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im@s

  3. 데레

  4. 밀리

  5. sideM

  6. 샤니

  7. 버튜버

  8. 학원

  9. 성우

  10. 드라마

  11. 기타



기타

DJ KOO의 글이 일본 신문에 게재

댓글: 2 / 조회: 1098 / 추천: 0



본문 - 12-05, 2019 23:04에 작성됨.

출처는 연관 링크로 걸어놓은 곳입니다.


2019년 12월 3일, 일본의 동경 신문에 DJ KOO의 사설이 실렸다고 합니다. 해석해본 내용은 이렇습니다. 오역이 다소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아이마스 최고!

올해의 신조어, 유행어 대상은 'ONE TEAM'이라고 결정되었지만, 저 DJ KOO 개인적인 유행어 대상은 '아이마스 최고'입니다. 게임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와 관련된 워드입니다. 11월 9, 10일에 나고야 돔에 가서 라이브 이벤트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7thLIVE TOUR에 서프라이즈 게스트로 참가. 음악 게임 어플리의 성우들과 3차원 세계에서 라이브를 펼치는 초획기적인 콘서트였습니다. 

1일째는 아이돌 모두와 'EZ DO DANCE'를 포함한 두 곡의 콜라보, 2일째에는 게임곡으로 DJ MIX. 그 결과 일본의 트렌드에서 연일 1위, 세계 트렌드에서도 DJ KOO가 2위에! 2일간 모두 9만명의 프로듀서(아이마스의 팬을 가리킴)과 라이브 뷰잉 X SNS의 파급력, 돔의 열기와 함성은 대단했습니다. 자신이 부른 노래가 회장의 함성에 묻힌 것은 처음이다! 이런 저런 콘텐츠나 스포츠와 콜라보를 했지만, 이번의 스테이지는 DJ 인생에서도 두드러지게 대단한 라이브였습니다!

다시 생각해봐도 J 컬쳐의 위력, 감동, 기쁨, 놀라움, 스마트폰의 화면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문화야말로 헤이세이~레이와의 일본의 상징임을 실감했습니다! 그런 생각으로 마지막에 외친 말이 '아이마스 최고!'. 도쿄 2020을 맞아 J 컬쳐가 더욱 세계의 주목을 모으고 있습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