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im@s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샤니

  7. 버튜버

  8. 학원

  9. 성우

  10. 드라마

  11. 기타



im@s

[해석] 스탈릿 시즌 답변 제2탄 공개

댓글: 1 / 조회: 680 / 추천: 0



본문 - 09-18, 2021 12:29에 작성됨.

게재된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는 언급도 보입니다.

--------------------------------------------------------------------------------------------


Q : S4U!로 콰르텟(4인) 유닛을 짤 수 있습니까?

A : 과거작에는 없었던 콰르텟을 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조합으로 아이돌들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즐겨주세요.


Q : 스텔라 스테이지에 있던 S4U! 포즈 취할 때, R3 버튼을 눌러서 화면을 지운 스테이지 정지 화면을 보는 기능은 남아 있습니까?

A : 네, 물론 본작에도 있습니다! 메뉴화면에서는 아이돌들의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보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또 새로운 포토 모드로 정지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Q : 다른 아이돌 육성 게임처럼 레슨 시간을 단축하거나 건너뛰는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 있습니까?

A : 게임이 진행되면서 오토 레슨 기능이 개방될 것이므로 안심하십시오! 오토 레슨에 관해서는 몇 가지 게임 내의 규칙이 있으므로 튜토리얼을 참조하십시오.


Q : 다리만 비추는 카메라 워크가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탄생 경위등을 알고 싶습니다! 다리 카메라 최고에요! 정말 감사합니다!

A : 카메라 워크에 주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아이돌의 풋풋함과 움찔하는 느낌을 더 느끼실 수 있도록 다리나 손 등 얼굴 이외에도 클로즈업 할 수 있도록 연출했습니다.


Q : 시즌마다 주제곡 부르는 멤버가 나뉘는 것 같습니다만, 프로듀싱 할 수 있는 아이돌도 시즌마다 멤버가 바뀌나요?

A : 메인스토리의 진행에 따라 매월 악곡에 따른 가창 멤버가 바뀝니다. 다만, 매주 모든 멤버로부터 자유롭게 아이돌을 선택해 프로듀싱 할 수 있는 「올 멤버 활동일」이 있기 때문에, 매월 가창 멤버 이외의 아이돌도 프로듀싱 할 수 있습니다. 각자의 프로듀싱을 진행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게임 사이클 소개 동영상을 공개하고 있으므로 괜찮으시면 이쪽도 참조해 주십시오.

https://starlit-season.idolmaster.jp/movie/game_cycle.php


Q : 게임의 난이도는 어려운 편입니까?

A :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게임 본편에서는 단계적으로 프로듀싱을 익힘으로써 누구나 프로듀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무리 해도 앞으로 나아갈 수 없는 경우에는 게임 아이템도 지원을 해줍니다.


Q : 여성이 PLAY하고 즐길 수 있습니까? 

A : 선전 담당 여성입니다. 개인적인 소감을 말씀드리자면 진행할 수록 귀엽습니다. 아이돌의 새로운 면을 볼 수 있어서 더 애착이 가는 것 같아요. 특히 S4U 모드는 좋아하는 아이돌의 조합뿐만 아니라, 의상이나 악곡, 또한 무대 장치 등 끝없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2시간 정도 무심히 놀았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여성 프로듀서님도 남성 프로듀서님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의상이 있으니 부디 앞으로도 기대해 주세요...! (빨리 프로듀서님께 말하고 싶다...)


Q : 스팀 버전은 상시 인터넷 연결이 필수적인가요? 아니면 본편이나 DLC의 다운로드나 랭킹 등에의 등록만 접속하면 인터넷 비접속으로도 플레이 가능한 것입니까?

A : 스팀 버전은 인터넷 접속하지 않고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DLC나 랭킹 등 인터넷 접속이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오프라인 게임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스팀 지원의 오프라인 모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https://help.steampowered.com/ja/faqs/view/0E18-319B-E34B-B2C8


Q : 스팀 버전으로 RTX 시리즈에 사용할 수 있는 레이트레이싱에 대응합니까?

A : RTX 시리즈에 사용할 수 있는 레이트레이싱은 지원하고 있습니다.


Q : PC버전 '아이돌 마스터 스털릿 시즌'에서는 프레임레이트나 해상도의 옵션은 어떻게 될까요? 가능하면 60Hz 이상의 높은 프레임레이트나, 4K 해상도에 대한 대응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으므로, 질문드렸습니다.

A : 프레임 레이트는 최대 240Hz, 해상도는 4 K(3,840×2,160)로 표시가 가능합니다.

※단, 사용 환경이 지원 외일 때는 선택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Q : 아이마스 채널에 의한 플레이나 다른 실황자에 의한 방송 등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하는 장소가 있을텐데, 뭔가 방송 허용되는 범위라는 것은 있을까요? 커뮤니케이션이나 유닛 등 스포일러가 될 만한 내용은 많고, 어디까지라면 허용 범위 내인지 궁금합니다.

A :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은 고객이 본작의 핵심에 다가가는 부분이나 이야기의 전말에 관한 스포를 보게 되는 것은 피하고 싶습니다만, 함께 본 타이틀을 완성해 주시면 스태프 일동 기쁘게 생각합니다. 발매일에 게임 실황에 관한 가이드라인을 공개할 수 있기를 바라므로, 기다려 주십시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