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레메일 답변 모모카 편

댓글: 3 / 조회: 45 / 추천: 2


관련링크


본문 - 10-13, 2021 20:17에 작성됨.

안녕하신가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여러분의 질문에 응답하도록 하겠습니다♪



Q. 만약 하루만 10년 후의 어른의 모습이 된다면 모모카는 무엇을 하고 싶나요?


A. 분명 키도 20cm는 자랐을 테니... 어른스러운 드레스를 입고 파티 주최를 맡고 싶답니다.


그리고 부모님과 와인을 마시고, 어른의 입맛으로 매운맛과 쓴맛도 즐기고..


그리고 역시 밤을 새보고 싶네요♪ 어른이 되면 반드시 가능할 터. 달을 바라보며 책을 읽고...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서 말을 너무 많이 해버렸군요...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겠습니다!



Q. 모모카 하면 윙크라고 할 정도로 굉장히 멋있는 윙크를 하는데, 자연스레 익힌 건가요? 아니면 특훈 덕인가요?


A. 항상 보고 계시군요. 감사합니다♪ 물론 자연스럽게 몸에 밴 건 아니랍니다.


귀여운 옷에 맞춰서 저도 더 귀여워지고 싶다고 생각해 날마다 연구를 거듭했답니다!



Q. 저는 홍차가 떫어서 잘 못 마시는데 어떻게 하면 마시기 편해질까요?


A. 밀크티부터 시작해보는 건 어떠실까요? 찻잎이나 추출 시간에 따라 떫은 맛도 달라지니까 제일 순한 걸로 골라보시고.


익숙해짐에 따러 설탕이나 프림을 줄여나가면, 머지않아 스트레이트도 맛보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처음에는 로즈힙에 단맛을 더해보았답니다♪



오늘은 이쯤에서 실례하겠습니다. 또 대답하게 해주세요♪ 그럼 안녕히 계시어요!






우아한 밤이네요.

저는 홍차를 한 번도 마셔본 적 없답니다.

커피도 쓴 거는 안 마셔요.


달달한 게 좋아요 달달한 거.

캬라멜 마끼아또, 프라프치노.

당분 최고.

2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