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샤니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콘솔



밀리

I want to get Mommy's S.H.S.S.B Card.

댓글: 0 / 조회: 213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12-02, 2022 00:58에 작성됨.

1669788399002_e3scqhj4.png

이번 주 수요일에 미즈키와 Mommy의 세컨헤어 사복가챠가 공개되었습니다. 어차피 스바루의 세컨헤어 사복가챠가 나오기까지는 시간도 있을 것 같으니, 한 번 돌려보기로 했죠. 특히 Mommy를 한 번 노려서 뽑아보려고 했습니다.


처음엔 20연차 정도를 돌릴 쥬얼이 있어서 그걸 사용했는데, 결과가 그다지 좋지는 않더라고요. 사실 어렴풋이 예상은 했습니다. 원래 픽업은 생각만큼 잘 나와주지 않으니까요. 다만 여러 가지 방법을 써서 쥬얼을 모았어도, 그걸 다 탕진했음에도 결과가 좋지 않은 건 가슴이 너무 아파요. 제가 올스타즈 내에서 가장 좋아하는 Top3에 드는 아이돌 중 한 명이니만큼(다른 둘은 이오리와 타카네) 반드시 데려오고 싶다고 생각했죠. 역시 Army&Mommy는 765의 장난꾸러기답게 숨바꼭질을 철저하게 했네요. 숨은 곳은 천장일 테지만, 문제는 어느 천장에 숨었는지 알 수가 없다는 거예요. 사무소냐? 시어터냐? 레슨실이냐? 대기실이냐? 어디에 숨은 거냐?


지금까지는 깨작깨작 모아 단챠로 돌렸지만(단챠로 돌리니까 의외로 연차로 돌릴 때보다 결과가 좋더라고요), 이제 당분간은 쥬얼을 모으는 쪽으로 가고(이제 그럴 방법이 거의 없긴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1일 무료단챠에 기대보아야겠어요. 오늘부터 (스바루 때 그랬던 것처럼) 인디언 기우제 시작하겠습니다. 혹시 알까요. 열심히 하다 보면, 어느날 갑자기 Mommy가 천장에서 떨어져서 제게 와줄지.


미나미도령 앞으로 간바리마스하겠습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