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감형 아이돌.

댓글: 7 / 조회: 571 / 추천: 2


관련링크


본문 - 02-06, 2022 16:42에 작성됨.

그녀의 이름은 아야세 호노카입니다. 옛날부터 무척이나 호감가는 아이돌이었죠. 그래서 드러내놓고 응원하진 않아도 굉장히 좋아하고 있어요. 쿨타입 삼애 정도?


사실 최애까지는 아니더라도 쿨 차애까지 될 수는 있으나, 그렇게 하지 못하는 이유가 있어요. 일단 제 쿨 차애는 나루미야 유메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헤어스타일이 마음에 안 듭니다. 인게임 일러스트상으로는 잘 느껴지지 않는데, 신데극장에서 호노카를 찾아보면 호노카의 헤어스타일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를 알 수 있어요. 트윈테일 스타일이죠. 전 트윈테일을 좋아하지 않아요. 아니, 싫어합니다. 더욱 정확히 말씀드린다면 '양갈래'는 다 싫어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트윈테일도, 만두머리도, 올림머리도.

찾아보니까 양갈래 헤어스타일이 모바스테 다 합쳐서 18장이네요. 중복되는 카드를 제외해도 13장 정도고. 그런 헤어스타일이 좋은 건가, 호노카는.


물론 제가 그렇다고 해서 호노카한테 '양갈래머리 하지 마세요' 할 수는 없잖아요?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건 '아야세 호노카' 그 자체지 헤어스타일은 아니니까요. 개인적인 소망은 호노카가 지금껏 선보였던 헤어스타일(생머리, 양갈래, 포니테일, 똥머리) 중에서 양갈래만 빼고 다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만약에 호노카가 그렇게만 해주면 아마 쿨 차애도 될 수 있을 거고, 쿨최애 아키와도 겨뤄볼(?) 수 있을지도 몰라요.

아니면 차라리 똥머리나 생머리, 포니테일을 한 호노카가 정석 호노카라고 생각하는 게 더 나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애초 저에게 있어 '아야세 호노카'라고 하면 그런 이미지니까요. 


저도 P이긴 하지만, 아이돌에 따라서 '좋아하는 스타일''싫어하는 스타일' 정도는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담당돌에게도 '이런 스타일의 옷이나 헤어스타일, 또는 장식을 해줬으면 좋겠다'라거나 혹은 반대로 '이런 스타일의 옷이나 헤어스타일, 또는 장식은 안 했으면 좋겠다' 정도는 생각하게 되니까요.


결론적으로 뭐, 호노카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이돌이기는 하지만 헤어스타일 때문에 살짝 망설여지는, 그런 아이돌입니다. 헤어스타일만 좋다면 더할 나위없이 쿨차애~최애 라인인데.

2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