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생방

  3. 비생방

  4. 안내



안내

예고-떼인 그림리퀘 받아드립니다(최종수정)

댓글: 4 / 조회: 234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5-01, 2019 02:56에 작성됨.

-목차 (neck tea)-

0. 커뮤렐라 걸 (https://imsi2.idolmaster.co.kr/bbs/board.php?bo_table=free&wr_id=263259) 공개!

1. [진행중] 손도끼 한 자루 가지고 오지에서 캠핑하는 사치마유. 넓게 펼쳐서 훈제한 생선 한 뭇이랑 나뭇가지랑 넓은 이파리 가지고 만든 텐트, 그리고 투창을 옵션으로 부탁드립니다. 대자연을 느낄 수 있으면 더 좋겠군요!

막간: 뇌회전을 위한 스도쿠

2. [예정] 사치코가 여름날 어디 기대다가 허벅지 대이는거 그료주세요오

막간: 내일 먹을 식사 토론

3. [예정] 두 어깨를 잡혀 벽쾅당한 토모카. 평소대로의 분위기로 약간 화난 듯한 표정이지만 잡힌 어깨와 귀가 빨갛다. 억제하지 못해 약간 떨리는 목소리.



설명: 아주 예전에 올렸던 리퀘글에 달린 리퀘들을 그리는 bangsong

1은 아날로그 확정. 2는 잘 모르겠고 3은 디지털 그림 확정.


...너무 늦어버렸지만, 이번 주 내내 시험이기도 해서 날짜를 공인합니다.


525(밤 9시 시작. 종료시간은 컨디션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단 한번 해보자는 취지의 

간단한 테스트 방송이고 물먹방, @잡담 및 다쟈레가 동반됩니다.

포맷은 아이마스 그림방송이지만 플레이리스트는 아이마스만 있는건 아닙니다라디오처럼 보내주시면 사연도 읽어드립니다다만 결론은 역시 ???:  배쯔니이인쟈나인데수까~ 닷떼~ 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 일찌감치 쪽지로 보내주셔도 되고 없어도 딱히 지장은 없읍니다.



[참고] 퀄리티에 대해서.

아날로그는 선화는 자신 있는데 문제는 기복이 심합니다. 채색도 자신 있는데 문제는 기복이 심해요. 수채화는 정말 자신 있어요. 그런데 물감이 집에 없군요..

디지털은 선화도 채색도 자신 없는데, 기복이 심해서 가끔 잘 나올 때도 있어요.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