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 라이브 뭔 마가 꼈나...

댓글: 5 / 조회: 700 / 추천: 2


관련링크


본문 - 05-15, 2021 20:38에 작성됨.

1. 일본 현장뷰잉 일부 대관 취소 및 환불절차 개시

https://idolmaster-official.jp/live_event/million7th/liveviewing/


일본의 긴급사태 및 확산방지 조치 확대에 따라, 일부 뷰잉 장소의 대관이 취소되고, 해당 장소를 예매한 사람들에 대한 환불 절차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장소에 대해서만 15일 아침부터 일반 예매를 오픈했습니다.


문제는, 현재 오픈된 대관 장소 중에서 이번에 긴급사태가 추가 발령된 도도부현에 속한 곳이 상당수 있다는 것과, 지자체의 요청에 따라 상황이 변경될 수 있다는 겁니다.

이번 주말이 지나면 또 여러 곳이 닫힐 거 같은데... 아주 난리가 나겠군요.


2. 대만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상향

https://www.theguardian.com/world/2021/may/15/taiwan-records-180-new-cases-in-islands-worst-covid-outbreak-of-pandemic


타이페이와 신페이에서 오늘(15일) 하루만 180명의 신규 확진자가 발생했고, 이 중 132명은 감염경로가 불명입니다.


이에 따라, 대만 정부에서는 오늘부터 28일까지 타이페이와 신페이의 거리두기 단계를 기존 2단계에서 3단계로 격상했습니다.

또한, 대만의 나머지 전 지역은 거리두기 2단계를 유지하지만, 모든 엔터테인먼트 시설은 폐쇄되며, 종교 모임도 일절 금지됩니다. 따라서, 대만 뷰잉도 전면 취소될 것으로 보입니다.


---------------------


상황이 아주 예술적으로 돌아가네요.

지금 일본에서 현장 이벤트도 원칙이 5천명 입장제한에, 예외 승인을 받아도 최대 1만명인 걸로 아는데... 이거 뭐 라이브를 강행해도 수익이 남을런지 모르겠습니다.

2 여길 눌러 추천하기.