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im@s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샤니

  7. 버튜버

  8. 학원

  9. 성우

  10. 드라마

  11. 기타



im@s

신작 아케이드 게임 "아이돌마스터 TOURS" 공개

댓글: 4 / 조회: 598 / 추천: 2



본문 - 02-10, 2023 16:30에 작성됨.

반다이 남코 어뮤즈먼트(BNAI)는 오늘 새로운 아케이드 리듬게임 "아이돌마스터 TOURS(투어즈)"의 티저 영상과 공식 웹사이트를 공개하였습니다.

이하는 공식 보도자료입니다.





주식회사 반다이남코어뮤즈먼트(본사: 도쿄도 미나토구, 사장: 카와사키 히로시)는,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의 아케이드 게임 "아이돌마스터 TOURS"의 로케 테스트* 실시를 결정하였습니다.


(* 아케이드 게임의 베타 테스트 방식의 일종으로, 게임 내용의 일부가 탑재된 게임기를 오락실 등 현지에 배치하여 게이머들의 반응을 검증하는 것 - 역주)

2023년 초여름에 예정되어 있는 로케테스트 실시를 거쳐 2024년 가동 개시를 목표로 합니다.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는 2005년 7월 26일 아케이드판 <아이돌마스터>의 가동 개시 이후, 컨슈머(콘솔), 모바일, 라이브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전개하여 여러 브랜드를 탄생시킨 바 있습니다.

<아이돌마스터 TOURS>는 "자신만의 '특별한 라이브'를 프로듀스"한다는 것을 컨셉으로 하여, 플레이어가 프로듀서로서 아이돌의 의상, 악곡, 스테이지를 선택하면서, 더욱이 라이브 중에 악곡에 맞추어 리얼타임으로 라이브를 연출하여, 아이돌들을 스테이지 위에서 빛나게 하는 라이브 프로듀스 게임입니다.

2023년 2월 10일(금) ・ 11일(토), 마쿠하리 멧세(幕張メッセ)에서 개최되는 재팬 어뮤즈먼트 엑스포(JAEPO) 2023 반다이남코어뮤즈먼트 부스에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는 동시에 공식 사이트를 개설하여, 게임의 내용에 대해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의 속보를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image2.jpg

image3.jpgimage4.jpgimage5.jpgimage6.jpg

[제품 개요]

◆특징 1: 5브랜드 집결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의 5브랜드 "아이돌마스터",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아이돌마스터 밀리언라이브!", "아이돌마스터 SideM", "아이돌마스터 샤이니 컬러즈"의 아이돌이 등장하여, 프로듀서로서 전국을 순회하며 라이브 투어를 성공시키기 위해 아이돌들과 새로운 스테이지를 만들어나갑니다.

※로케테스트 실시시에는 플레이 가능한 브랜드가 "아이돌마스터",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아이돌마스터 밀리언라이브!", "아이돌마스터 샤이니 컬러즈"로 한정됩니다. "아이돌마스터 SideM"은 정식 가동 후 탑재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image7.jpgimage8.jpgimage9.jpgimage10.jpgimage11.jpg

◆특징 2: "아케이드 게임이기에 가능한"을 실현한 기체

스테이지 연출에 특화된 전용 입력기구를 장비하여 아케이드 게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리얼타임 라이브를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image12.jpg

◆특징 3: 신규 일러스트 카드

전부 새롭게 그린 일러스트의 카드가 배출되며, 수집한 카드를 사용하여 의상, 악세서리, 연출을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image13.jpg

image14.jpgimage15.jpgimage16.jpg


["아이돌마스터"란]

플레이어가 프로듀서가 되어 아이돌과 커뮤니케이션을 해나가면서 톱 아이돌이 될 수 있도록 성장시켜나가는 게임 시스템을 시작으로 개성 풍부한 아이돌들, 고퀄리티의 음악으로 많은 고객님들께 지지를 받고 있는 시리즈입니다.

2005년의 아케이드게임으로 시작되어 스마트폰용 게임 앱, 가정용 게임, 라이브 이벤트, 음악 CD, 이벤트 스트리밍, TV 애니메이션, 극장판 애니메이션, 라디오, 굿즈 등 다방면에 걸쳐 전개되고 있습니다.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에서는 총 수 300명 이상의 아이돌들이 활약하고 있으며, 1000곡 이상의 곡이 탄생하였습니다.

image17.jpgimage18.jpgimage19.jpg

2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