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총선조 인선에 대한 개인적인 고찰.

댓글: 4 / 조회: 130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06-24, 2022 13:28에 작성됨.

일단 제 담당돌로 보자면 A조에 야마토 아키, B조에 호리 유코, C조에 나루미야 유메, D조에 도묘지 카린이 있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에는(최대한 긍정적으로 보자면)


-A조[진격의 거인]입니다. 타카가키 카에데라는 초대형 거인이 조 전체의 난이도를 대폭 상향시켰지만, 역으로 뒤집어 카에데를 제외하고 본다면 난이도가 평이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도령픽: 야마토 아키

유력후보: 타카가키 카에데, 마에카와 미쿠, 닛타 미나미, 사쿠라이 모모카, 시오미 슈코


-B조[목메달]입니다. 후미카-시키-린의 3대 거물에게 표가 가지 않을 리 없으므로 이 셋은 높은 확률로 본선진출 티켓을 얻을 것이고, 결국 중요한 요지는 '4~5위 아이돌이 누가 될 것이냐'라고 할 수 있죠.

도령픽: 호리 유코

유력후보: 사기사와 후미카, 이치노세 시키, 시부야 린, 이가라시 쿄코, 후지와라 하지메


-C조[불수능]입니다. 우즈키-카렌-나오-마유의 신데렐라 걸 2명이랑 유력후보 2명이 있으니...

게다가 다른 아이돌들 중에서도 최근 성우 붙었던 아이돌들과, 옛날부터 인기 많았던 아이돌들이 다수 포진해 있어서 더더욱. 그런 상황 속에서 무성우 아이돌에게는 살짝 벅찬 감이 없지 않죠, 그래서 저는 이번 총선의 죽음의 조를 묻는다면 C조라고 답하고 싶네요.

도령픽: 나루미야 유메

유력후보: 시마무라 우즈키, 호죠 카렌, 카미야 나오, 사쿠마 마유, 코시미즈 사치코, 아카기 미리아, 사사키 치에


-D조[뒷세계 전투]입니다. 닼일루, 포지패, 패밀리어 트윈, 인디고벨, 캔디아일랜드와 같은 유닛끼리의 대결에 가까워서 아마 같은 유닛의 아이돌P분들끼리 연계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기에 개인 자격의 아이돌들이 많이 밀려날 것 같은 느낌. 

도령픽: 도묘지 카린

유력후보: 타카모리 아이코, 죠가사키 미카, 유메미 리아무, 오가타 치에리, 아베 나나, 후타바 안즈.


해서 조별 난이도의 순위를(쉬운 순으로)묻는다면, 저는 A->D->B->C 순으로 정하고 싶습니다.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