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im@s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샤니

  7. 버튜버

  8. 학원

  9. 성우

  10. 드라마

  11. 기타



im@s

[이미지 5.5MB]한국어판《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게임 플레이 스크린샷이 공개돼

댓글: 3 / 조회: 1120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7-01, 2016 16:28에 작성됨.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BNEK, 대표 박희원)에서는 오늘 보도자료를 발표,  한국어판《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의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을 공개했습니다.





































※ 상품의 이미지는 일본판을 기준으로 작성 된 개발 중의 것으로 실제 제품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에서는 또, 다음과 같이 게임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본 작품에는 여러 가지 스킬이 탑재되어 있다. 아이돌들을 위한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에도 '스킬'이 존재하며, 잘 조합하면 어려운 스테이지도 라이브를 성공시킬 확률이 높아진다. 스킬 '드라이브 ○○'의 조건을 만족하여 '추억 어필'을 발동하면 아이돌 여러 명의 추억 어필을 발동 시킬 수 있으며, 일반적인 추억 어필보다 획득할 수 있는 스코어가 올라간다. 나아가 스킬 '○○ 버스트'의 조건을 만족하면 특수한 버스트 어필을 발동시킬 수 있다. 이는 전용 스킬이나 차지 Lv, 인원 수 등 다양한 조건을 만족할 필요가 있으나 회장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765 프로덕션의 사무원인 오토나시 코토리가 '코토리 메모'를 통해 아이돌들의 활동을 서포트 한다. ‘코토리 메모’도 모두 한글화에 대응했기 때문에 초심자도 플레이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PS4의 'SHARE 버튼 조작 타입'을 '스크린샷 용'으로 변경하면, 게임 속의 아이돌들의 사진(스크린샷)을 손쉽게 촬영할 수도 있다.

일본에서 7월 28일 공개 예정인 DLC 카탈로그 창간호 또한 국내의 한글판 발매일인 9월 28일부터 바로 한글판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DLC 카탈로그 창간호는 별이 가득한 밤하늘을 모티브로 한 의상과 DLC 전용 곡 ‘Miracle Night’를 비롯하여, 기존 팬들에게는 익숙한 명곡이나 게임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포함된다.

 

한국어판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오는 9월 28일 발매 예정입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layStation, PlayStation 로고, "PS4"는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