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레메일 답변 무츠미 편

댓글: 3 / 조회: 479 / 추천: 2


관련링크


본문 - 07-20, 2021 21:53에 작성됨.

여러분, 좋은 저녁이에요! 이번에는, 저랑 떠나도록 해요! 답장의 모험으로 렛츠고 입니다!



Q. 모험가 무츠미에게 질문입니다!

저도 모험을 좋아하지만, 요즘 바깥보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서, 좀처럼 새로운 모험을 할 수 없어요.


그러니 집 안에서도 할 수 있는 모험이 있다면 가르쳐주세요!


A. 지금까지 읽지 못했던 책이나, 영화, 취미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모르는 것을 알아가는 것도 훌륭한 모험이에요. 그리고 지식이 쌓이면 분명 실제 모험에도 도움이 될 거에요!


다만, 음식으로 모험하는 건 추천하지 않아요!!



Q. 최근에 모험에서 일어난 해프닝을 알려주세요! 무츠미 너무 좋아요, 계속 응원할게요!


A.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게, 최근 있던 해프닝이죠?


저번 모험에서, 나무 밑에 있던 반짝반짝 빛나는 유리구슬을 주웠어요. 보물이다-, 라고 생각했는데...


그랬더니 나무 위에서 엄청난 새 울음소리가 들려왔는데! 마치 보물을 지키는 파수꾼 같았어요...!


분명 소중한 것이었겠죠. 원래 있던 자리에 돌려놓고 돌아왔습니다. 그때는 두근두근 거렸어요...



Q. 모험에서 철수할 땐 어떻게 결정하나요?


A. 호기심을 억누르고서라도, 철수한다... 그 결단에 필요한 요소... 바로 그것은!


통금 시간 입니다!


어두워지면, 위험하니까요! 그리고 배도 고파져요. 배고픈 모험도 추천할 수 없습니다.



아직 모험의 사연은 있지만, 슬슬 철수할 시간이네요. 또 만나도록 해요!






통금 시간을 지키는 착한 모험가.

무츠미 너무 귀엽네요.

2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