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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
다 좋은데 최적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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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 06-29, 2017 17:47에 작성됨.
비록 나온 지 만 2년이 다 됐다고는 하지만, 아이폰 6s는 여전히 게임 퍼포먼스에 있어 상위권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HD를 살짝 상회하는 낮은 해상도(750p 레티나 - 요즘 안드로이드 업계에서는 저가형도 1080p에, 하이엔드로 가면 2K도 흔하고 4K급도 나오지요)와 A9의 성능 덕분인데...
문제는 밀리시타에서는 아이폰 6s에서도 가끔 프레임 드롭이 일어납니다. 버스트 모드같이, 화면에 효과가 잔뜩 들어갈 때만 일어나는 현상이지만...
자게를 보니 G3 Cat6(화룡 805)에서 밀리시타가 안 돈다는 분도 있는 모양이니, 최적화에 문제가 있긴 한 것 같아요.
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플레이에 지장이 생길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신경쓰이네요.
하도 데레스테에서 그런 프레임 드롭을 버티면서 해 온 몸이기에
저어어어언혀 차이를 못느낀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