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im@s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샤니

  7. 버튜버

  8. 학원

  9. 성우

  10. 드라마

  11. 기타



im@s

[전문역]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중문판 발매 확정, iM@S 게임 중문화 첫 선례로

댓글: 12 / 조회: 2362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2-02, 2016 17:42에 작성됨.

주의
역자는 중국어를 못 합니다. 오역이 없으면 이상합니다.
"전문역"의 전문은 專門이 아니라 全文입니다.

원문(파합무특GNN)



[TpGS 16] [속보] 《우상대사 백금성광》 중문판 발매 확정, iM@S 게임 중문화 첫 선례로
우상배육 Live 게임 《우상대사(아이돌마스터)》계열(시리즈) 종합 제작인(프로듀서) 판상양삼(사카가미 요조)씨는 오늘 (2일) "천해춘향(아마미 하루카)"의 성우 중촌회리자(나카무라 에리코) 씨와 "쌍해아미·진미(후타미 아미·마미)"의 성우인 하전마미(시모다 아사미)씨와 함께, 타이베이 국제전완전(게임 쇼 대만만대남몽궁(반다이남코)오락무대 개최의 우상대사(아이돌마스터 10주넌 타이베이국제전완전특별무대에 참여, 2016년 발매예정인 PlayStation 4 평대(플랫폼의 최신유희(게임 《우상대사 백금성광(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의 번체 중문판의 발매를 확정했다.


PS4의 차세대 플랫폼 신작 《우상대사 백금성광(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은 또한 《우상대사(아이돌마스터》의 첫 중문화 게임이 될 예정이다.
제작인(프로듀서)은 지난 2014년 5월 파합무특과의 독점 인터뷰에서 "현재, 이후 발매할 PS4판 후속작의 중문화 계획을 고려 중에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우상대사 백금성광(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중문화 발표는 이러한 게이머들과의 약속의 이행임과 동시에, 시리즈의 첫 중문화 선례를 만들게 된다.







《우상대사 백금성광(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번체 중문판과 "《우상대사(아이돌마스터)》 10주년 타이베이 국제전완전특별무대" 활동에 대한 정보를 계속 갱신할 예정이니, 흥미있는 플레이어 여러분은 파합무특GNN의 보도에 귀를 기울여주시길 바란다.



신묘한 중국어의 세계 중국어 표기가 너무 찰져서 그만...

여기서 우리는 2014년 사카가미P가 대만에서 백금마스의 중문화 떡밥을 던지고 갔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한국어의 운명은...?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