뛰도록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나를 군대로 보냈다고!!! 그래서 이벤을 못 뛰었어요!!!

그래서, 이벤트는 못 뛰더라도 나중에 카드라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노력해서 얻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그게 어디겠어요.


그렇게 시간이 지나 11월 25일, 드디어 스페이드Q 의상이 드레스샵에 풀렸고, 그 소식을 듣자마자 저는 한달음에 드레스샵으로 달려갔습니다. 근데 아미, 시호, 에밀리의 의상은 있는데 스바루 카드는 없는 거예요. 놀라다가, 생각했습니다.

'이 어린 양이 나를 속였구나.'

그러면서도 시간이 지나면 추후 카드가 나올 거라고 생각하고 기다렸죠.


그런데, 아직도 안 나왔습니다. 어떻게 아직도 안 나올 수가 있어. 내가 스바루 카드를 얼마나 기다렸는데! 그것만 바라보고 8월부터 11월까지 4달을 내리 기다렸는데! 나를 속였어!!! 이 더럽고 추악한 놈들이 나를 속였다고!!! 다른 의상들은 카드도 잘 풀었잖아!!! 왜 이것만 안 푸는 건데!!!


「의상 Qute×Qualm는 PSTour ~스페이드의 Q~ 이벤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스바루의 의상은 이 카드를 입수할 경우 추가되며, 추후 플래티넘 스타 피스 교환소를 통해 카드 입수가 가능해질 예정이다.」


알아!!! 지금껏 그래왔으니까!!! 그러니까 스바루 카드도 빨리 내놔!!!
군대 가느라 이벤 못 뛴 것도 억울한데 카드 구매마저 못 한다니 이거 어디 서러워서 살겠나 아이고아이고 꺼이꺼이...
아이커뮤 사람들 나 좀 보소 내 말 좀 들어보소 내 서러워서 정말 못 살겠소 아이고아이고 꺼이꺼이...


반남 니들이 양심이 있으면 스바루 카드를 올려주든지 내년 1월에 나오는 이모션라이트 이벤에서 스바루를 하위보상으로라도 내줘야 할 거야!!!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