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샤니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콘솔



데레

이번 페스로 새로 합류한 분들

댓글: 3 / 조회: 386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9-02, 2017 21:42에 작성됨.

이제 개점휴업을 끝내고 다시 시작했습니다.=ㅁ= 이벤트도 달리고 있구요.

마침 페스도 기습적으로 진행했고 쥬얼도 어째 광산 캐고 하다 보니 일전에 모아뒀던 것들과 합쳐서 50연차 긁을 정도는 되더군요.

그 중 40연차만 긁었습니다. 2주년 한정 가챠 대비용으로 10연차 분량은 남겨두고...(래봐야 매우 적은 양일지도 모르겠지만, 어차피 스페셜 가챠 세트는 지를 생각이라^^;;;;;)

1타 쌍피로 나온 두 분...=ㅁ=; 유키미는 데레스테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스알을 써 왔었는데 한동안 다른 카드들에 밀려서 안 쓰다가 이렇게 쓰알로 만나게 되었네요.

뽀요도 환영... ㅠㅠ 얘도 애가 기특한(?) 면이 있어서 마음에 들었는데 쓰알로 만나게 되었군요. ㅠ 올라운드 특기라 이미 지금 그루브에서 신나게 쓰고 있습니다. 유키미도 리나도 둘 다 어필치가 보컬 쪽에 치중되어 있는 데다가 특기도 좋아서 합류하자마자 그루브 이벤트에서 써먹고 있네요.

 

그리고....

드디어 대할머님 영원한 17세 우사밍 성인을 영접했습니다!!!! ;ㅁ; 얼른 팬수 채우고 명성(?)이 자자한 개인 커뮤 4편을 열어서 봤는데 역시 짠해지더군요. ;ㅁ; 

아무튼 적극적으로 라이브에 모셔다 드리겠습니다. 꽃길만 걸으세요....ㅠㅠ 그러고 보니 이분도 보컬 페스돌이네요. 지금 이벤트가 보컬 그루브인데 시기 적절하게들 나와준 느낌이 듭니다. 치히로님 충성충성충성!

 

그리고 이번 이벤트 곡도 마음에 들고, 새로 추가된 2주년 기념 의상도 괜찮긴 한데 역시 트루슬라이드가 끊기면 참 혈압을 유발하는 패턴이네요. 꼬불꼬불 하다 보면 노트를 흘리는 일이 많아서 애먹고 있습니다. ;ㅁ; 하. 2주년 이벤트인만큼 어느 정도 성과는 거두고 싶은데 말이죠.

다들 이벤트 건투를 빕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