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im@s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샤니

  7. 버튜버

  8. 학원

  9. 성우

  10. 드라마

  11. 기타



im@s

아이마스 스트리밍 해금 등을 골자로 "MR 프로젝트" 발표

댓글: 2 / 조회: 745 / 추천: 1



본문 - 07-26, 2022 12:01에 작성됨.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오늘(26일) 보도자료를 내고,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의 전개 확대를 위한 "MR(MORE RE@LITY) 프로젝트"를 발표하였습니다.

아래는 해당 보도자료의 전문(全文) 번역입니다.





주식회사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본사: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사장: 미야카와 야스오)가 진행하고 있는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는 작중 등장하는 아이돌들의 활동의 가능성을 넓혀, 게임이라는 영역에 갇히지 않는 아이돌 활동의 확대를 목적으로 「“MR”-MORE RE@LITY-프로젝트」를 시동합니다.


당사는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다채로운 영역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반다이남코 그룹의 강점인 IP(캐릭터 등의 지적재산)의 세계관이나 특성을 살려 전세계의 팬들과 보다 깊고, 넓고, 복잡하게 이어지기 위한 새로운 전략으로 "IP축 전략"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IP축 전략"의 진화를 목표로 하는 「아이돌마스터」의 대응전략이 "MR 프로젝트"입니다.


"MR 프로젝트"는 아이돌들이 멀티 탤런트 활동을 펼쳐나가 더욱 활약할 수 있는 미래를 실현하도록 아래의 3가지를 축으로 삼아 전개해나갈 것입니다.


  •  아이돌 개인의 매력을 살린 멀티 탤런트 활동 강화
  •  xR(※) 및 실시간 모션 캡처 기술을 활용한 전개 강화
     (※) xR=VR(가상현실), 증강현실(AR), MR(복합현실)의 기술 총칭
  •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로 시리즈 악곡 전개


mrproject.png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는 현재까지도 음악 라이브나 스트리밍 등 게임 영역 이외에서도 많은 팬을 열광시켜 왔습니다. 앞으로 당사는 게임 영역의 기술과, 게임 영역 이외에서의 노하우를 살려 IP를 보다 폭넓게 활용하는 동시에, 전 세계의 IP 팬, 다양한 파트너 등과 이어짐으로서 새로운 중기(中期) 비전 「Connect with Fans」의 실현을 목표로 해 나갈 것입니다.

아이돌 개인의 매력을 살린 멀티 탤런트 활동 강화


 지금까지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에서는 「SideM 영업 콜라보」를 비롯한 캐릭터의 탤런트 활동을 프로덕션 소속 아이돌의 활동의 일환이라는 차원에서 진행해 왔습니다. 향후에는 아이돌 개개인의 활약 가능성을 한층 더 키워나갈 수 있도록 미디어 출연이나 광고 기용 등, 본격적인 탤런트 활동을 진행시켜 나갈 것입니다.


<앞으로의 활동>

■ '765 MILLIONSTARS'가 'TAMASHI NATIONS' 브랜드 홍보대사로 취임!

탤런트 활동 강화의 첫 번째 오퍼로서 (주)반다이SPIRITS 콜렉터즈사업부가 제공하는, 제작자의 혼이 담긴 퀄리티 높은 상품을 추구하는 피규어 브랜드 「TAMASHI NATIONS」의 브랜드 홍보대사로 「765 MILLIONSTARS」의 아마미 하루카, 시죠 타카네, 나나오 유리코, 사쿠라모리 카오리의 취임이 결정되었습니다.

홍보대사 활동에서 'TAMASHI NATIONS' 브랜드의 다양한 작품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앞으로 많은 홍보활동을 할 예정이오니 앞으로의 활약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립니다.

TAMASHIINATIONS.png

BSPlogo.png

사쿠라모리 카오리 홍보대사 취임 코멘트 (발췌)

여러분, 처음 뵙겠습니다.

이번에 주식회사 BANDAI SPIRITS에서 전개하고 있는, 콜렉터즈 토이를 좋아하는 성인분들을 위한 피규어 브랜드 「TAMASHI NATIONS」의 브랜드 홍보대사에 취임한 765프로 소속의 사쿠라모리 카오리라고 합니다.

