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아악! 제대로 게임하고 싶다!

댓글: 1 / 조회: 871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5-20, 2021 02:59에 작성됨.

매번..매번! 데레스테 강제종료를 보고있자니 화딱지가 가라않지를 않습니다.

편의성 업데이트 이후에 카니발이나 게임센터 가면 한 번 이상 돌릴 경우 고전 게임보이 버벅이듯이 화면 덜덜거리다가 튕기더니 저번 그루브 중간부터 더 심해져선 이젠 라이브 메뉴 들어가서 일정 시간이 지나면, 아이돌 메뉴에서 기숙사 정리하거나 특훈시키면, 커뮤 메뉴에서 각성이나 메모리얼 커뮤를 보면, 룸 메뉴에 들어서거나 2명 이상 방문하면, 가샤 메뉴에서 돌리면, 게임 코너에서 아무 미니게임이든 하나 돌리면 바로 튕겨버립니다.


아니, 이걸 게임하라는거야 말라는거야..

특히 라이브 파티나 룸 Like 같은건 적어도 한번 정도는 할 수 있으니 오기로라도 한번 하고 튕기고 한번 하고 튕기고를 반복하며 노가다라도 하지, 게임 센터는 정상적으로 메달을 모을 수가 없습니다. 모처럼 프로듀스 방침에서 획득 메달 늘려놨더니


게임을 한 번 지웠다가 다시 깔아도 문제가 반복되는 것으로 보아 모바일 크롬처럼 더미데이터 문제도 아니고, 용량도 몇 GB 남아도는데도 이러는건 메모리 문제일까요?

미쳐버리겠네요. 한리시타는 저번 패치 후로는 오래 하면 튕기지만 아직 잘 돌아가는데, 나중에 데레스테처럼 될려나요? 월말이 다가오는데 메달...메달...!! 아아악!!!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