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im@s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샤니

  7. 버튜버

  8. 학원

  9. 성우

  10. 드라마

  11. 기타



im@s

[추가] 1월 20일자 최신작 제작 발표회에서 나온 소식

댓글: 12 / 조회: 1472 / 추천: 1



본문 - 01-20, 2020 20:15에 작성됨.

1. 신작 PV 공개


타이틀은 THE IDOLM@STER STARLIT SEASON입니다. 765PRO ALLSTARS 아이돌, 데레마스, 밀리마스, 샤니마스 아이돌도 등장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cRNvwVPDy-4 )

876TV 측에서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2020년에 신작이 발매됩니다. PS4, STEAM, 언리얼 엔진, 반남 로고가 영상 끝 부분에 등장합니다.


2. 신작 스토리 공개


연예 기획사 '765 프로' 소속 프로듀서(=플레이어)는 해외 연수를 마치고 일본에 돌아왔다.

765프로 사무소에 귀사해서 재회한 사장 타카기 준지로에게서, 새로운 대형 아이돌 이벤트 'STARLIT SEASON'에 임하기 위해 이번엔 '복수의 사무소에서 아이돌을 모은 스페셜 유닛'을 참가시키게 되었다고 듣는다. 이미 여러 사무소에 연락했고 모두 긍정적인 답변이 왔다고 하는 타카기. 

그리고 귀국하자마자 타카기로부터 정식으로 스페셜 유닛의 담당 프로듀서로 임명되었다.


여기서 다양한 아이돌과 프로듀서에 의한 'Project LUMINOUS'가 시동한다.

(출처 : https://starlit-season.idolmaster.jp/about/ )

이번에는 복수의 사무소에서 모인 아이돌로 구성된 스페셜 유닛이 참가하는 스토리라고 합니다. 플레이어는 그 유닛을 프로듀스하며, 스페셜 유닛 이름은 루미너스(LUMINOUS)라고 들었습니다.


3. STARLIT SEASON 등장 아이돌


(출처 : https://starlit-season.idolmaster.jp/idol/ )

765PRO ALLSTARS : 13명 전원 (나이는 2nd vision을 따릅니다.)

신데렐라 걸즈 : 5명 (방송에서는 죠가사키 미카, 칸자키 란코, 후타바 안즈 공개)

밀리언 라이브! : 5명 (방송에서는 카스가 미라이, 모가미 시즈카, 이부키 츠바사 공개)

샤이니 컬러즈 : 5명 (방송에서는 시라세 사쿠야, 코미야 카호, 오사키 텐카 공개)


4. 방송 출연 게스트

- 코노 히요리 (코미야 카호 役)

- Machico (이부키 츠바사 役)

- 요시무라 하루카 (죠가사키 미카 役)

- 나카무라 에리코 (아마미 하루카 役)


5. 게임 내용


이번 게임은 '아이돌 프로젝트 프로듀스 게임'이라고 합니다.


(출처 : https://starlit-season.idolmaster.jp/system/visual.php )

비주얼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취지의 언급이 있었습니다.


(출처 : https://starlit-season.idolmaster.jp/system/schedule.php )

플레이어에게 주어진 시간은 10개월이고, 하루씩 프로듀스한다고 들었습니다. 봄(3월, 4월), 여름(5월, 6월, 7월), 가을(8월, 9월, 10월), 겨울(11월, 12월)로 나뉜다고 합니다.


(출처 : https://starlit-season.idolmaster.jp/system/produce.php )

월간 목표가 있어서 목표 팬 인원이나 월말 스테이지가 제시된다고 나와 있습니다. 목표를 위해 멤버의 스케쥴을 관리해야 하는데, 레슨, 스테이지, 업무, 만남 등이 있나 봅니다. 


(출처 : https://starlit-season.idolmaster.jp/system/stage.php )

라이브 파트는 '아이돌마스터 2'와 '아이돌마스터 원 포 올'에서의 시스템을 많이 참고했다고 들었습니다. 라이브, 오디션, 페스가 있다고 합니다.


(출처 : https://starlit-season.idolmaster.jp/system/commu.php )

아이돌 간의 커뮤도 있다는 언급이 있었습니다. 다른 사무소 아이돌과도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출처 : https://starlit-season.idolmaster.jp/idol/other.php )

사무원도 등장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오토나시 코토리, 센카와 치히로, 아오바 미사키, 나나쿠사 하즈키가 사무원으로 등장합니다.


6. 공식 사이트


STARLIT SEASON 공식 사이트가 공개되었습니다.

https://starlit-season.idolmaster.jp/


7. 대만에서의 행사 소식


'타이베이 게임 쇼 2020'에 아이돌마스터 STARLIT SEASON 행사가 있다고 합니다. 행사는 2020년 2월 8일 11시 에 열린다고 합니다. 출연자는 이가라시 히로미(후타바 안즈 役), 마에카와 료코(오사키 텐카 役), 사카가미 요조 총합 프로듀서, 쿠타라기 하야토 프로듀서라고 나와 있습니다.


8. 샤니마스 2nd LIVE


부제는 STEP INTO THE SUNSET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9. 765PRO ALLSTARS 단독 LIVE


2020년 8월 1일과 2020년 8월 2일에 열린다고 합니다. 장소는 요코하마 미나토미라이 신설회장 피아 아레나 MM이라고 들었습니다.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