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im@s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샤니

  7. 버튜버

  8. 학원

  9. 성우

  10. 드라마

  11. 기타



데레

PS VR용《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발매돼

댓글: 4 / 조회: 2956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10-13, 2016 20:44에 작성됨.

주식회사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PlayStation® VR 전용 소프트웨어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을 10월 13일 발매했습니다. 가격은 2480엔. PSN을 통한 온라인 다운로드 형태로 배포되며, 광학 매체 형태로는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본작은 신데렐라 걸즈 아이돌들(최대 동시 배치 인원 9명)의 라이브 스테이지를 VR을 통해 감상하는 것을 주 목적으로 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작품에서는 신데렐라 걸즈의 퍼스트 라이브가 개최되었던 마이하마 엠퍼시어터의 무대를 가상 현실로 구현하였습니다. 또한 PlayStation® Move 컨트롤러를 이용해 가상의 팔을 조작하여 아이돌들을 응원할 수 있습니다.

 

수록곡은 신곡 "Yes! Party Time!!"과 "부탁할게! 신데렐라", "Star!" 등 총 3곡이며, 현재까지는 사용자가 별도로 곡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11월 30일까지 이 작품을 구매한 경우, 조기 구입 특전으로 PS4용 테마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 Yes! Party Time!!"이 제공됩니다. 

 

또, 라이브 중에 장착할 수 있는 특별 디자인의 가상 사이리움("콘서트 라이트")과 가상 손목 밴드("프로듀스 리스트 밴드")를 DLC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각 300엔이며, 한 아이돌의 사이리움+손목 밴드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프로듀스 세트"는 550엔입니다.
또, 15명 아이돌들의 사이리움+손목밴드 세트로 구성된 "콘서트 라이트/프로듀스 리스트 밴드 15종 세트"는 7,500엔입니다.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구매 시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또한, Sony Entertainment Network 계정이 필요합니다.
PlayStation, PlayStation 로고, "PSN", "PS4"는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또, "Sony",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Sony Entertainment Network"는 Sony Corporation의 등록 상표입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