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im@s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샤니

  7. 버튜버

  8. 학원

  9. 성우

  10. 드라마

  11. 기타



학원

신규 브랜드 "학원 아이돌마스터" 발표

댓글: 3 / 조회: 164 / 추천: 4



본문 - 03-05, 2024 20:02에 작성됨.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유튜브 아이마스채널 생방송으로 새로운 스마트폰용 게임 시리즈인 "학원 아이돌마스터(学園アイドルマスター)"를 발표했습니다. 약칭은 가쿠마스(学マス).


세계관은 중, 고등, 전문대로 구성된 일본 최대의 아이돌 육성 학교인 사립 하츠보시 학원(私立初星学園)을 배경으로 합니다. 하츠보시 학원의 고등학교에는 아이돌과와 프로듀서과가 있어, 플레이어는 프로듀서과의 학생의 입장으로 아이돌과에 소속된 아이돌을 프로듀스합니다.


PV 1탄



등장인물 소개

프로듀서과 선생 네오 아사리(根生亜沙里) - CV. 코가 아오이(古賀葵)


아이돌들은 우선 신호등조 3명만 상세가 공개되었습니다. 총 아이돌의 수는 9명이며, 매주 수요일마다 1명씩 유튜브의 "하츠보시학원 HR"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 후지타 코토네(藤田ことね) - CV 이이다 히카루
    15세, 4월 29일생, 156cm O형, 사이타마현 출신 하츠보시학원 고등부 아이돌과 1학년 1반

    짧은 소개: 「돈을 벌 수 있는 아이돌」을 꿈꾸는 억척스러운 아이

    긴 소개: 「돈을 벌 수 있는 아이돌」을 꿈꾸는 무드메이커. 중등부에서 온 내부 진학조*. 댄스의 재능이 풍부함. 학원 내 평가, 자기평가 모두 낮으나 잠재력을 모두 발휘하지 않는 것처럼 보임. 많은 아르바이트를 다니고 있는 탓에 언제나 지쳐있는 것 같다.

    (* 같은 사학재단이 중/고교를 모두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 같은 재단의 중학교에서 고등학교로 진학한 학생을 일컬음 - 역주)



  • 츠키무라 테마리(月村手毬) - CV 오지카 나오
    15세, 6월 3일생, 162cm AB형, 하츠보시학원 고등부 아이돌과 1학년 1반

    짧은 소개: 중등부의 넘버 원 아이돌이라고 불렸던 전 엘리트

    긴 소개: 중등부 넘버 원 유닛이었던 "SyngUp!"의 전 멤버. 1학년인데도 이미 1선급의 가창력을 가지고 있다. 행실에 문제가 있다. 나쁜 소문이 많다. 트러블 메이커.



  • 하나미 사키(花海咲季) - CV 나가츠키 아오이
    16세, 4월 2일생, 152cm A형
    짧은 소개: 입학시험 수석의 신입생. 지는 걸 싫어하는 전 육상선수.
    긴 소개: 입학시험 수석의 신입생. 지는 걸 싫어하는 전 육상선수. 우수한 신체능력은 전교 학생 중 상위 10퍼센트에 들 정도이다. 미경험자인데도 흡수력이 좋아 성장이 빠르다. 능력이 이미 완성되어가고 있어 큰 성장이 예상되지 않을 것처럼 생각되지만...



작곡진에는 사토 타카후미, HoneyWorks, Giga, 나유탄성인, 하라구치 사스케 등이 참가했고,
캐릭터 원안에는 미나미노 아키(南野 あき), 헤치마(へちま).
시나리오에는 후시미 츠카사("내여귀" 작가), 시미즈 유우("성검학원의 마검사" 작가, "제로의 사역마" 21/22권 대필작가), 등이 참여하는 등 호화로운 개발진을 자랑합니다.


또 제작사는 주식회사 QualiArts (IDOLY PRIDE/"아이프라" 개발사)로 캐릭터당 6만 폴리곤*에 달하는 높은 품질의 그래픽을 자랑합니다.

(* 캐릭터당 폴리곤 수: 밀리시타가 1만, 우마무스메가 2만, 아이프라가 2.8만)


현재 가쿠마스는 Google Play Store와 App Store에서 현재 사전 등록 중입니다.
사전등록 링크: http://app.adjust.com/1ai6ouao

4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