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판 공지 및 회칙 준수 부탁드립니다.

댓글: 8 / 조회: 7047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02-05, 2016 15:52에 작성됨.

 안녕하세요, 자유판 관리자 알비트로가 인사드립니다. 새해가 되고도 개인적인 일로 바빠서 한동안 게시판 관리에서 손을 놓고 있었더니 지속적으로 규정에 위반되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었네요. 각각의 글에 댓글을 달다 보니 자유판 이용자 분들께서 자유판 규정의 존재를 잊고 계시지는 않나 하는 생각이 들어, 부득이하게 규정문과는 별도로 당부의 글을 올립니다.

 

 창작판이나 번역판에 올리실 글들에 대해 언급하는 게시글이나, 이차창작에 관한 소재 글, 출처 없는 공식 외 이미지가 첨부된 게시글은 며칠이 지난 것이든 몇 개월 전에 쓰인 것이든 발견되는 대로 삭제할 방침입니다. 또한 이 경우 게시판 규정을 준수하지 않은 것으로 인하여 회칙에 따라 징계를 받으실 수 있으니, 자유판에 글을 작성하실 때에는 규정을 한 번만 떠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최근 들어 회칙의 ‘캐릭터를 향한 과한 비하 발언은 제재 대상’이라는 내용이 충분히 고려되지 않은 듯한 댓글과 게시글이 판의 구분을 막론하고 지속적으로 발견되고 있습니다. 프로듀서 여러분이 서로간 얼굴을 붉히지 않고 아이커뮤 활동을 즐기실 수 있도록 규정한 회칙이고, 특히나 적용함에 있어서 의도를 참작하는 등 융통성을 발휘하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있으니 꼭 준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번역하고자 하는 작품의 저작자로부터 번역 허가를 받았다는 내용의 게시글은 제재 대상이 아닙니다.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