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샤니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콘솔



sideM

M스테 플레이 (1번 뿐이지만) 근황

댓글: 1 / 조회: 1373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08-30, 2017 20:22에 작성됨.

어제 다운 받고 기다리고 있었던 M스테. 사전등록은 했지만 딱히 아무 일도 없는 것 같더군요......

처음에 시작하면 3850의 쥬얼을 줍니다. 그걸로 10연을 하니까 얘가 바로 튀어 나오더군요. 이번엔 밀리시타처럼 5시간 마라톤을 달리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그리고 M스테에는 10연샤 확정 SR은 없습니다. 다만 10연에 2300개의 스타가 필요하죠. 네. 무려 200개가 절약 됩니다. 110연을 할 수 있을만큼 스타를 모으면 120연이 가능하단 겁니다. (맞나?)

그리고 위의 짤을 보고 눈치 채신 분도 계시겠지만 SSR을 뽑았어도 특별대사만 있고 음성은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커뮤에도 음성이 없습니다. 저는 그나마 일본어 독해가 가능하기에 별다른 어려움은 없지만 독해가 안 되시는 분은 주의 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아마 이에 대해서는 많은 유저들이 문의를 넣었을 것이고 저도 곧 넣을 예정이지만 받아들여질지는 모르는 일이니까요.

또한 이 게임은 프로듀스용 유닛(얘들로도 라이브 자체는 뜁니다), 라이브용 유닛, 이벤트용 유닛, 메인 화면용 유닛이 있는데 여기서 메인 화면용 유닛의 경우 사진과 같이 같은 유닛 혹은 공통의 관심사가 있다면 특별 대화가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토우마와 아스란은 요리란 주제로 대화가 있더군요. 그리고 밀리시타엔 없는 스태미나의 한계돌파가 이 게임엔 존재 합니다. 덤으로 이 겜은 밀리시타보다 더욱 가샤를 돌리게 하려는 건지 7번까지의 한계돌파(데레의 스타랭, 밀리의 마스터랭)가 되더군요......

이상 잡소리였고 더욱 상세한 내용은 머지않아 위키와 인벤에 올라오겠죠. 저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