이런 중책을 맡겨주신 점에 대해 대단히 영광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765프로에서 아마미 하루카 짱, 시죠 타카네 짱, 나나오 유리코 짱, 그리고 저 사쿠라모리 카오리 4명이서,
여러분의 꿈과 마음이 담긴 소중한 피규어의 매력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kaori.jpg


【타마웹】 아이돌마스터×TAMASHII NATIONS 스페셜 사이트  https://tamashii.jp/special/idolmaster/
315프로덕션 영업 콜라보 캠페인  https://sidem-gs.idolmaster-official.jp/collabo/
밀리언라이브! 시어터 데이즈  https://millionlive-theaterdays.idolmaster-official.jp/


xR 및 리얼 타임 모션 캡처 기술을 활용한 전개의 강화

「MR 프로젝트」에서는 「THE IDOLM@STER MRST@GE!!」나 「765프로 소속 호시이 미키 특별 생방송 아후 TV」 등을 통해 지금껏 갈고 닦은 <몰입감 높고 연속성 있는 세계관의 캐릭터 표현 방법>을 비롯한 노하우를 살려, xR이나 리얼타임 모션 캡처 기술을 활용한 컨텐츠 제공을 앞으로의 전략의 중심으로 본격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오늘 21시부터 생방송되는 '17th Anniversary P@rty!!!'에서 아마미 하루카의 'MR 프로젝트' 특별 PV를 공개!

7월 26일(화) 21시부터 생방송의 「아이돌마스터」시리즈 17주년 기념 생방송 「17th Anniversary P@rty!!!」에서, 「MR 프로젝트」의 선언을 기념하여 향후 활동의 본보기가 될, 아이돌 아마미 하루카를 기용한 특별 PV를 공개합니다.
이 특별 PV는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xR 스튜디오 'MIRAIKEN studio'와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를 그 기점으로 하는 반다이남코스튜디오 사의 그룹 기술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765 프로덕션 소속의 아이돌 아마미 하루카가 MIRAIKEN studio의 A스튜디오에서 4면 LED를 배경으로 라이브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PV이므로 생방송의 「17th Anniversary P@rty!!!」를 꼭 감상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별 PV를 선보이기 앞서 티저 영상도 YouTube 아이돌마스터 채널 내에서 공개 중입니다.
하루카 PV 티저 영상 : https://youtu.be/fgYLsm5wBkw

haruka-teaser.png


아이돌마스터 17주년생방송 ~17th Anniversary P@rty!!!!!~: https://idolmaster-official.jp/news/01_4325.html
미라이켄 스튜디오: https
주식회사 반다이남코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bandainamcostudios.com/


<앞으로의 활동>

■ 315프로덕션 아이돌 출연 스트리밍 방송 실시!

「아이돌 마스터 SideM」에서, 315 프로덕션의 아이돌이 출연하는 방송 프로그램 「315 프로덕션 프리젠츠 315 패션 아워!!」의 방송이 결정되었습니다. 본 방송은 315프로덕션 아이돌들이 315프로덕션을 어필하기 위해 다양한 기획을 진행하는 특별 방송입니다.
스트리밍 날짜와 출연 아이돌 등,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 예정이므로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passion-hour.png
【제작 기술 협력】
주식회사 반다이남코연구소 공식 홈페이지 https://www.bandainamco-mirai.com/
본 방송의 xR표현에는 아이돌의 매력을 전달하기 위하여 반다이남코연구소 사의 제작협력 하에 최첨단 기술 「CX(※)」를 기용하였습니다.
※ CX= 반다이남코연구소에서 개발한 실시간 캐릭터 컨트롤 통합기술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로 시리즈 악곡 전개


음악을 기점으로 일상에서 아이돌들과의 접점의 장을 확대하는 것을 목적으로, 구독 서비스에 열려 있지 않았던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의 악곡을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제공하고자 합니다. 음악 아티스트로서의 전개에도 주력하여 팬 분들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를 접하지 못한 분들에게도 IP의 매력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스트리밍은 각 브랜드마다 순차적으로 개시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오니 속보를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반다이남코그룹의 슬로건인 'Fun for All into the Future' 아래 전 세계인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며 미래를 향해 웃음과 행복을 추구할 것입니다.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