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im@s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샤니

  7. 버튜버

  8. 학원

  9. 성우

  10. 드라마

  11. 기타



샤니

전격 온라인의 noctchill 리뷰 기사.article

댓글: 1 / 조회: 789 / 추천: 1



본문 - 04-14, 2020 21:04에 작성됨.

출처는 연관 링크로 걸어놓은 곳들입니다.


2020년 4월 14일, 전격 온라인 측에서 noctchill 리뷰 기사를 올렸습니다. 기사 내용 중 일부를 옮겨보았습니다. 해당 기사에는 noctchill 아이돌 멤버의 사복 삽화 둘과 Beyond the Blue Sky 의상 삽화 하나도 있습니다.


아사쿠라 토오루의 풍경

처음엔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보이지만, 따뜻한 면도 있습니다. 아사쿠라 토오루는 그런 여자아이입니다. 프로듀싱을 하다 보면 점점 더 많이 보일 것입니다.

토오루의 프로듀싱에서 키워드가 되는 것은 '과거'와 '말'. 토오루와 프로듀서의 관계는 조금씩 움직입니다. 그 앞에는 뭐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히구치 마도카의 프로듀스 풍경

토오루를 걱정하고, 프로듀서를 경계하면서 아이돌의 세계에 들어간 마도카. 언뜻 보면 독설이 많고 '아이돌에 흥미 없는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겉모습과 태도에서 두드러지진 않지만, 아이돌의 세계나 프로듀서의 구상을 듣고 조금씩 프로듀서와 의 마음의 거리가 변하며 '아이돌'이 됩니다.

그 변화가 정말 섬세하게 묘사되는 점. 그것이 마도카라는 아이돌을 프로듀싱하는 즐거움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후쿠마루 코이토의 프로듀서 풍경

부모에게 엄격한 가르침을 받고 자란 코이토가 아이돌에 뜻을 둔 경위는 아이돌이 된 친구들과 멀어지고 싶지 않아서입니다.

하지만 타고난 노력가인 그녀는 열심히 연습하고 생각하고 그녀 나름의 '아이돌'에 대한 답, 그리고 자신이 있을 장소를 점차 찾아갑니다.


이치카와 히나나의 프로듀스 풍경

히나나의 행동 기준은 자신이 행복한지 여부. 그래서 언뜻 보면 이기적이고 자유분방한 성격인 것 같습니다.

즐거운지 아닌지, '행복'한가 아닌가 이외에는 관심이 없다 해도 좋은 정도이고, 그래서 프로듀싱할 때는 부딪히는 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듀서가 그녀를 생각하면서 움직인다면, 그 모습을 받아주는 순순한 면모도 있습니다.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