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프로듀서
밀리
댓글: 1 / 조회: 1243 / 추천: 1
일반 프로듀서
관련 링크가 없습니다.
사실 무료연챠 진행 중인데다가 저번 리오한정 저격을 실패해서 쥬엘을 모으던 중이라 자제하려고 했는데, 센터 효과가 좋아보여서 질러버렸네요.
첫 무료연부터 시작이 좋았어요.
마침 마리오네트는 잠들지 않아,나 FairyTale로 남을 수는 없어,에서 MV 돌릴 때 줄리아만 개별 의상이 없어서 좀 신경쓰였었거든요.
(시즈카도 SSR 없긴했는데 이벤트 상위SR로 받은 의상이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세번째 무료연에서는 페스한정 츠바사가 나와서 탄성이 나왔습니다.
코노미가 애캐라서 센터로 둬서 팬 수/친밀도 독식시켰는데, 츠바사 센터 효과가 좋아서 누굴 센터로 둬야할지 행복한 고민이 계속 되네요, 음....
5번째 무료연챠에서는 우미가 중복으로 나왔습니다.
페스가 3일 오후 3시까지라서, 페스한정 미라이나 시즈카 나오나 보고 던질까말까돌릴까말까 고민하다가 확률 2배를 생각해 그냥 질러버렸습니다.
이미 츠바사 나와서 안나와도 상관없었지만, 뭐라도 걸려나와봐라..라는 심리로요.
오...시작하자마자 츠바사 중복이 나오더군요.
마침 에밀리 마스터레슨 시키는데 페스전용 마스터피스 없었는데 사용해야겠습니다.
그 이후는 감탄이 절로 나오더군요, 어떻게 이렇게 원하던 SSR들만 골라 나왔는지
이쿠는 그렇게 간절히는 아니더라도 나오면 좋겠다 생각했고, 모모코는 '통상은 언젠가 나온다'는 일념으로 참고 있었을뿐이지 무척 탐냈었으니까요.
추가 페스SSR은 없었지만 무척 만족스런 결과입니다.
요 며칠 운이 대박을 쳐줍니다! 그림 리퀘스트가 1/16의 확률을 뚫고 성공한다던가! 기분 끝내주는 한 주네요.
총 11,552건의 게시물이 등록 됨.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