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샤니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콘솔



밀리

스압) 현재 밀리시타 배역 투표 양상

댓글: 6 / 조회: 780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12-22, 2018 15:09에 작성됨.

1지역 호러 서스펜스

주인공 배역

아카네가 매우 우세한 상황이지만 미나코p 측에서 조만간 일제 투표를 한다고 하는데 현재 미나코p 쪽의 표 상황을 보면 주인공 배역을 노릴 가능성이 큽니다.

따라서 아카네와 미나코의 대결 양상이 보일 전망입니다.


친구 배역

엘레나가 선두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우미와 나오가 따라붙고 있습니다.


선생님 배역

카오리와 리츠코씨의 대결 구도가 크며, 이쪽에는 다른 아이돌의 난입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저택의 여주인 배역

이오리와 치즈루가 큰 격차를 보이지 않는 가운데, 새벽에 난입한 토모카가 맹렬한 속도로 따라오는 중,

아직 선두 그룹과 표 차이가 만 표나 나지만 조만간 삼파전이 될 것 같습니다.


메이드 배역

야요이와 시호의 경쟁 중, 시호가 계속 우세한 위치를 차지고 있습니다.

후카가 이 배역에 난입했지만 선두 그룹과의 격차가 굉장히 큽니다.



2지역 동화나라

소녀 배역

유키호와 히나타가 큰 격차를 보이지 않는 가운데,

새벽에 세리카가 1만 9천 표를 받으며 난입. 현재 2만 1천 표임을 감안했을 때 곧 삼파전이 시작될 겁니다.


요정 배역

현재까지 모모코만이 이 배역에 도전하고 있었으나

새벽에 카나와 미라이가 배역에 도전, 아직 표차가 크지만 따라잡힐 가능성은 충분합니다.

또한 츠무기가 이 배역에 도전하려는 듯한데 현재 1만 표 정도, 상황을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어쩌면 여기는 네 명의 경쟁 구도가 잡히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마법사 배역

타카네가 저택의 여주인 배역에서 우회하여 마츠리가 경합 중

카렌 또한 이 배역에 난입했으며 선두 그룹과의 격차가 상당하지만 꾸준히 표는 오르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이벤트의 상위 보상 카렌인 점을 감안했을 때 삼파전이 될 가능성도 상당합니다.


늑대 배역

히비키와 타마키의 경쟁 구도, 현재까지는 히비키가 우세하나 표차가 그리 크지 않아 언제든 뒤집힐 가능성은 충분합니다.


방랑자 배역

아즈사씨가 우세한 가운데, 배역을 포기한 줄로 알았던 스바루의 표가 상승

한편 레이카p들은 다른 아이돌들을 지원하기로 하면서 이 경쟁에서 빠질 수 있습니다.



3지역 SF 판타지

더스크 배역

치하야와 미즈키의 경쟁 구도, 미즈키가 난입하고 초반에는 우세했으나 아침에 치하야가 미즈키를 따라잡았고, 현재는 그 격차가 서서히 벌어지고 있습니다.

한편 메구미가 난입, 허나 다른 경쟁 구도와 달리 표차가 4만 표에 달해 삼파전으로 이어질 가능성은 굉장히 적어 보입니다.


버스터 블레이드 배역

미키가 선두를 차지한 가운데 사요코가 따라붙고 있습니다.

또한 코노미와 노리코가 새벽에 이 배역에 도전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멜리스 배역

에밀리가 단독으로 우세해 보였으나

새벽, 안나p와 유리코p가 이 배역에 일제 투표, 이 둘의 p들 화력을 생각했을 때 언제든 삼파전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벨벳 배역

마코토가 선두를 차지한 가운데 어제 츠바사가 배역에 도전

맹렬한 속도로 격차를 좁혀가고 있으며, 현재는 8천 표 차이


파이널데이 배역

하루카와 미야의 경쟁 구도에서 하루카가 우세해 보였으나

1지역 호러 서스펜스의 주인공 배역에서 우회한 코토하가 일제 투표로 난입

소식통에 의하면 코토하p들은 파이널데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2018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 일제 투표를 하기로 한 모양입니다. 허나 새벽부터 다른 배역으로 표 분산이 발생하면서 그 또한 불안한 상황입니다.



앞으로 양상에 영향을 줄지 모르는 아이돌들은 대략 이렇습니다.

시노미야 카렌, 카렌 상위 이벤트와 뚜렷한 표 움직임이 보여 마법사 배역 양상이 바뀔 수도 있음

한다 미치코, 방랑자 배역에 표 움직임이 보임

마츠다 아리사, 에밀리와의 경쟁 구도였으나 새벽부터 표 움직임이 보이지 않음

미야오 미야, 하루카와의 파이널데이 경쟁 구도에서 밀린 이후 표 움직임이 보이지 않음

키타가미 레이카, 다른 아이돌을 지원한다는 낭설이 들리고 있는데 이는 다시 말해 표를 모으고 있다는 것, 앞으로 방침에 따라 양상에 큰 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충분함




표를 일점사 하는 총선과 달리 15개나 구역이 있으니 여러 가지로 난잡한 상황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 주말에 배역에 도전할 생각이 있는 담당p들이 움직일 거라 생각하며, 다음 주말에는 그 움직임으로 나온 결과에서 가지치기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들 각자의 아이돌을 위해 힘내시기 바랍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