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샤니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콘솔



밀리

아직도 끝나지 않은 데레밀리의 오류

댓글: 0 / 조회: 557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08-30, 2021 15:43에 작성됨.

예전에 질문을 하나 드렸었어요. 데레밀리가 자꾸 플레이 중간에 꺼진다는 그런 내용이었죠.

답변 주신 분 말씀대로 정말 배터리의 문제일까 싶어서, 핸드폰 수리점을 다녀왔습니다. 근데 수리기사님 말씀에 따르면 이건 배터리 문제가 아니라 핸드폰이 오래 되어서 그런 것 같다 하시더라고요. 확실히 이 핸드폰이 오래되긴 했지만...

그러면서 '어떤 게임을 하십니까?' 물으셨고, 저는 밀리시타를 켜서 보여드렸습니다. 그랬더니 하시는 말씀이 '이건 외국 게임이라 확인이 안 됩니다. 용량이 어느 정도입니까?' 하시더라고요. 밀리시타 용량이랑 램이 어느 정도죠? 일단 제 핸드폰은 대략 2기가인가 4기가인데, 어째 핸드폰이 데레밀리를 못 버티는 느낌입니다.

그 후에 데레밀리를 제 핸드폰 SD카드에 넣어두었습니다. SD카드는 용량이 넉넉하니까요. 근데 SD카드에 넣어놓아도 중간에 꺼지는 건 막을 수가 없네요.

또 조사를 하다가, '밀리의 용량을 줄이기 위해서는 캐시클리어를 하는 것이 제일 낫다' 하더라고요. 캐시클리어를 해도 괜찮은 건가 모르겠습니다. 사실 아까 해봤는데, 중간에 꺼지는 건 여전하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제 핸드폰 문제같습니다. 조만간 바꾸든지 해야겠어요. 데이터 연동법도 찾아보고 반남계정도 어디다 적어놓아야겠어요.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