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이랄까, 요즘 사는 이야기.

댓글: 2 / 조회: 280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02-04, 2022 20:15에 작성됨.

미나미도령이에요. 오늘도 몇 가지 근황을 전해드리고 싶네요.

제가 예전에 말씀드린 것 중에서, 세자리오를 그리고 있다는 내용이 있었어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세자리오를 아무 문제 없이 그리기는 했으나, 요즘따라 왠지 포토샵 프로그램이 좀 이상하네요. 좌우 스크롤이 제멋대로 움직였어요. 그래서 채색하기도 무척 벅찼구요. 아니, 그냥 전체적으로 스크롤과 오른쪽마우스가 제멋대로예요.

옛날에도 한 번 이런 적이 있었는데, 그땐 집의 전기가 다 내려가고 난 뒤에 해결됐어요. 이번에도 전기가 다 내려가고 나면 해결되려나요. 어쨌든 그래서 요즘은 포토샵을 잡기가 힘듭니다. 아예 못 할 것은 아닌데, 굉장히 성가셔요. 그래서 오늘 새로운 말딸을 그릴 때도 온갖 무수한 방해 속에서 겨우겨우 완성해냈고요.

사실 마음 같아서는 공개하고 싶은데 여기가 아이커뮤라 어려울지도 모르겠네요. '그나마' 잘 그렸다고 생각되는 그림의 링크를 둘게요. 보시고 싶으시다면 들어와주세요. 설정도 있긴 하지만...일본어.


두 번째, 이게 중요합니다. 핸드폰 바꿨습니다. 성능이 무척 좋은 걸로요. 모델명이 갤A32네요. 최신 폰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름대로 성능이 좋은 것 같아요. 얼마나 좋은지 블루아카가 호환될 정도예요. 보니까 포푸도 호환되고 우마무스메도 호환되네요. 앞으로 이걸 본폰으로 사용하고 이전 기기는 공기계로 해서 데레스테 하는 용도로 써야겠다고 결심했어요.


미나미도령 앞으로도 열심히 살겠습니다.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